Wednesday 21 March 2018

Tradelink 소매 시스템 (pty) ltd


무역 링크 소매 시스템 (PTY) LTD.


기술 남아프리카 공화국.


FMCG 시장 주요 요인 지원 :


2009 년 10 월까지의 최신 Nielsen 시장 조사에 따르면 우리의 두 고객 인 Shoprite Group (Shoprite, Checkers, Checkers Hyper 및 U-Save)과 SPAR Group (Super SPAR, Redline 및 Kwik SPAR)은 54.4 RSA 소매 시장의 %. 즉, RSA에서 구입 한 식료품의 50 % 이상이 프론트 엔드 스토 라인 소프트웨어에서 처리되고 전문 서비스가 지원됩니다.


우리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다음과 같은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용품 EFT 및 청구서 지불 옵션 HW 및 SW 대여를위한 금융 POS 환경을 둘러싼 많은 보완 제품 소매업 온라인 교육 (운영 및 시스템.


CONTACT 무역 링크 소매 시스템 (PTY) 주식 회사.


무역 거래.


주소 토성 장소 38 토성 초승달 동쪽 블록, 프랑켄 발트 Ext Linbro Park 요하네스 버그, 2090


최근 활동.


Trade Link Retail Systems는 RSA 및 아프리카의 FMCG (Fast Moving Consumer Goods) 시장에 주로 초점을 맞춘 주요 남아프리카 소매 IT 솔루션 회사입니다.


trade-link. co. za 정보.


제목 사용 : 제목은 10-80 자 사이의 사이트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입니다.


메타 키워드 : 사이트 사용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되는 카테고리 및 주제입니다.


Charset : ASCII는 문자 인코딩 표준 (character set이라고도 함)의 첫 번째 문자 인코딩입니다. ASCII는 숫자 (0-9), 영문자 (A-Z) 및 일부 특수 문자와 같이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있는 127 개의 다른 영숫자를 정의했습니다. $ + - ().ANSI (Windows-1252)는 256 개의 다른 문자 코드를 지원하는 원래의 Windows 문자 집합이었습니다.


코드 유형 : 사이트 디자인에 사용 된 코딩 유형을 표시합니다.


HTML 버전 : 사이트 디자인에 사용 된 코딩 버전을 표시합니다.


Robots. txt : 검색 엔진에서 사용하는 robots. txt에 사이트를 탐색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robots. txt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 : 데스크톱 컴퓨터와 호환되는 사이트가 타블렛 컴퓨터 및 모바일 장치와도 호환되는지 여부를 보여줍니다. 사용 : 태그로 이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


무역 링크 소매 시스템 (pty) ltd 5416 % eft tradelink 1543 % 소매점 solutionsquot 1 % retail it 솔루션 0 %


순위 : 귀하의 사이트가 전 세계의 다른 사이트 중 어디에 속하는지.


국가 순위 : 귀하의 사이트는 해당 국가의 다른 사이트 중 순위가 매겨집니다.


대부분의 검색어 : 귀하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어떻게 발견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 단어는 귀하의 웹 사이트를 찾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PageRank : Google은 0-10의 척도로 사이트 순위를 매긴다. 순위가 높을수록 Google에서 더 유용하고 유익한 사이트로 간주됩니다.


분석 : 세계 최대의 검색 엔진 인 Google은 다른 많은 훌륭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이러한 서비스 중 하나는 분석입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작은 코드가 추가되어 Analytics를 사용하면 사이트의 모든 사용자 데이터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무료 서비스가 있습니다. 실시간 사용자 데이터 일반적으로 사용자 데이터 위치 별 사용자 데이터 트래픽 소스 잠재 고객보기 모든 사용자 항목 및 데이터의 소급보기 사이트에 대한 데스크톱, 태블릿 및 모바일 항목 사용자 획득 사용자 동작 그리고 더 많은 통계 및 내용.


소매 솔루션.


Trade Link는 RSA 및 아프리카의 FMCG (Fast Moving Consumer Goods) 시장에 주로 초점을 둔 남아프리카 공화국 소매 IT 솔루션 그룹입니다.


우리는 전문적인 개발, 지원 및 프로젝트 관리 서비스가 지원하는 StorePro 및 Retail Manager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판매 시점, 프론트 오피스 및 백 오피스 요구 사항을 관리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귀사의 환경에 맞는 세계적인 수준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 귀사의 지점, 본사 및 유통 센터에서 전체 재고 및 판매 관리를 제공하여 귀사의 비즈니스를위한 전체 소매주기에 중점을 둡니다.


핵심 요소.


fastmoving. co. za에서 뉴스를 찾으십시오.


fastmoving. co. za 웹 사이트에서 최신 및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슈퍼마켓 & # 038; 소매점 잡지 광고.


새로운 NCR 계약.


Trade Link는 NCR과의 계약을 공식화하여 고객을 위해 지역 개발 및 QA 서비스를 추구하고 NCR 국제 고객을 대신하여 새로운 작업을 계약 할 수있게했습니다. 우리는 믿습니다 [. ]


trade-link. co. kr.


무역 링크. 소매 솔루션 Trade Link는 주요 소매 유통 업체 인 Fast Moving에 초점을 맞춘 주요 남아프리카 소매 IT 솔루션 그룹입니다.


평균 일일 방문자.


평균 일별 페이지 뷰.


홈 - 무역 링크.


Trade-link. co. za는 Alexa에 따르면 상대적으로 트래픽이 적은 웹 사이트로, 가난한 순위를 부여했습니다. 또한 무역 링크는 소셜 미디어에서 약간 활동하지 않습니다. 이 도메인의 안전과 명성에 대한 데이터가 아직 부족하기 때문에이를 탐색 할 때 매우주의해야합니다.


trade-link. co. za에서 방문 할 인기있는 페이지.


StoreLine Storeline - 판매 시점 소프트웨어 시스템 RETALIX StoreLine은 개방형 표준이며 완전히 통합 된 교차 기능 POS (Point of Sale) 및 매장 관리 소프트웨어 시스템입니다. 그것의 고유.


소매 솔루션 Trade Link는 RSA 및 아프리카의 FMCG (Fast Moving Consumer Goods) 시장에 주로 초점을 맞춘 주요 남아프리카 소매 IT 솔루션 그룹입니다. 우리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제품이 하드웨어 독립적 인 솔루션은 FMCG 산업에 포괄적 인 기능을 제공 할 수있는 POS 및 매장 관리 플랫폼의 역할을합니다. 업계 표준을 활용하여 POS & amp; St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