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제한없는 스톡 옵션과 스톡 옵션


제한된 주식이 스톡 옵션보다 나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기업들은 FASB (Financial Accounting Standards Board)의 권고에 따라 스톡 옵션이 회사의 비용 시트에 표시 될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특히 하이테크 기업과 신생 기업은 위대한 인력 채용 및 동기 부여 도구 중 하나를 잃어 버릴까 봐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더 나은 보상 선택, 제한된 스톡 옵션이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한된 재고를 통한 동기.


제한된 주식을 발행하는 것은 두 가지 이유로 스톡 옵션을 부여하는 것보다 나은 동기 부여 도구입니다.


첫째, 많은 직원들이 스톡 옵션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이득을 실현하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한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제한된 주식에 대한 가득 기간을 이해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제한된 주식은 주식 옵션처럼 쓸모 없게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더라도, 제한된 주식은 내재 가치를 유지합니다.


수학은 매우 간단합니다. 파업 가격 $ 10의 스톡 옵션 부여는 주식이 $ 8에 거래 될 때 아무런 가치가 없습니다. $ 10의 거래가 여전히 $ 8의 가치가있을 때 제한된 주식이 주어집니다. 한편 스톡 옵션은 가치의 100 %를 잃었고 제한된 주식은 가치의 20 % 만 잃었습니다.


제한된 주식을 통한 종업원 소유권.


제한된 주식의 장점 중 하나는 경영진의 관점에서 볼 때 직원들로 하여금 생각하고 행동하게하는 동기 부여 도구로서 소유자와 같은 것입니다. 제한된 주식 보상이 주어질 때 제한된 주식을받은 직원은 자동으로 회사의 소유자가됩니다.


직원은 소유권을 얻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하는 것은 아니며 연례 회의에서 투표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해 관계자가되면 직원들이 회사 목표를 달성하는 데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반면 스톡 옵션은 소유권에 대한 인식을 약화시키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잠재적으로 큰 보상을받는 고위험 도박으로 간주됩니다.


직원은 회사가 성장하고 번창하고 스톡 옵션으로 보상받을 수 있도록 2 년을 투자 할 수 있지만 충성도는 주가를 인상하여 현금화하고 번들로 만들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직원들은 궁극적으로 회사의 성장과 번영을 도모하는 데 도움이되는 장기적인 관점보다는 단기적으로 (잠재적 이득을 높이기 위해) 주가를 올릴 행동을 선택합니다.


제한적 주식 지지자.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가맹점 인 Amazon은 직원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판매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Amazon. co. uk는 모든 직원이 가입 할 때 Amazon의 제한된 주식 단위를 할당 받았다고 말합니다. 알트리아 그룹 (Altria Group, Inc.)은 또한 고정 가격 스톡 옵션보다는 제한된 주식의 주식으로 주식 상을 발표했다고 발표하면서 그러한 경로를 따라 갔다. 델 컴퓨터, Cendant Corp., DaimlerChrysler AG도 스톡 옵션 대신 제한된 주식으로 옮겼다.


제한적 재고 FAQ.


제한된 주식 보상에 대한 의문점이있는 경우 보상의 형태로 제한된 주식 FAQ를 참조하십시오. 스톡 옵션에 관한 FAQ는 여기에 있습니다.


제한된 주식은 무엇입니까?


제한적 지분은 매각 또는 취득이 발행 회사가 정한 특정 제한에 따라야하며 제한된 주식의 최종 소유자가 동의 한 주식을 의미합니다. 즉, 회사가 발행 한 제한된 주식은 특정 조건이나 제한이 충족 될 때까지 주식을받는 사람에게 완전히 양도 할 수 없습니다.


제한이나 조건이 충족되면 주식은 더 이상 제한되지 않으며 주식을받는 의도 된 사람에게 양도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된 주식은 일반적으로 종업원에게 급여 이외의 대체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제한된 주식이 직원 보상 형태로 근로자에게 지급되는 경우, 충족되어야하는 조건은 일반적으로 특정 연도 수의 계속 고용 또는 소득 목표 또는 기타 재정적 목표와 같은 특정 이정표 달성에 기초합니다 .


일반적으로 스톡 옵션 보조금의 형태로 제한된 주식을 제공하는 신생 회사의 경우 직원이 제한된 주식을 소유하기 전에 충족되어야하는 매우 특정한 조건이 있습니다.


• 주식은 가득 기간으로 알려진 미리 정해진 기간까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직원은 자신의 옵션이 확정 될 때까지 기다리고 더 이상 오랜 시간 동안 회사와 함께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4 년 동안 제한되지 않습니다.


• 주식은 더블 트리거 조항에 의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즉, 회사가 다른 회사에 인수되어 직원이 구조 조정에서 해고 될 경우 직원의 주식이 제한되지 않게됩니다.


• 주식은 주식 시장 가격을 안정화시키기 위해 주식 공개 (IPO) 이후 특정 기간 동안 주식 판매를 제한하는 시장 대립 조항에 의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제한 주식, 팬텀 주식, 주식 감사 권리 (SAR) 및 종업원 주식 구매 계획 (ESPP)


스톡 옵션.


회사는 종업원에게 정의 된 부여 가격으로 명시된 수의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합니다. 옵션은 일정 기간 동안 또는 특정 개인, 그룹 또는 회사 목표가 충족되면 확정됩니다. 일부 회사는 시간에 따른 가득 시간표를 설정하지만 성능 목표를 달성 할 경우 옵션을 더 빨리 보급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기명 된 경우 직원은 옵션 기간 동안 만료일까지 언제든지 보조금 가격으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원은 주당 10 달러로 1,000 주를 살 권리가 부여 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4 년 동안 연간 25 %의 권리를 보유하며 10 년의 임기를 갖습니다. 주가가 올라간다면, 직원은 주식을 사기 위해 주당 10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10 달러 보조금 가격과 행사 가격의 차이가 스프레드입니다. 주식이 7 년 후에 25 달러가되고 직원이 모든 옵션을 행사하면 스프레드는 주당 15 달러가됩니다.


옵션의 종류.


ISO에 대한 모든 규칙이 충족되면 주식의 최종 판매를 "적격 처분"이라고 부르며 직원은 보조금 가격과 판매 가격 사이의 총 가치 상승에 대해 장기 양도 차감을 납부합니다. 회사는 적법한 처분이있을 때 세금 공제를하지 않습니다.


선택권 행사.


회계.


제한된 주식.


팬텀 주식 및 주식 감사 권리.


직원 주식 구매 계획 (ESPPs)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플랜은 자격 미달이며 특별한 세금 혜택이 없습니다.


정보 유지.


월 2 회 매월 Employee Ownership Update를 통해 법률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이 분야의 뉴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관련 간행물.


이 주제 영역에 대한 우리의 출판물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의사 결정권자의 주식 보상 지침.


회사에서 효과가있는 주식 보상 전략을 찾고 구현하는 방법.


GPS : 글로벌 주식 계획.


미국 이외 지역의 주식 보상을 제공하는 상장 회사의 보조금 프로세스, 거래 및 세금과 같은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GPS : 참여자 교육 및 의사 소통 : 사례 연구.


ESPP에서 옵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형평 계획에서 참가자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 및 실질적인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주식 보상을위한 증권 원, 2017 ed.


주식 보상을받는 사람들을위한 소스 문서가있는 책.


유한 책임 회사 (LLC)의 주식 보상


유한 책임 회사 (LLC)에 대한 지분 보상 제도를 만드는 안내서입니다. 모델 계획서를 포함합니다.


사모 펀드 보상금 관리 툴킷.


개인 회사가 형평 계획을 관리하고 작업을 위임하는 데 도움이되는 체크리스트 및 템플릿.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우리에게 링크하십시오.


NCEO 회원 브로셔.


회원 브로셔 (PDF)를 읽고 직원 소유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십시오.


제한적 주식 단위와 제한적 주식 보상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어떤 주식 보너스 구조가 귀하에게 적합합니까? 이 분류로 알아보십시오.


지난 10 년 동안 보통주 옵션 보너스의 구조가 바뀌 었습니다. 이것은 회계 규정 및 규정을 변경 한 결과였으며 모든 형태와 규모의 직원 및 회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오늘날 가장 보편적 인 주식 보너스 구조 중 2 가지는 RSU (Restric Stock Unit)와 제한된 주식 상입니다. 비교하고 대조해 보시고 어떤 것이 더 나은지 이해하도록 도와주십시오.


제한된 재고 단위 란 무엇입니까?


제한 재고 단위는 고용주가 회사 주식의 주어진 수의 주식을 고용주에게 부여하기 위해 고용주가 직원에게 약속 한 약속입니다. 일반적으로 RSUs는 가득 시간표에 따라 부여됩니다. 즉, 고용주는 RSU의 전체 가치가 부여되기 전에 지정된 기간 동안 회사에서 계속 일해야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특히 고위 경영진의 경우 RSU를 개별적으로 또는 회사 차원에서 성과 목표에 연결시킬 수 있으며 직원이 원인을 이유로 해고 될 경우 RSU를 종료 할 수있는 약정을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RSU는 주식을 나타내지 만, 경우에 따라 직원이 주식 보상 대신 RSU의 현금 가치를 수령 할 수 있습니다.


RSU가 행사되어 회사 주식의 실제 주식이되면 해당 주식은 발행 된 주식 클래스의 표준 투표권을 갖습니다. 그러나 RSU가 행사되기 전에는 의결권이 없습니다. 이것은 RSU 자체가 실제로 주식이 아니기 때문에 주식 자체에 내재 된 동일한 권리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


RSUs는 가득 된 날짜에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사용하여 가득 된 기명식으로 된 날 현재 경상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제한 주식 보상이란 무엇입니까?


제한 주식 보상은 여러면에서 RSU와 비슷하지만 고유 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RSU와 마찬가지로 주식 제한 보너스는 회사가 직원들에게 현금 보상 외에도 주식을 보상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제한 주식은 일반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득되며 주식 보상 프로그램에 명시된 바와 같이 고용주가 해고되거나 종료되거나 실적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해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사점은 대체로 거기에서 멈 춥니 다. 제한 주식 보상은 직원이 실제로 주식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투표권이 즉시 부여됩니다. 이는 주식 소유권과 반대되는 반면 제한이있는 RSU와는 대조적입니다. 또한 제한된 주식 보너스는 일부 RSU처럼 현금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한된 주식 보상에 대한 세금 처리는 직원이 선택합니다. 종업원은 RSU 보상과 마찬가지로 세금을 낼 수 있으며, 제한된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가득 된 날에 경상 소득으로 계산됩니다. 그러나 제 83 조 (b) 항의 규정에 따라 제한 주식 보 유자는 주식이 부여 된 날의 공정한 시장 가격을 기초로 경상 소득세를 납부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세금 계획에서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보상을받는 임원에게 유익합니다.


경우에 따라 제한된 주식 보상은 제한된 주식을 수령하기 위해 직원이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본질적으로 직원은 주식을 지불하는데, 일반적으로 할인을 받는다. 이 구조는 제한된 주식 보상에 대해 지불 된 세금이 주식의 총 가치 대신 가치와 직원이 지불 한 금액의 차이를 기반으로하므로 직원의 세금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높은 급여가없는 직원의 경우, 이 요구 사항은 제한된 주식 보상으로 주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RSU가 최근 몇 년 동안 인기를 얻은 이유의 일부입니다.


모든 회사와 직원은 다릅니다. 귀하의 옵션을 그대로 재십시오.


RSU와 제한된 주식 보너스의 차이점은 주식 보너스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개인 상황에 따라 RSU 또는 제한된 주식의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식 상장 구조를 가진 회계사와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투자를 시작하는 방법을 비롯하여 주식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브로커 센터로가주십시오. 우리는 귀하의 투자 여정을 시작할 수있는 중개인에게 유용한 링크를 포함하여 많은 도움을 줄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환상적인 투자자 커뮤니티의 지혜를 토대로 작성된 The Motley Fool의 지식 센터의 일부입니다. 지식 센터 또는이 페이지의 질문, 생각 및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세계 투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knowledgecenterfool. 고마워 - 바보 같은 소리!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