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만기 전 거래 옵션


6 옵션 만료일 피하기 위해.


불쾌한 놀라움을 피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마크 울프 링거.


피해자가 이러한 실수를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옵션 만료. 옵션을 판매하면 예상되는 이벤트가됩니다. 옵션을 소유하고 있으면 두려운 것이됩니다. 적어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료일을 보는 방식입니다.


옵션을 교환 할 경우 매월 셋째 금요일에 불쾌한 놀라움을 피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과 취해야 할 조치가 있습니다. (진정한 만료는 다음날 아침이지만 여기서 우리의 목적은 단지 기술적 인 것입니다.)


옵션 만료일 처리를위한 몇 가지 지침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만료 트랩에 걸리지 않도록 계속 읽으십시오.


# 1 만료 후 여백 호출을 피하십시오.


새로운 거래자, 특히 작은 계좌를 가진 사람들은 옵션을 사려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문제는 게임의 규칙을 이해하지 못하고 잊어 버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료되기 전에 옵션을 판매해야합니다.


상인이 7 월 5 일 5 건의 전화를 소지하고 그 전화를 팔려고하지 않을 경우 옵션을 무용지물로 남겨두기로 결정하면 그 것은 괜찮습니다. 그러나 투자자가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금요일 만기일에 주식이 40.02 달러에 마감되면 그 상인은 주식 500 주를 소유하게 될 것입니다. 옵션은 시장이 세 번째 금요일에 종료 될 때 옵션이 돈에 1 페니 이상 올 때마다 자동으로 행사됩니다 (브로커에게 운동을하지 말라고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는 한).


월요일 아침에, 그 주식과 함께 마진 콜이옵니다. 그 작은 계좌 보유자는 그들이 주식을 사려고한다는 것을 몰랐고 주식을 지불하기에 충분한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50 %의 마진으로도 그들을 팔아야한다. 따라서 긴 옵션을 판매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2 운동하지 마라.


옵션이있는 경우 운동을 고려하지 마십시오. 방금 설명한 마진 호출 문제가 없을 수도 있지만 주식이 더 많이 움직 였다면 이익을 내기위한 옵션을 구입 했습니까? 아니면 나중에 주식을 소유 할 수 있도록 통화 옵션을 구입 했습니까? 주식 및 옵션 전략 (보상 대상 통화 작성 등)을 채택하지 않는 한, 옵션을 구매할 때 일반적으로 주식 소유를 피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옵션을 구입할 때 실제로 주식을 소유하고 싶다면 미리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쓰레기통에 돈을 던질 것입니다. 대부분의 개인 투자자, 특히 경험이없는 투자자의 경우, 옵션을 사면 주식 소유권을 얻는 최선의 방법이 아닙니다.


주가가 옵션을 소유하기 위해 지불 한 보험료를 상쇄 할만큼 더 많이 움직인다면 이익을 얻습니다. 그러나 투자가 성과를 거두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나중에 주식을 소유 할 의사가있는 옵션을 구매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예외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옵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더 이상 소유하지 않으려는 옵션을 판매하십시오. 당신이 더 이상 옵션을 소유하고 싶지 않을 때, 당신이 이익을 얻었거나 손실을 당했다면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 3 할당 통지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판매 한 옵션에 대한 운동 고지가 배정 된 경우, 귀하는 준비가되었다고 가정 할 때 두려움이 없습니다. 그 말은 할당이 마진 콜을 초래하지 않는 한 말입니다.


옵션을 판매 할 때 옵션 소유자는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옵션을 사용할 권리가 있음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런 일이 일어날 때 그것은 놀랄만 한 것도 아니고 문제도 될 수 없습니다. 커버 드 콜을 쓸 때, 할당되는 것은 거래에 대한 최대 이익을 보장합니다. 물론 그게 & 좋은데, 나쁘지는 않아.


주식에 포지션이없는 옵션을 판매하는 경우, 운동 고지가 지정된 경우 마진 전화를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신이 알아낼 수없는 경우 브로커가 답변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시나리오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만료되기 전에 할당되는 것이 일반적으로 위험 감소 관점에서 유익합니다.


# 4 유럽 옵션이 다릅니다.


대부분의 옵션은 미국식 옵션이며 이미 알고있는 모든 규칙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일부 옵션은 유럽 스타일 (아니요, 유럽에서만 거래하지 않음)이며 이러한 옵션을 교환 할 경우 차이점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인덱스 옵션은 유럽 스타일이지만 S & amp; P 500, Nasdaq 및 Russell 2000 옵션은 있지만 S & P 100 지수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SPS), PowerShares QQQ Trust (NASDAQ : QQQQ), iShares Russell 2000 Index (NYSE : IWM)는 모두 미국식 옵션입니다. .)


다음은 세 가지 주요 차이점입니다.


1. 유럽 옵션은 시장이 목요일 마감 될 때 거래를 중단합니다. & ldquo; regular & rdquo; 옵션 만료일.


2. 결제 가격은 실제 가격이 아닙니다. 마지막 & 정착 & rdquo; 가격 & mdash; 어떤 옵션이 돈에 있는지를 결정하는 가격, 그리고 얼마나 많은 금액으로 지불 할 것인가? 금요일의 거래일 초기의 거래 데이터를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그러나이 수치는 훨씬 늦어 질 때까지 유효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금요일 아침 초에 지수 가격을 지키면 합의 가격이 그 가격에 근접한다고 믿지 마십시오. 그러니 조심해. 종종이 결제 가격은 거래자가 의심되는 것보다 상당히 높거나 낮습니다. 여전히 위치를 잡고있는 누군가가 고함 치는 결과를 낳습니다. 목요일 오후까지 유럽인의 옵션을 포지션 퇴장시키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3. 유럽 옵션은 현금으로 결제됩니다. 그것은 주식이 손을 교환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제 가격이 화폐에있는 옵션이 짧은 경우 해당 옵션의 현금 가치가 계정에서 제거됩니다. 그러한 옵션을 소유 한 경우 현금 가치가 귀하의 계정으로 이전됩니다. 그것은 본질적인 가치로 옵션을 사고 파는 것과 같습니다. 다시 한 번, 그 가치는 목요일 밤의 종가와 관련이 없습니다.


# 5 쓴 끝까지 자세를 잡아 두지 마라.


옵션을 구입할 때 놓아두기가 쉽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 선택권을위한 알맞은 프리미엄을 지불하고 지금 절반 가격에 떨어질지도 모른다. 그게 요점이 아니야. 이유 때문에 그런 옵션을 샀어. 대답 할 수있는 유일한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 이유가 여전히 적용됩니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원했던 주식 이동을 기대합니까?


보유 할 정당한 이유가 없으면 손실을 줄이고 0으로 사라지기 전에 해당 옵션을 팔아야합니다.


신발은 다른 발에 있습니까? 해당 옵션을 판매했거나 스프레드를 좋은 가격에 판매 한 다음 프리미엄 침식 및 계정 잔액이 상승했는지 확인 했습니까? 짧은 자리가 0에 가까운가요? 무엇을 기다리고 있니? 그 자리에 붙잡을 수있는 잔여 보상이 충분하고 위험이 있습니까? 다른 영웅들에게 그 마지막 몇 센트를 갖도록하십시오.


거액의 보상이없는 한 큰 위험을 감수하지 마십시오. 만료 될 때까지, 특히 주 멀리있을 때까지 옵션을 보유 할 좋은 계획이 아닙니다.


# 6 부정적인 감마는 당신의 친구가 아닙니다.


짧은 옵션 일 경우 감마가 짧고 대부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옵션에 대해 좋은 가격을 지불 받았고, 그 옵션들이 적당한 비율로 증발하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무료 돈이 아닙니다. 주식이 움직여 돈을 투자 할 위험이 있습니다.


당신이 짧은 옵션 일 때, 그들은 감마 감마를 가지고 있으며, 크고 나쁜 적입니다. 보상이 작 으면이 사람을 존중하고 마을을 벗어나십시오. 그 감마 반바지를 덮고, 당신에게 좋은 이익을 가져다 주며, 부스러기를 신경 쓰지 마라. 도박꾼이 그 것을 갖도록하십시오.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12 / 06 / options-expiration-day-mistakes-to-avoid /에서 기사가 인쇄되었습니다.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만료일 (파생 상품)


'만료일 (파생물)'이란 무엇입니까?


파생 상품의 만료일은 옵션 또는 선물 계약이 유효한 마지막 날입니다. 투자자가 옵션을 사면 계약은 만기일 또는 그 이전의 일정 기간 내에 파업 가격이라고하는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자산을 매매 할 의무가 아니라 의무를 부여합니다. 투자자가 해당 권리를 행사하지 않기로 선택하면 옵션이 만료되어 무용지물이되며 투자자는이를 구입하기 위해 지불 한 돈을 잃습니다.


'만기일 (파생 상품)'위반 중입니다.


일부 옵션에는 자동 운동 조항이 있습니다. 이 옵션은 만료 시점에 돈이 있다면 자동으로 행사됩니다. 옵션 클리어링 코퍼레이션 (OCC)은 자동으로 최소 1 센트의 통화 또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만료 및 옵션 값.


일반적으로 만료일이 오래 될수록 옵션이 가치있게되는 가격 인 파업 가격에 도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사실, 시간의 붕괴는 옵션 가격 책 이론에서 theta라는 단어로 표현됩니다. Theta는 파생 상품에 대한 가치 요인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네 가지 그리스어 중 하나입니다. 다른 세 명의 그리스인은 델타, 감마, 베가입니다. 다른 모든 것들은 동등합니다. 만료 될 때까지 옵션의 시간이 길수록 가치가 높아집니다.


두 가지 유형의 파생 상품, 통화 및 풋이 있습니다. 만기일까지 특정 행사 가격에 도달하면 주식을 매수할 권리는 소유자에게 있습니다. 단, 의무는 없습니다. Put은 만기일까지 특정 행사 가격에 도달하면 주식을 판매 할 권리를 소유자에게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이것이 만기일이 옵션 거래자들에게 그렇게 중요한 이유입니다. 시간의 개념은 옵션에 가치를주는 것의 핵심입니다. put 또는 call이 만료 된 후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파생 상품이 만료되면 투자자는 통화를 소유하거나 함께가는 권리를 보유하지 않습니다.


조기 옵션 마감.


바이너리 옵션 시장의 최신 기능 중 하나는 만료 시간 전에 거래를 종료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그러나 최근 트렌드에 따르면 중개인은이 기능에 대해 점점 더 개방적으로 변하고 있으며 증가한 계정 가입은 거래자가 이러한 기능을 통해 사용할 수있는 유연성 향상에 동등하게 관심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계약 만료 이전에 거래를 종료 할시기가 정확히 언제입니까? 무역을 일찍 끝내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여기서는 바이너리 옵션으로 "초기 클로저"의 이점을 누릴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Option Buyback Function의 사용.


옵션 거래를 일찍 끝내는 기능을 "옵션 바이백"또는 "조기 종결"기능이라고합니다. 일반적으로이 조치는 시장이 반전되고 (이익을 소거 할 수 있기 전에) "자금 거래 중"에서 이익을 포착하거나 계약 이전에 호의적으로 성공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 거래에서 손실을 줄이기 위해 취해진 다 만료됩니다.


Early Closure Option을 사용하여 이익을 확보하십시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금융 시장에서 극단적 인 변동성을 가져온 사건 (예 : 신용 위기)을 보았습니다. 이러한 가격의 급격한 변화는 거래 결과를 예측하기 어렵게 만들고 언젠가는 수익성이 높으며 수익성이 떨어지는 거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있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과격한 사건 중 일부는 자연 재해, 중앙 은행의 금리 변경 결정, 실망스러운 기업 실적 보고서 또는 예상치 못한 강력한 거시 경제 자료 발표로 인해 예기치 못한 자산 가격의 변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것은 긍정적 일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이 거래 방향과 일치 할 경우). 그러나이 유리한 결과가 언제 생길지를 알기가 거의 불가능하며 반대편에서 뉴스가 나올 때 손실이 보일 수 있습니다. 이전에 보았던 이득이 갑자기 사라지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실망스럽고 비용이 많이 드는 경험 일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가 할 수있는 일은 없었지만 거래가 만료 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근본적으로 시장의 움직임을 자비로 삼았습니다. 현물 시장 (Forex와 같은)과 달리,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가 이익을 유지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방어적인 움직임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예상치 못한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초기 종결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성있는 포지션을 마감 할 수 있습니다.


조기 폐쇄 기능을 사용하여 손실 방지.


다른 경우, 거래가 잘못된 방향으로 움직이고 거래 계좌에 손실이 발생합니다. 여기에서는 초기 클로저 기능도 유용합니다. 무역이 만료되기 전에 긍정적으로 전환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 분명 해지면 거래자는 일찍 거래를 종결하고 나중에 볼 수있는 손실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외화 거래"거래가 85 % 손실 될 경우 옵션을 조기에 폐쇄하면 더 유리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 8211; 30 % 또는 50 %의 손실과 같은 이 백분율은 귀하가 사용하는 중개인 및 옵션을 구매 한 시점의 시장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조기 폐쇄를 사용할 때 기억해야 할 규칙.


조기 종결 기능은 임의로 거래를 종결하는 데 사용해야하는 것이 아님을 기억해야합니다. 시장 제작자를 사용하여 거래 할 때, 브로커는 당신의 입장에서 반대편에 있습니다. 모든 상인이이 기능을 사용하면 손실이 훨씬 적게 발생하고 마켓 메이커는 결국 손실 할 것입니다 (흡수 할 수있는 모든 손실로 인해). 이 때문에이 기능을 사용할 때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일부 거래 (예 : High Yield 계약)는 만료되기 전에 종료 할 수 없습니다. 모든 브로커가 250 %의 지불금으로 모든 거래를 마감 할 수있게 한 경우 시장 환경은 균형을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조기 종결이 허용되지 않는 특정 기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브로커는 특정 기간 동안 (또는 만기 전 특정 기간 내에) 거래가 개설 된 후 조기 종결 기능을 개시하는 특정 기간 동안 거래가 열린 경우 조기 종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창 외부에서는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조기 종결 비용에는 약간의 추가 비용이 부과됩니다. 즉, 거래자는 직위가 일찍 끝날 때 전체 판매 대금을 수령 할 수 없습니다.


조기 마감으로 무역 유연성 향상.


상대적으로 새로운 24 가지 옵션의 조기 종결 기능을 통해 상인은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고 예기치 않은 사건이 시장을 옮길 때 잠재적 인 손실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에 대한 일부 거래 제한이 있지만 계약이 만료되기 전에 무역이 수익성이 증가하지 않을 경우 무역 구조화의 추가 수준을 활용해야합니다.


*** 수도가 위험에 처해있을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투자 조언이 아닙니다. ***


어디에도 거래하지 않는 것?


체크 아웃을 확인하십시오.


가장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


최신 업데이트.


이진 옵션 대학은 반드시 읽어야합니다.


우리의 진술.


Binary Options University를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위로 향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야하는 중요한 주제가 하나 있습니다. 위험! 이러한 악기를 거래하는 데 많은 돈을 벌 수는 있지만, 투자하는 모든 것을 잃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돈을 투자하기 전에 바이너리 위험을 이해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오락 목적을위한 것이며 귀하가 발생할 수있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광고 수익은 일부 아웃 바운드 링크를 클릭하여 생성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참조하십시오.


4 옵션 만료일 트랩을 피하십시오.


2016 년 10 월 14 일


옵션 만료일과 현재 위치와 관련하여 결정할 시간입니다. 맞습니까?


옵션을 판매하는 경우 아마 예상되는 이벤트 일 것입니다. 옵션을 구입할 때 일반적으로 두려운 것이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매월 셋째 금요일에 어떤 불쾌한 놀라움을 피하기 위해, 당신이 알아야 할 것들과 당신이 취해야 할 조치들이 있습니다.


이 불안정한 시간 동안 피해야 할 Top 5 MUST-KNOW 트랩과 미친 위치를 처리하기위한 몇 가지 지침이 있습니다.


# 1 긴 옵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만료일에 옵션을 행사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아야합니다. 주식 및 회사에 대한 큰 "팬"이 아니면 않는 한 가치가 없습니다.


전화를 사거나 주식에서 장기적인 포지션을 취할 수 있도록 두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주식을 구입하는 것보다 옵션 거래를 마감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옵션을 행사할 때 귀하가 원하지 않거나 지불 할 필요가없는 중개 수수료 수수료가 추가로 부과됩니다.


# 2 유럽 옵션이 다름 - 조심해!


이 블로그를 매일 자주 방문하는 30,000 명 이상의 사람들 중 대다수가 미국식 옵션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전세계 여러 다른 주요 국가의 방문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두가 미국식 스타일과 유럽식 스타일의 차이점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했습니다.


당신과 내가 거래 할 수있는 대부분의 옵션은 미국식 옵션이며 이미 알고있는 모든 규칙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일부 옵션은 약간의 변형이있는 유럽 스타일 (아니요, 유럽에만 해당)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색인 옵션은 유럽식 운동입니다. 유럽식 운동은 만료 될 때까지 언제든지 옵션을 사용할 수있을 때 미국인 대 미국 만료 옵션 만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운동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만료 될 때까지 포지션에 "붙어있는"것은 아닙니다.


이들은 인덱스 옵션이며 ETF 옵션은 아닙니다. SPDR S & P 500 (NYSE : SPY), PowerShares QQQ Trust (NASDAQ : QQQQ) 및 iShares Russell 2000 Index (NYSE : IWM)는 모두 미국식 옵션입니다.


혼란을 피하기 위해 미국식 스타일과 유럽식 스타일의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을 지적하는 것이 현명 할 것 같습니다.


첫째, 거래가 중단되는 시점은 미국과 유럽의 옵션에 따라 다릅니다. 아시다시피 만료일에 이르면 미국 옵션은 영업 종료 시점의 세 번째 금요일에 거래를 중단합니다. 그러나 예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달력 분기에 분기별로 마지막 거래일에 거래가 중단됩니다. 반면 유럽 지수 옵션은 만기 월의 세 번째 금요일 이전에 목요일에 거래를 중단합니다. 그것이 미국의 선택보다 하루가 더 빠르기 때문에 이것에 유의하십시오. 미국 옵션과 달리 유럽 옵션의 결제 가격은 실제 가격이 아닙니다. 대신, 금요일의 초기 거래일의 무역 데이터로부터의 계산이 최종 결제 가격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결제 가격은 돈에 포함 된 옵션을 결정합니다. 따라서 금요일 아침 지수 가격이 결제 가격을 반영한다고 생각하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이런 이유로 유럽 옵션을 다룰 때 목요일 오후까지 입장을 끝내는 것이 훨씬 안전합니다.


오늘 "옵션 기본 사항"에 대한 무료 과정 시작 : 당신이 완전히 새로운 상인이든 경험이 많은 상인이든, 당신은 여전히 ​​기본을 마스터해야합니다. 이 과정의 목표는 옵션을 둘러싼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교훈으로 교육의 토대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20 개의 강의를 모두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3 마지막 순간까지 위치를 잡아 두지 마십시오.


현실을 직시하자. 거래를하는 것이 가장 힘든 부분입니다.


이 두 가지 가능한 시나리오를 살펴보십시오. 당신은이 잃어버린 무역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결국 당신이 "결국"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것을 포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반대로 이익을 얻는 데는 돈이 많이 들지만 옵션 만료 전에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당신에게 알리기 위해, 마지막 며칠은 증가 된 감마 위험 때문에 거래를 끝내는 최악의 시간입니다. 즉, 옵션의 가치는 만기까지이 마지막 날에 양방향으로 더 빨리 스윙 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익은 밤새 증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큰 움직임"을 위해기도하면서 그 가치가있는 지난 몇 페니를 거래하게하십시오.


물론, 당신이 우리와 같은 순 옵션 판매자라면 옵션 만료는 좋은 시간입니다! 우리는 단지 우리의 직위가 쓸데없이 만료되고 만료시 수집 한 전체 보험료를 이익으로 유지합니다. 솔직히 만료일 파티가 시작되어야합니다!


# 4 옵션 선택이자를 엽니 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옵션 오픈 미결 거래를 확인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주어진 달에 풋과 콜을위한 오픈 계약의 수입니다. 그 뒤에있는 이론은 파업 가격에 "중복"이 많을수록 시장이 만료 시점에서 그 수준으로 거래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계약이 만료시 무용지물이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시장이 옵션 구매자에게 "가장 고통"을주는 영역으로 이동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 5 옵션 롤링 고려.


일부 투자자들은 옵션이 만료되기 때문에 주식이 옵션보다 낫다는 것을 확고하게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쉽게 귀하의 옵션 위치를 롤링하여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다른 상인처럼 함정에 빠져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리고 만료일이 가까워 질수록 연승 행진에서 패배해서는 안됩니다. 특히 직위가 계속 될 가능성이 높다면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롤링"이라고 알려진 기술을 사용하면 유리한 위치에서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유효 기간이 5 개월, 3 개월 또는 2 개월이든 상관없이 실제로 만료일 이전에 할 수있는 일입니다. 그것은 나중에 더 일찍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 훨씬 낫다.


롤링은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런 다음 원래의 투자 자본을 사용하여 더 먼 만료 월을 가진 다른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전화 나 풋을 가지고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통화가 증가하면 특히 주식 가격이 상승하면 더 높은 가격으로 "롤업"할 수 있습니다. 풋의 경우, 낮은 가격으로 "롤 다운"합니다.


이것은 주식이 계속해서 (통화의 경우) 또는 떨어지는 경우 (풋을 위해) 계속해서 할 수있는 일입니다.


이 기법을 사용하면 이익을 잠그는 동안 위험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또한 같은 크기의 자세를 유지할 것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옵션에 고유 한 이점이므로 다른 보안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런 매력적인 투자 기회를 만드는 것은 당연한 선택입니다.


저자에 관하여.


커크 뒤 플레시.


Kirk은 2007 년 초 Option Alpha를 설립했으며 현재 Head Trad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Deutsche Bank 인수 합병 그룹의 투자 은행 및 Washington D. C.의 BB & amp; T 자본 시장 REIT Analyst 인 그는 전임 옵션 트레이더 및 부동산 투자자였습니다.


그는 수십 개의 투자 웹 사이트 / 포드 캐스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Barron 's Magazine, SmartMoney 및 기타 다양한 금융 출판물에서 보았습니다. Kirk은 현재 그의 아름다운 아내와 두 딸과 함께 펜실베니아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좋아, 정말로 바보 같은 소리를내는 것에 대한 두려움에서, 열린 관심은 그곳에서 팔리거나 팔 수있는 계약 금액일까요?


바보 같은 질문이 없다 Christine & # 8230; 일반적인 오해는 미결제가 옵션 및 선물 거래의 양과 동일한 것이라는 점입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미결제는 특정 일자에 종결되지 않는 옵션 및 / 또는 선물 계약의 총 수이므로, 다음날 거래를 위해. 희망이 도움이 !!


좋아요. 이걸 정확하게 이해한다면, 볼륨은 공개 관심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까? 옵션에 3300 미결제가 있고 0 볼륨이있을 때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감사!


즉, 3,300 건의 계약이 아직 열려 있지만 거래 일에는 볼륨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 # 8230;


오, 미안 해요. 12 월이 아니야.


그렇다면 언제 좋은 자리를 닫을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 4 중첩 & # 8221; 파업 가격.


의미는 당신이 큰 관심과 볼륨이있는 지역을 찾고 싶습니다. 그 지역은 만기시에 주식이 닫힐 시장 상황 일 것입니다.


이론은 시장이 대부분의 옵션이 무용지물이되어 결국 "최대 고통"을 초래하는 영역에서 폐쇄 될 것이라는 이론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