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March 2018

직원 스톡 옵션을 헤지하는 방법


헛소리와 전화 울타리.


시장의 불확실성과 변동성이있는 경우 일부 투자자는 위험을 줄이기 위해 풋과 콜을 사용하여 헤지로 전환합니다. 헤지 펀드 (hedge)는 헤지 펀드, 뮤추얼 펀드, 중개 회사 및 일부 투자 자문가에 의해서 조장됩니다. 옵션에 대한 입문서는 Option Basics Tutorial을 참조하십시오.


풋 및 콜을 통한 헤지 (heedging)는 종업원 주식 옵션 및 현금 보상의 대체물로 부여 될 수있는 제한된 주식보다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헷징 대 종업원 스톡 옵션의 경우는 헤징 대 주식의 경우보다 강하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주식은 양도 소득세 (있는 경우) 이외의 처벌없이 즉시 판매 될 수있는 반면, 종업원 스톡 옵션은 판매 될 수 없지만 행사되어야하며 주식이 매각되어야합니다. 여기서 벌칙은 남은 시간 보험료와 조기 보상 소득세의 면제입니다.


그러나 표준화 된 행사 가격 및 만료일, 세금 고려 사항 및 기타 문제가 없으므로 직원 스톡 옵션을 효율적으로 헤지하기 위해서는 높은 수준의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실용적인 측면에서, 전문가는 어떻게 주식 포트폴리오 또는 종업원 스톡 옵션을 효율적으로 헤지 할 것인가?


[왼쪽과 오른쪽 헤징을 시작하기 전에 옵션의 작동 방식과 거래시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전략을 완전히 파악해야합니다. Investopedia Academy의 초급 과정 옵션은 시간을 들여 헤징을 할 수있는 옵션에 대한 강력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


위험과 보상을 이해하십시오.


첫 번째 단계는 보유하고있는 주식 또는 종업원 스톡 옵션 포트폴리오 보유의 위험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외환 거래 및 풋이나 종업원 주식 옵션과 같은 옵션은 주식보다 자신이 소유하는 것이 더 위험합니다. 주식에 비해 옵션 투자를 빨리 잃을 가능성이 더 커지며, 옵션이 만료일에 가까워 지거나 더 멀리 돈을 버리는 (OTM) 경우 위험이 증가합니다. 옵션을 사용하여 위험을 줄이는 위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다음으로, 현재 가지고있는 직위를 유지하는 것과 관련된 위험에 대해 더 잘 이해한다면, 감소시키고 자하는 위험의 정도를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하나의 주식에 너무 집중되어 있고 그러한 위험을 줄이고 양도 소득세를 지불하거나 직원 스톡 옵션의 조기 행사 비용을 지불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벤트 후에 놀라지 않도록 헤징에 적용되는 세금 규칙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세금 규칙은 다소 복잡하지만 때로는 적절하게 관리하면 매력적인 결과를 제공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위험 회피에 적용되는 특별 세금 규칙이 있으며 이는 헤지 주식에 적용되는 것과 다릅니다.


필요한 초기 거래를 수행하는 방법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떻게 거래에 참여해야합니까? 시장 주문을하거나 주문을 제한하거나 주가에 연결된 제한 주문을 입력해야합니까? 제 견해로, 풋이나 콜을 거래 할 때 시장 주문을해서는 안됩니다. 주가에 묶여있는 주문 제한은 최고의 종류입니다.


다음으로 거래 비용을 이해해야하며 이는 커미션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입찰가와 물가 사이의 스프레드와 과거 거래량과 공개 이익을 고려해야합니다. 당신은 나가기를 원할 때 유동성이 거의 없거나없는 헤지스에 들어가고 싶지 않습니다.


또한 다양한 트랜잭션과 관련된 마진 요구 사항과 이러한 요구 사항이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 이해해야합니다. 물론 자신이 보유한 100 개의 주식 각각에 대해 1 대 1로 전화를 걸 때, 매각 할 때 수익금을 인출하더라도 마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즉, 주식이 귀하의 계좌에 남아있는 경우 여백이 없습니다) 전화. 주식 대 1 대 1 이상의 판매는 조금 더 복잡해 지지만 아주 쉽게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회사 주식이 없으면 헷징 대 종업원 스톡 옵션이 실제로 마진을 필요로합니다.


다음으로 주식 이동과 보험료 침식, 변동성 및 이자율 변화에 따라 포지션을 모니터링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이해해야합니다.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증권 집합을 다른 증권 집합으로 대체하여 조정을 수시로 원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풋을 사거나, 콜을 팔거나, 둘을 조합해야하는지에 대한 결정이 내려집니다.


마지막으로 어떤 전화가 가장 적합한 것인지 또는 어떤 전화가 가장 좋은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장기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장기 투자 기대 증권 : "LEAP"을 선택해야 할 때를 참조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결정 중 하나는 통화를 판매하고 풋을 사야 할 때입니다. 프리미엄이 펌프 업 될 때 또는 수입이 풋을 사기에 가장 좋은 시간으로 발표 된 다음 주일 인 경우 수입 발표 직전에 판매 할 가장 좋은시기입니까? 그리고 비싼 전화를 팔고 저렴한 가격의 물건을 사기를 희망하는 옵션의 묵시적인 변동성을 고려해야합니까? 흔히 최근에 발생한 변동성은 일에 일조하고 일부 사람들은 내부 정보를 거래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한 번에 모든 입장을 헤지하지 않는 것이 더 신중한 접근 방법 일 것입니다.


경영진에게 2 ~ 3 주 후에 많은 양의 옵션이 부여되거나 판매 될 수있는 날에 전화를 판매 하시겠습니까? 경영진 내부자가 위험 회피 대상 유가 증권의 유가 증권으로 무엇을하고 있는지 파악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경영진에게 직원 스톡 옵션과 제한된 주식이 부여되면 다음 달에 주식이 오히려 증가 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헷징은 분명히 장점이 있지만, 잘 생각해야하며 스스로 시도하기 전에이 연습에서 경험이있는 사람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식 성과와 관계없이 종업원 주식 옵션으로 이익을 얻는 방법.


2009 년 3 월 24 일에 다윈.


매년 보수 패키지의 일부로 종업원 스톡 옵션을 부여받을만큼 운이 좋았던 직원들에게는 늦은 시간이 더 끔찍한 특권이었습니다. 레버리지 수익을 즐기고 회사 주가의 성공을 공유 할 수있는 기회를 얻는 것이 좋지만 대부분의 직원은 자신의 옵션이 돈 영토 & # 8221; 지난 몇 년 동안 무용지물이되었습니다. 음, 회사 주식 가격이 어떻게되는지에 관계없이 이러한 종업원 스톡 옵션 교부금으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설명.


사일로 (silo)의 생각보다는 회사의 주가에 이익을주는 행동을하는 직원을 보상하는 보상 패키지의 일환으로 많은 회사는 직원에게 연간 보상의 일부로 옵션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또는 종종 장점이 있습니다) . 주어진 하루에 주가가 주당 100 달러로 거래되고 직원에게 500 주를 부여 받았다면 그 의미는 직원이 주식 가격이 움직일 때마다 $ 1에 대해 $ 500의 비율로 100 달러를 초과하는 움직임에 대해 이익을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미국 주식의 장기 수익률이 약 9 %라고 생각하면, 귀사의 주식이 기적적으로 정확히 9 %의 수익률로 기적적으로 수행 된 경우, 그 보조금은 첫 해 말에 4,500 달러의 가치가있을 것이며, 보조금 행사가 끝날 때까지 $ 9,000 이상.


일부 기업은 보조금을 행사해야 할 때까지 최대 10 년을 허용합니다. 위의 예에서 연간 9 %의 직원은 그 1 년 동안의 보조금으로 $ 68,000을 볼 것입니다. 매년 10 년 동안 보조금을 신청하면 70,000 달러의 보너스 소리는 얼마나됩니까? 나쁘지 않니? 글쎄,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매년 아래 / 옆으로 시장에서 패닝하고있는 것이 아닙니다. 주가가 100 달러에서 10 년이 끝날 때 90 달러로 떨어지면 아무 것도 안된다.


주식 가격 성과 상관없이 종업원 주식 매수 선택권 부여에 대한 수익을 고정시키는 법.


위의 예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애플 직원이라고 말하라. 이 게시물의 날짜 현재, 애플 주가는 주당 107 달러로 마감했다. 비슷하게, 당신은 올해 500주의 주식 옵션 보조금을 수여 받았다고합시다. 이 옵션은 즉시 가득되며 5 년간 유효합니다. 1 년 전으로 돌아 가면 Apple은 140 달러에 거래를 했으므로 매년 보조금으로 매년 뭔가를 얻을 수 있다는 확신을 얻기 위해 매년 옵션을 계속 보유해야하는지에 대해 질문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1 : 1 기준으로 기본 옵션 보조금에 대한 콜 옵션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접근 방식을 보수적으로 유지하려는 경우 또는 주식이 $ 200까지 올라갈 경우 월급을 즐길 수있는 능력을 보유하려는 경우 적습니다. 다시).


몇 가지 장점을 포착 할 수 있기를 원하지만 즉각적인 소득을 보장하려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107 파업에서 500 주를 통제하기위한 옵션 보조금 받기 & # 8211; 즉각적인 가득 조망 2011 년 1 월 500 통화 옵션을 $ 130 파업에서 각각 $ 1983 (계약 통제 100 주)로 만기하십시오 이것은 즉각적인 $ 9915를 얻을 것입니다 $ 130 파업은 또한 판매 된 통화가 $ 130에 도달하기 전에 약간의 거꾸로에 참여할 수있게합니다 130-107) = 23 & # 8230; x500 share control = 11,500 달러.


2011 년 1 월의 주식이 아무 것도하지 않고 107 달러에 머무르거나 낮게 끝나면,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고 초기 옵션 프리미엄에 9915 달러를 갖게되고 Jan에게 다시 전체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2013 년 파업. 주식이 소폭 상승하여 107 달러 이상 130 달러 이하로 떨어지면 최대 9915 + 11,500 달러 = 21,415 달러에 대해 주가가 9915 + 500 배 차이가납니다. 만기가 도래 할 때 주가가 130 달러를 넘는다면 최대 이득은 $ 21,415가 되라. 당신이 아무것도하지 않았다면,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잃어 버렸을 것이다. (무한한 위쪽과 그 트레이드 오프가있다.) 신속한 상승 조치에 반응하여 판매 된 전화가 & # 8221; 전화가 걸리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너를 조기에. 당신은 방금 사용했던 현금 지출을 대체하기 위해 $ 130s를 사서 다시 무언가를 팔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주간 사건이 아니라면 여전히 끝날 것입니다. 이것은 다소 복잡하고 가능성이 적은 시나리오이므로 아마도 개념과 잠재력을 이해할 수 있지만 모두 피하기 위해 통화의 심각한 우려 사항 인 경우 150 달러와 같이 통화를 추가로 판매하십시오.


첫째, 온라인 중개인이 필요합니다. TradeKing에서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SmartMoney # 1 등급 할인 브로커에서 가장 저렴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E * Trade 또는 Ameritrade를 통해보다 높은 가격으로 제공되는 복잡한 거래 플랫폼 및 고객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제 귀하의 온라인 중개인이 귀하의 말씀을 듣고 & nbsp; & nbsp; 고용주로부터 다른 계좌로 옵션 보조금을 받았다면, 주식을 팔 수있는 능력을 갖춘 마진 계좌가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계정에 가입 할 때 옵션 거래 및 판매 부족의 위험을 이해하고 있음을 알리는 양식에 서명해야합니다. 계정 설정이나 고객 서비스에서 양식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양식을 귀하에게 보냅니다. 또한 계정에 일부 담보물이 있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상인이 아니라면, 당신은 실제로 거래 계좌 자금 시장에 약간의 현금을 남기거나, CD를 열거 나 변동성이 거의없는 다른 주식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가득 기간이 1 년이라면 (즉, 1 년 동안 Apple의 주가에 상관없이 그러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음을 의미 함), 전화를 걸도록하십시오 옵션을 부여한 후 만기가 만료되므로 처분 할 수있는 담보물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2009 년 1 월 1 일에 옵션을 부여받은 경우 판매해야하는 가장 빠른 통화 옵션은 2010 년 1 월 파업입니다.


이것은 Tradeoffs의 연습 문제입니다. 즉각적인 보증 현금을 거래 할 수 있지만 나중에 회사의 주가가 상승하면 월급을 잃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탈것 놓기'를 선택하면 힘들게 얻은 스톡 옵션 보조금에 대해 아무 것도 제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금융 모델과 아이디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면 RSS를 통해 구독하십시오 (RSS 란 무엇입니까?).


* 참고 사항 & # 8211;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다음과 같이 고려하십시오. a) 주가가 빠르게 상승하면 테이블에 약간의 상승을 남길 수 있습니다. b) 전화를 걸고 & # 8221; 주식이 가득 채워져있는 동안 근본적인 보조금을 행사할 수 없다면, c) 자신이 나타날 수있는 모든 시나리오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면이를 시도하기 전에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관련 기사.


연관된 포스트가 없습니다.


거의 모든 옵션 보조금 계약은 종업원에게 거래 옵션을 금지합니다.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 회사 보조금은 보조금 가격, 날짜, 만료 기간 등을 알려주는 1 년 동안의 보상금이 포함 된 종이입니다.


내부자 거래가 한 가지입니다.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는 중요한 지식을 보유하고있는 동안 회사 주식이나 옵션에 대한 거래를 수반하게됩니다. 이 주제와는 별도로 & # 8217; 내부자 지식의 실질적인 소유가 아니라 해당 담보물에 대한 옵션 부여 및 옵션 매도 및 침체 될 때 시간 가치 프리미엄을 수집하는 것은 SEC 또는 회사 정책으로부터 어떻게 면밀한 검토가 이루어지는지를 보지 못합니다. 또한 그것이 시행되거나 추적되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이 경우 절차를 위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헤즈 업 목적으로 단순히 자신의 회사에 전화를 판매하는 것에 대해 징계를받는 사람은 누구도 들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항상 그렇게한다고 추정한다. 관심사에 대한 실제적인 이유를 상세히 설명하십시오. 아마 나는 뭔가를 놓친다. 그래도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이 주제는 독자들에게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나는 또한 알고있는 것에 관심이있다. 아마 이것은 좋은 후속 기사를 위해 만들 것입니다. 현재 내 경력에는 옵션이 없지만 시간이 가기 전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변호사가이 답변을 찾은 이유는 & nbsp; 합법적 인 & nbsp; 풋 매도와 종업원 옵션을 사기에 대한 입장 (회사 정책 견해에서 판매 전화를 판매하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음) 대신 재무 고문을 언급했습니다.


고용 계약서에 확인하십시오 (일부 회사는 경쟁 업체 또는 거래 파트너에 주식을 소유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그리고 네, 완벽하게 합법적입니다. & # 8212; 당신은 그 회사에서 일하지 않아도됩니다.


이제 대부분의 회사는 보조금을 받기 위해 서명해야하는 계약을 체결하게됩니다. 규칙이 무엇인지 지정합니다. 회사 직원들이 직원들과 거래 할 때 회사는 나빠질 것입니다. 당신의 이사들이 블랙 아웃 기간 이외에 회사 주식을 단락 한 경우 어떻게 보일까요? 그리고 옵션 보조금은 직원, 관리자 등의 이익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매니저들과 함께 그들은 회사와 오래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헤징은 그것을 앗아 간다. 이러한 이유로, 계약은 파생 상품 거래를 배제합니다.


이는 SEC의 판결이 아니라 직원과 회사 간의 계약 및 정책 문제입니다.


나는 단지 정직이 최고의 정책이라고 말하고, 회사가 정책을 가지고 있다면 분명히 따라야합니다. 그들이 돈을 모르고 확신 할 수 없다면, 물어 보지 않을 것입니다. 기회는 당신이 묻는 사람들은 당신이하려는 일의 개념조차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정책이 없으면 아무도 그 일을하지 말라고 말하면 괜찮은 기회입니다. 보험 증권 판매 또는 보험 적용 판매를 막을 수있는 보조금에 대해 아무 것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아마도이 분야에 더 민감한 회사가있을 것입니다.


프란시스, 나는 지각의 포인트를 본다. 자신의 회사 주식을 판매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제한적인 주식 보조금을 받고 바로 판매 할 때와 다른 점이 있습니까? 가득 기간이없는 계획의 경우 일부 종업원은 주식을 즉시 처분하고 직원에게 주식을 주겠다는 의도로 매달리는 대신 현금을 사용합니다.


나는 이것을 다양 화 전략으로 본다. 당신은 이미 당신의 봉급, 보너스 그리고 당신의 생계 수단을 회사에 묶었습니다. & # 8211; 왜 다각화와 달리 초과 주식 옵션을 보유하고 회사 주식을 보유함으로써 더블 딥을 할 수 있습니까?


다윈, 나는이 지위를 좋아했다. 훌륭한 아이디어이며 완전한 의미를가집니다. 위의 논의를 참조하면, 우리 회사에는 이러한 유형의 것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일단 옵션이 부여되면 옵션은 귀하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팁을 주셔서 감사 드리며, 가까운 장래에 이것을 활용하는 방법을 모색 중입니다!


조 (Joe)는 저에게 연락하여 스톡 옵션을 보유한 사람이 미 행사 주식으로부터 소득을 창출하도록 허용 한 최근의 SEC 판결을 강조했습니다. 이 기사에 따르면 지금까지 직원들은 회사의 실제 주식을 보유하지 않고 일정 금액의 현금을 마진으로 쌓지 않고도 이러한 거래를 수행 할 수 없었습니다. ࢠâ, ¬Â


흥미롭게도, 이 기사가 마진 문제에 대해 말하고 있지만 사실상 그것은 위의 개념의 적법성을지지합니다. 맞습니까? 내말은 SEC는 마진 문제를 다루는 데있어서 한 걸음 더 나아 갔으며 직원들이 처음부터 그렇게해야하는지 여부를 바로 건너 뛰었습니다.


이것은 이전의 일부 주석가들의 언급처럼 정책을 금지하는 회사들에게는 흥미로운 상황을 조성 할 것입니다. 귀하는 SEC가 합법적이라고 말하는 것을 할 수 없다고 말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지 확실하지 않으면 귀사의 정책에 대한 HR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나는 일하는 회사의 직원 스톡 옵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이 기사는 나에게 큰 관심사 다. 그러나 ETrade와 TradeKing을 호출했을 때 두 회사의 무역 대표자가 할 수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즉, 먼저 종업원의 스톡 옵션에 대해 전화 옵션을 판매 할 수 없습니다. 그 이야기는 무엇인가?


여기에 거래가 있습니다 (Ameritrade를 통해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었기 때문에). & # 8117; 브로커리지는 회사 주식을 다른 쪽에서 소유하고 있는지 여부를 알 필요조차 없다고 생각합니다. 근본적으로 알몸 전화입니다 & # 8221; 판매 운동. Ameritrade 또는 알고있는 모든 사람들은 보유하고있는 다른 곳에서 긴 옵션을 사용하거나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마진과 주식 부족을 허용하는 더 높은 수준의 옵션 공제액입니다. 또는 & nbsp; 알몸 & # 8221; 콜 / 풋 (call / puts) 등등,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계좌에 충분한 자본을 가지고있는 한 (다른 곳에서의 긴 직위, 현금 등) 투자 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제는 어떤 중개 회사가 개인 투자자에게이 수준의 여유를 허용하고 어떤 증권 거래가 허용하지 않는지 말할 수는 없습니다. Tradeking에 가입 했는데도 (여기에도 $ 50 보너스!) Ameritrade의 기존 계좌에는 현재 여러 개의 알몸 & # 8221; 짧은 위치 & # 8211; 그들은 물론 다른 악기로 헤지스를 사용하지만 기본 악기를 오랫동안 들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올바른 승인과 자본"과 같은 질문을하는 경우, 기본 증권없이 옵션을 판매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 8221; 또는 b) Ameritrade를 사용하기 만하면 가능합니다.


희망은 도움이된다. 다른 독자가 자신의 옵션 (말장난 없음)과 다른 온라인 중개인이 Ameritrade를 허용하는지 (다른 요즘은 값 비싼 편이기 때문에) 다시 볼 수 있도록 조사 결과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빠른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이 말한 것은 말이됩니다. 내가 볼 수있는 유일한 문제는 노출 방지 통화가 종업원 스톡 옵션을 행사할 수 없도록 처리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메리 트레이드 (Ameritrade) 또 다른 막힌 곳에서 개최됩니다, 말 Etrade. 물론 위험 요인은 약간 증가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전업으로 일하므로 실시간으로 이러한 거래를 수행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옵션 거래에서 많은 경험을하지 못했고 허용 된 옵션 거래 수준은 현재 낮습니다. 먼저 거래 수준을 높이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어쨌든 당신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그러한 활동과 관련된 오랜 기간을 감안할 때, 나는 그것을 높은 위험으로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하나의 거래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며, 직원 옵션은 회사가 설립 한 다른 계좌 인 Citi 또는 SmithBarney 또는 그 밖의 계좌에 보유되어 있습니다. 어쨌든, 하루에 발생할 수있는 변동성을 피하려면 (지평선이 1 년이라고 말하면 작을 것입니다. 즉 주식이 1 년 내 25 % 움직일 수는 있지만, 하루에 1-2 %), 항상 두 개의 브라우저 창을 열어서 같은 시간에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으며 운동 가격에 대해서도 막 볼 수 있습니다. 귀사가 거래 마감시 가격만을 기준으로 옵션을 행사하는 경우 오후 3시 59 분에 옵션 거래를 마감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타이밍 위험을 줄이기위한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희망이 도움이됩니다!


귀하의 제안에 따라 TradeKing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며칠 밖에 안되지만 고객 서비스가 정말 훌륭하고 모든 것을 완벽하게 처리 할 수 ​​있다고 느낍니다. BTW 나는 보통 까다 롭습니다. 앞으로 그들이 내 거래를 얼마나 잘 처리하는지 봅시다.


내가 가진 한 가지 문제점은 많은 옵션 거래 경험이 없으므로 알몸 통화를 할 자격이 없다는 것입니다. 누군가는 내가하고 싶은 벌거숭한 전화에 상응하는 전화를 쓰고 나서 그것을 커버하기 위해 더 높은 가격으로 전화를 사면 확산을 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두 번째 전화가 훨씬 높으면 비용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스프레드는 위험도가 적기 때문에 옵션 거래 수준을 낮추고 알몸 전화는 필요로합니다. 이게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니? 이 노력을 시작하게 된 좋은 제안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나는 방금 회사 주식의 짧은 매도를하는 직원을 금지하는 회사의 내부자 거래 정책에 항목이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커버 된 콜은 공매도로 보지 않지만 커버되지 않은 콜은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의 스톡 옵션에 대한 옵션을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하려면 회사의 정책을 먼저 확인해야합니다.


트레이드 킹 (TradeKing) 다른 글에서 내 노트를 포착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 # 8211; 어쨌든 최상의 가격으로 가입하려면 무료 $ 50를 원하는 사람은 다음을 수행하여 8 월까지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8 월 27 일까지 1000 달러를 예치하고 8 월 27 일까지 거래를 실행하면됩니다. 무료 (거래가 무료 인 50 달러와 최고 거래율!). 8 월까지 50 달러 Tradeking 보너스를 받고 싶습니다.


*이 페이지 상단의 문의 양식을 사용하여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 당신을 거기에 넣으십시오.


* 활성화를 위해 Tradeking에서 링크를 받으십시오!


간단합니다!


회사 문제에 관해서는, 회사에 따라 회사가 다릅니다. & # 8211; 내 주제에 대해 침묵을 지켰으므로 아무런 정책도 없다. 의심 스럽다면 확인해보십시오!


NASDAQ OMX Group (NDAQ)


NDAQ & raquo; 주제 & raquo; 고용인 스톡 옵션 프로그램의 경감.


(ii) 종업원 스톡 옵션 프로그램의 위험 회피.


주식 가격 인상, 희석 제한 및 옵션 행사시 주식을 제공 할 수있는 경우 프로그램 비용을 제한하기 위해 이전에 OMX 주식 준비에 관한 외부 당사자와의 합의가있었습니다 주식 교환. 계약은 2009 년 6 월 30 일까지 유효하며 주당 SEK 126 합의 가격으로 약 400,000 주에 해당합니다. 주식 교환 협정은 현재 행사 될 것으로 보이는 현존하는 종업원 주식 매입 선택권의 일부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식 교환의 금액은 계속 사용될 것으로 예상되는 종업원 스톡 옵션의 수와 일치하도록 조정됩니다.


OMX는 상대방에게 주식 보상을 위해 거래 상대방에게 지속적으로이자 보상을 지급합니다. 계약의이자 보상은 계약서 서명 당시의 주식 가치에 대한이자 비용의 순액과 기본 주식 (약 40 만)의 배당금에 해당합니다. 이자 비용은 STIBOR 90 일을 기준으로합니다.


OMX의 주가 변동은 주식 스왑의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공정 가치의 변동은 손익 계산서에보고됩니다.


고용인 스톡 옵션 프로그램의 경감.


주식 가격 인상, 희석 제한 및 옵션 행사시 주식을 제공 할 수있는 경우 프로그램 비용을 제한하기 위해 이전에 OMX 주식 준비에 관한 외부 당사자와의 합의가있었습니다 주식 교환. 계약은 2009 년 6 월 30 일까지 유효하며 합의 가격 인 주당 220.50의 SEK로 약 130,000 주에 해당합니다. 주식 교환 협정은 현재 행사할 것으로 판단되는 고용주 스톡 옵션의 일부를 포함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종업원 스톡 옵션의 수를 달리 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3 자와의 주식 수를 조정합니다.


OMX는 거래 상대방에게 주식 보상을위한 대가로 지속적으로이자 보상을 지급합니다. 계약의이자 보상은 계약서 서명 당시의 주식 가치에 대한이자 비용의 순액과 기본 주식 (약 130,000 주)에 대한 배당금에 해당합니다. 이자 비용은 STIBOR 90 일을 기준으로합니다.


OMX의 주가 변동은 주식 스왑의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공정 가치의 변동은 손익 계산서에보고됩니다.


OMX Treasury는 지속적으로 회사의 익스포저를 모니터링하고 원하는 헤지 효과를 얻기 위해 주식 스왑을 관리합니다.


(ii) 종업원 스톡 옵션 프로그램의 위험 회피.


주식 가격 인상, 희석 제한 및 옵션 행사시 주식을 제공 할 수있는 경우 프로그램 비용을 제한하기 위해 이전에 OMX 주식 준비에 관한 외부 당사자와의 합의가있었습니다 주식 교환. 계약은 2009 년 6 월 30 일까지 유효하며 주당 SEK 126 합의 가격으로 약 400,000 주에 해당합니다. 주식 교환 협정은 현재 행사 될 것으로 보이는 현존하는 종업원 주식 매입 선택권의 일부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식 교환의 금액은 계속 사용될 것으로 예상되는 종업원 스톡 옵션의 수와 일치하도록 조정됩니다.


OMX는 거래 상대방에게 주식 보상을위한 대가로 지속적으로이자 보상을 지급합니다. 계약의이자 보상은 계약서 서명 당시의 주식 가치에 대한이자 비용의 순액과 기본 주식 (약 40 만)의 배당금에 해당합니다. 이자 비용은 STIBOR 90 일을 기준으로합니다.


OMX의 주가 변동은 주식 스왑의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공정 가치의 변동은 손익 계산서에보고됩니다.


고용인 스톡 옵션 프로그램의 경감.


주식 가격 인상, 희석 제한 및 옵션 행사시 주식을 제공 할 수있는 경우 프로그램 비용을 제한하기 위해 이전에 OMX 주식 준비에 관한 외부 당사자와의 합의가있었습니다 주식 교환. 계약은 2009 년 6 월 30 일까지 유효하며 합의 가격 인 주당 220.50의 SEK로 약 130,000 주에 해당합니다. 주식 교환 협정은 현재 행사할 것으로 판단되는 고용주 스톡 옵션의 일부를 포함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종업원 스톡 옵션의 수를 달리 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3 자와의 주식 수를 조정합니다.


OMX는 상대방에게 주식 보상을 위해 거래 상대방에게 지속적으로이자 보상을 지급합니다. 계약의이자 보상은 계약서 서명 당시의 주식 가치에 대한이자 비용의 순액과 기본 주식 (약 130,000 주)에 대한 배당금에 해당합니다. 이자 비용은 STIBOR 90 일을 기준으로합니다.


OMX의 주가 변동은 주식 스왑의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공정 가치의 변동은 손익 계산서에보고됩니다.


OMX Treasury는 지속적으로 회사의 익스포저를 모니터링하고 원하는 헤지 효과를 얻기 위해 주식 스왑을 관리합니다.


(ii) 종업원 스톡 옵션 프로그램의 위험 회피.


주식 가격 인상, 희석 제한 및 옵션 행사시 주식을 제공 할 수있는 경우 프로그램 비용을 제한하기 위해 이전에 OMX 주식 준비에 관한 외부 당사자와의 합의가있었습니다 주식 교환. 계약은 2009 년 6 월 30 일까지 유효하며 주당 SEK 126 합의 가격으로 약 400,000 주에 해당합니다. 주식 교환 협정은 현재 행사 될 것으로 보이는 현존하는 종업원 주식 매입 선택권의 일부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식 교환의 금액은 계속 사용될 것으로 예상되는 종업원 스톡 옵션의 수와 일치하도록 조정됩니다.


OMX는 상대방에게 주식 보상을 위해 거래 상대방에게 지속적으로이자 보상을 지급합니다. 계약의이자 보상은 계약서 서명 당시의 주식 가치에 대한이자 비용의 순액과 기본 주식 (약 40 만)의 배당금에 해당합니다. 이자 비용은 STIBOR 90 일을 기준으로합니다.


주식 교환은 현금 흐름으로 계약을 부채로 인식해야하므로 OMX 주가의 변동은 주식 교환의 가치에 영향을 미친다. 부채의 공정 가치 변동은 손익 계산서에보고됩니다.


그들의 위험을 헤지하기 : 경영권 스톡 옵션을위한 시장 창출.


Semtech의 Wylie Plummer, Microsoft의 공동 설립자 Paul G. Allen과 CNET Networks의 설립자 Halsey M. Minor는 공통점이 무엇입니까? 뉴스 보도에 따르면, 그들은보다 다양 화 된 포트폴리오로 이전하기 위해 지난 18 개월 동안 모두 집행 스톡 옵션을 헤지했다. Wharton 연구원은 주식 시장의 최근 변동성과 개인이 보유한 주식의 양을 감안할 때 경영진이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러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전했다.


& # 8220; 많은 관리자에게 다양 화에 이점이 있습니다. & # 8221; Wharton의 회계학 교수 인 David Larcker는 "주식 시장의 합리적인 가격과 최소 거래 비용으로 경영진이 주식 옵션을 판매 할 수있는 잘 작동하는 시장을 갖는 것이 바람직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식 시장이 경영진이 소유 한 주식에 대해 이러한 수단을 제공하는 반면, 일반적으로 10 년의 수명을 가진 관리 스톡 옵션에 대한 시장은 현재 존재하지 않습니다. & # 8221;


라커 (Larcker)에 따르면 그건 의미가 없습니다. 관리자가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기 때문에 스톡 옵션 시장을 창출함으로써 왜 도움을받지 못하는 지 묻습니다. & # 8221;


스톡 옵션 폭발.


보상 패키지에 직원 스톡 옵션을 사용하는 것은 지난 10 년 동안 극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옵션 패키지는 현재 최고 경영진 수준에서 보상의 가장 큰 구성 요소이며, 옵션 패키지는 저급 직원에 대한 보상 부분이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옵션 패키지의 장점에 대해 여전히 상당한 논쟁이 있지만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이점이 있다고 주장됩니다. 옵션은 직원의 임금을 주가 성능에 연결하기 때문에 직원이 주주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옵션은 종업원들에게 장기간 회사와 함께 머물러야 할뿐만 아니라 선택권의 가득 조건 때문에 의사 결정에 장기간의 지평을 채택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옵션 패키지를 통해 회사는 재능있는 직원을 유치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회사가 현금으로 지불 할 것을 요구하지 않으며 옵션은 돈으로 & # 8221; (즉, 부여 일의 주가와 동일한 행사 가격)은 회사가 손익 계산서에 보상 비용을 인식하도록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옵션의 결과는 궁극적으로 미래 주식 가격 성과가 옵션의 행사 또는 보조금, 가격과 어떻게 비교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은 매우 위험한 형태의 보상이 될 수 있습니다. 위쪽은 엄청나게 높을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임금을받는 중역들의 비즈니스 언론 조사에 나타난 거의 모든 경영진은 큰 보수 나 상여를받지 못한 채 자신의 선택에서 얻은 보수로 인해 거기에 있습니다. 다른 극단적 인 상황에서 많은 옵션 패키지는 옵션이 부여 된 후에 주가가 급락했기 때문에 무의미 해졌습니다. 2000 년 봄 NASDAQ의 많은 회사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어느 누구도 기업의 주가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예측할 수 없으므로, 옵션에 대한 가치를 미리 설정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주가 변동에 대한 시나리오의 가능성에 대한 추정치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옵션 보상은 예상 보상 패키지를 평가하거나 옵션을 보유 할 것인지 또는 행사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과 같이 직원이 직면하는 많은 의사 결정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직원들은 종종 옵션 패키지를 평가하는 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시장에서 거래되는 유사한 옵션이 없기 때문에 제한된 주식의 가치를 찾을 수있는 것처럼 옵션의 가치를 간단하게 찾을 수는 없습니다. 즉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옵션은 일반적으로 만기까지 매우 짧은 시간을 가지며 대부분의 종업원 스톡 옵션에 포함 된 가득 조건 및 몰수 요건과 같은 공통적 인 제도적 특징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은 종업원이 행사 날짜 이전에 옵션 포지션에서 종종 현금화하기를 원할 가능성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나의 주식 옵션은 Money & # 8221; 이제 뭐?


물론 모든 직원은 주식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오르기를 원하므로 옵션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옵션이 돈으로 들어가면 & # 8221; 직원의 위험 노출은 크게 증가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직원은 자신의 '페이퍼 게인'을 잃게됩니다. 옵션에는 현재 위험 요소가 있습니다. & # 8221; 직원의 투자 대안은 무엇입니까?


첫째, 직원은 옵션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주들에게 유익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직원의 발은 여전히 ​​화재에 처해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주주의 이익에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즉, 직원을 위험에 노출 시키면 유익 할 수 있지만 위험이 너무 커질 경우 양측 모두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종업원은 주주에 비례하여 매우 다각적 인 포트폴리오 (인적 자본을 고려함)를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옵션 패키지는 다양 화의 부족을 더욱 심화시킵니다. 위험에 대한 노출을 줄이기 위해 직원은 개인 자산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기 위해 회사의 자원을 사용하는 투자, 자금 조달 및 운영 결정을 내릴 동기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Wharton의 회계학 교수 인 Richard Lambert에 따르면, 관리자는 경제적 기대 수익이 낮고 (주주에게는 좋지 않은) 인수를 완료하여 포트폴리오의 위험을 줄일 수는 있지만 미래 현금 흐름의 변동성을 상당히 줄여줍니다 주식 가격 (매니저에게 좋음). & # 8221;


마찬가지로, 관리자는 높은 기대 수익률을 보이는 유망한 연구 개발에 투자 할 수는 없지만 그에 상응하는 높은 위험도 있습니다. 주주들은 위험의 일부를 다양화할 수 있기 때문에이 투자가 매우 바람직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반면 관리자는이 같은 투자를 매우 분산되지 않은 포트폴리오로 위험을 차단할 능력이 없으므로 바람직하지 않은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한 행동의 예는 실제로 많이 있습니다. 더 설득력있는 실제 일러스트 중 하나는 파산 협상에 있던 소비자 제품 회사입니다. 이사회는 회사를 돌리기 위해 유명한 관리자를 고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관리자는 회사 주식에 상당한 개인 투자를했으며 매우 낮은 행사 가격으로 몇 백만 권의 스톡 옵션을 받았습니다. 관리자는 회사의 전략을 개선하고 많은 고위험 자본 투자를 시행했습니다. Within several years, the investments were a great success and the company’s stock price rebounded to levels well above the previous historical high.


So what’s to complain about? The manager had a substantial equity investment in the company and investment decisions were made that increased the stock price. Unfortunately, once this manager’s stock and stock options were now worth many times their initial value, this manager’s behavior changed from risk seeking to risk aversion. After the economic success, this manager no longer sought to take the high risk-high return investments that shareholders desired, but rather began to concentrate on small and safe incremental projects. Obviously, this change in investment strategy was desirable to the manager because it enabled him to “bank” the economic gain from his highly undiversified portfolio by not subjecting it to large risk.


Clearly, the initial equity investment provided considerable incentives to the manager to increase the stock price. However, this same investment after the success retarded these same incentives. The interesting (and somewhat controversial) solution proposed to the board of directors was to let this manager diversify his personal portfolio by “cashing out” his stock options, and then provide him with another set of options at the new (and higher) exercise price. In this example, the board proactively helped the manager diversify in order to avoid the undesirable decisions made by a manager with “too much” equity in his personal portfolio.


Hedge the Stock Options.


An alternative way to reduce the employee’s exposure to risk is to take positions in other securities to hedge this risk. The most direct hedge is, of course, to short-sell your own stock; if the stock price falls, the decline in the value of the options will be offset by the gain from the shorted shares. Not surprisingly, the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SEC) forbids officers and directors from short selling their own stock. However, it is not illegal for lower level employees to do this. Unfortunately, the transactions costs associating with shorting can be high (through, for example, margin requirements).


In order to not violate SEC rules, managers can use synthetic instruments such as caps or collars (with appropriate SEC disclosure) to implement a hedge. For example, a manager could buy put options with an exercise price at or below the current stock price) and sell call options (to finance the purchase of the puts). If the stock price falls, the loss in the value of his employee options is (at least partially) offset by the gain in the value of the put options. In addition to transaction costs, another drawback to this strategy is that if the stock price rises, the manager does not benefit from the increase (because the gain on his employee options is offset by the loss on the call options he sold).


Of course, to be able to perform these hedges, the employee must be able to find a traded security with the desired expiration date and exercise price. Again, the lack of markets for a rich variety of option contracts can make this difficult. Alternatively, some forms of hedging for stock and stock options allegedly occurs directly between managers and various investment banks. For example, a manager may exchange the payoffs from a large option grant for direct cash payments or the promise of future payments related to the performance of a diversified investment portfolio. The problems with this approach are that the transaction fees paid to the investment bank are likely to be especially large, and thus personally costly to the manager. Moreover, the external disclosure of these personal “hedging contracts” is haphazard (i. e., it is difficult to find these transactions disclosed in SEC reports, although discussion of such hedging is common among investment bankers).


Exercise and Sell The Stock Options.


The last alternative for reducing exposure to risk is to simply exercise the option. Of course, if the option is merely transformed into shares, the risk problem remains. However, even if the employee cashes out, there is still a cost to this strategy. Specifically, an employee who exercises his options prior to the expiration date generally forfeits a considerable portion of the value of his option. That is, virtually all option valuation formulas state that the value of the option is worth more than the option’s “intrinsic value” (i. e., the difference between current stock price and the option’s exercise price for an “in the money” option.)


With publicly traded options, investors who wish to “cash out” do not have to incur this penalty because they have the ability to sell the option to someone who can continue to hold it. If employees who need cash (for liquidity reasons) or want to reduce their exposure to risk were allowed to sell their options (either back to the firm or on the open market) for their market price instead of having to exercise the options, they would not have to bear this cost. Of course, for this to be feasible, there must be a viable market for “identical” options to establish a fair price for the option.


Expanding the Market For Publicly Traded Stock Options.


The lack of well functioning markets for securities like employee stock options makes valuation and risk reduction strategies problematic. Although not available now, a new approach for hedging employee stock options is being developed by Economic Inventions LLC., a Philadelphia-based financial consulting firm which has obtained several recent patents on expirationless call options (or XPOs) that will soon be traded on major exchanges. The company describes XPOs as stock options that “will provide a new vehicle for creating stock price performance incentives for executives and employees.” Since XPOs will be actively traded in a public market, it will be less costly to hedge managerial stock options, says Lambert. Moreover, the traded prices will provide an explicit market price to gauge option value, something that is presently only a speculation with managerial stock options that are not traded, he adds.


However, one important difference between XPOs and employee options is that employee stock options generally have terms of ten years, whereas XPOs have no expiration date. From a market-making perspective, the advantage of expirationless options, says Larcker, is that you don’t need a separate market for each possible expiration date. Although existing stock option programs would need to be amended to use XPOs and allow managers to transfer their options, the ability to have a rational market price for a long-term stock option enables managers to appropriately hedge their stock options.


“Given the unusual instability of the equity markets these days,” Larcker notes, “it might be time for the compensation committees of boards of directors to take a serious look at the economic advantages of new strategies for hedging risk.”


Richard Lambert and David Larcker, who have done extensive research on this topic, are encouraging readers to share their opinions on the following three questions:


Do you think that managers should be able to sell (or hedge) some of their stock options (as opposed to merely exercising them) in order to diversify their personal wealth? Would a liquid and well-functioning market for expirationless stock options (XPOs) be useful for enabling managers to diversify? Would changing an employee stock option from having ten-year terms to being expirationless have positive or negative performance consequences for the firm?


Please send any comments and ideas about this topic to Richard Lambert and David Larcker at respondcredit. wharton. upenn. edu All comments will be confidential and used only for research purposes.


KnowledgeWharton을 인용 함.


개인 용도 :


accessed December 18, 2017. knowledge. wharton. upenn. edu/article/hedging-their-risk-creating-a-market-for-managerial-stock-options/


교육 / 비즈니스 용도 :


추가 독서.


Trickle-down Economics가 추가 되었습니까? 아니면 버킷에 드롭입니까?


세류 다운 경제학의 진실은 그것이 매우 복잡한 질문 : 경제에서 조세 삭감이 실제로 어떻게 진행 되는가하는 얕은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Public Policy.


Viewing U. S. History Through the Prism of Capitalism.


A new book outlines the intertwined history of capitalism and democracy in the United States, and why pragmatism has outweighed ideology.


스폰서 콘텐츠.


고객 분석 활용 : 보험 산업.


와튼 교수 및 분석 전문가 인 피터 페이더 (Peter Fader)는 WNS 임원 인 마이크 네 메스 (Mike Nemeth)와 함께 보험 업계에서 고객 성공 사례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성공을 이끌어 냈습니다.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아니 댓글 너무 멀리.


정보를 얻으십시오.


KnowledgeWharton이 매주받은 편지함으로 배달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