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Hfx 외환 포럼


HFX 검토.
2013 년 8 월 : FPA는 HFX를 사기로 확인했습니다.
HFX는 이로써 Forex Peace Army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랐습니다. FPA는 HFX 또는 이와 관련된 회사에 돈을 입금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HFX 계정에 돈이있는 경우 FPA는 즉시이를 철회 할 것을 권장합니다.
HFX는 상인을 사기 한 외환 중개인이었습니다. HFX는 MetaTrader 4 및 MT Mobile 외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HFX는 귀하의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50 개가 넘는 통화 쌍, cfds, 지수, 필수품, 금속 및 주식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HFX의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열기 0 결백 1 무죄 0 유죄 3.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예금하기 전에이 사이트를 찾았 으면 좋겠다. (나는 forex 거래에 처음이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했는지보기 위해 약간의 대담을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대략 $ 1600의 미국 예금을 대략 입금 한 후 약 $ 4100의 계정까지. 실제 현금을 좀 더 거래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벌어 들였습니다. 제가 그렇게하기 전에, 나는 A) 그들의 과정이 어떤지, B) 그들이 나를 어떻게 대했는지 보려고 내 잔액을 철회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내 계정 관리자는 괜찮 았고 자금을 인출하기위한 양식을 작성했습니다. 약 4 일 (영업일 기준) 후에 재무부에서 전화를 받으면서 그가 어떤 공통점에 도달 할 수 있는지 알게되었으므로 전액을 내야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친절하게 그것이 나의 선택 인 것을 잘 말했다. 그리고 나의 돈으로서의 어떤 공통점도 정말로 없다. 그리고 나는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할 수있다. 그 남자는 동의했고 그는 더 이상 그렇게해서는 안되며 돈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 나는 나의 계좌가 폐쇄되었고 내가 예금 한 금액 만 인출하고 규칙을 중개했고 나는 비 윤리적으로 거래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 말했다. 그들은 나를 스캘핑이라고 비난했다. 나는 그가 내게 정보를 보낸 ECN 계좌에 대해 내 계좌 관리자에게 물어봤을 때까지 그것이 무엇을 의미 하는지를 알지 못했고 그것이 스컬 핑 요법에 대한 훌륭한 설명이라고 말했다. 아직도 내 거래 전략이 아니었고, 내 거래를 보면, 대부분 스 패커처럼 일관되게 일하는 경우 5 ~ 10 분이 아니라 몇 시간 동안 도움이됩니다. 나는 기본적으로 내 계정 관리자가 보낸 신호로 거래했다. 그래서 지금 나는 내 돈을 내고 그들은 돈을 내지 않고 다른 이유없이 내 계정을 쓰레기통에 던져 버린다. 나는 그들에게 친절했지만. 내 계정에 로그온 할 수있을 때 잔액 스크린 샷을 찍었습니다. 이제는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내가 잘못 거래되었다는 것을 제로로 알려 주었고 내 계좌 관리자는 내가하고있는 일에 대해서도 칭찬 해주었습니다. 나는이 문제에 대한 약간의 도움을 원할 것이다.
그들은 회사에 첫 날부터 힘들게 시간을 보낸다. 나는 그들을 시험해보기 위해 최소한의 보증금을 사기 시작한다. nora 샤리프는 내 계좌 관리자였다. 그녀는 나에게 1000 달러를 입금 시키도록 많은 시간을 주었다. 그러나 나는 그녀를 게을리한다. 나는 그녀에게 물어 보니 돈을 버는 데에 나에게 물어 보았다. 나는 그들이 물어 보았던 모든 서류를 보내지 않았다. 그녀는 나에게 돈에 관한 영화를 내게 이야기했다. 그녀는 계정 번호와 암호를 변경하기 전에 돈을 더 벌려고했다. 우리는 이익을 보냅니다, 나는 내 돈이 공중에 떠났다고 믿었고, 3 일 후에 나의 계좌는 0.72 $가되었습니다. 우리는이 사기 네트워크를 막을 행동을 취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희생자를 보호해야합니다. 웹 사이트에 글을 올리는 것만으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회사에 대한 사례를 제출할 수있는 한 손으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사기에서는이 사기 네트워크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HFX가 거짓말했습니다 존 해리스 씨. 브로커가 저를 훔쳤습니다. 어떤 사람이 나와 함께해서 법정에 데려 가기를 원하면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ariosolmedia. nl.
방금 HFX에서 가정 한 문자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나는 결코 그 (것)들과 위로 서명하지 않으며 그 (것)들을 전해 듣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어딘가에서 나의 자동차 수를 얻어야한다! 사람들이 개인 연락처 세부 정보를 얻기 위해 다른 사이트에서 돈을 벌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어쨌든 상단 텍스트의 이름은 HFX를 읽었고 그 다음 메시지는 귀하의 연락처 정보가 우리 시스템에 성공적으로 입력되었다고 말했습니다. Forex 전문가가 곧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무엇? 그들이 울릴 때 나는 그들에게 즐거움을주기 위해 기다릴 수 없다!
우사 마 (Usama)라는이 회사의 누군가로부터 전화를 받았는데, 그 곳에서 자신을 소개하고 돈을 입금하도록 나를 설득했습니다.
그러면 Shadly라는 사람이 나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는 내가 1000 달러를 입금하면 그가 300 달러를 보너스로 줄 것이며 우리는이 금액으로 거래를하고 만약 내가 300 달러를 잃으면 돈을 인출 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중에 그는 1500 달러를 더 입금하라고 말했고 그래서 그는 매일 거래에 나를 도울 수 있지만 500 달러를 입금했습니다.
우리는 이익을 우리의 첫 번째 거래로 만들었습니다. 금액은 2500 $이었다.
나는 모든 금액을 인출하고 거래를 중단하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막대한 손실로 거래에 많은 돈을 걸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날 슬프게도 전화해서 이달 말을 기다리라고했습니다. 그는 그 때 1 시간에있는 몇몇 느슨한 무역을 열고 총계는 750 $가되고 만약에 나가 무역을 수동으로 닫지 않은 경우에 그것은 사라질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거래를 중단했고 3 개월이 지났으며 나는 회사의 모든 사람들에게 편지를 쓰고 있으며 아무도 답장을 보내지 않습니다.
이 최악의 회사는 2 개월 동안 돈을 예치하려고했지만 그 댓가로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이 회사는 사기범입니다. 8 개월 동안 12,650 달러를 훔쳐갔습니다. 전혀 다루지 마십시오.
경고 : 회사가 유죄 판결을받은 법원의 사례에 따르면 forexpeacearmy / forex-forum / open-cases / 25321-guilty-case-2013-059-najeeb-buyabis-vs-www-hfx-com. html.
HFX 담당자는 다른 회사의 등록 번호 (XForex 및 Windsor)를 사용하여 어디서나 규제를받지 않는 동안 규정을 가지고 있음을 입증합니다.
Traders Court Turki 대 hfx로 에스컬레이션 된 문제 | 저지른.
회사 소개 (HFX)는 회사의 광고를 찾았을 때 사기꾼 중 한 명과 함께있었습니다. 나는 Bassam Abdul Karim이라는 사람으로부터 등록을하고 전화를 받았다. 물론이 정족수는 회사를 떠나 비슷한 회사로 옮겨졌습니다. HFX는 보증금을 내게 납득 시키려고 노력했다. 나는 너무 주저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전화 후에 나는 확신하고 10,000 USD를 입금했다. 나는 약 18 개월 동안 회사와 계속 거래를 해왔고 다른 문제로 바빴 기 때문에 거래가 중단되면 균형이 증가하고 감소하고 안정적이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몇 달 동안 사라졌고, 갑자기 바샘이 사라졌고 나는 (하이파 만수르)와 (샤 들리 온라 - 샤 리드 히프)라는 여성을 다루기 시작했습니다. 이전 2 시간 이전에는 (Marwan)과 (Nour Azmi)와 짧은 기간을 처리했습니다. 갑자기 Shadly와 Haifa가 사라지고 더 이상 s와 호출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Fahad abdulla - fahedahfx)는 그의 원래 이름이 (Essam Abdulla)이고 그의 사기가 투자 커뮤니티에 알려진 후에 그의 이름을 Fahed로 변경 한 장면으로 갑자기 나타난다. 그는 더 많은 돈을 예치해야한다고 주장하기 시작했다. 적어도 잔액을 2 만 달러로 늘리라고했다. 많은 전화와 s 후에, 나는 10,000 USD를 입금했고, 21,000 USD의 저울을 합계했다. 한 달의 기간 동안, fahed는 단지 2 계약을 열고 4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다. 나는 그에게 콜백을 요청했고 그의 돈을 두 배로 늘릴 것을 약속했다. 그는 저에게 전화를 걸어 다시 큰 보증금을 요구했고, 그 기간 동안 그는 시장에 완전히 반대하는 계약을 더 많이 시작했습니다. 그의 판단을 신뢰하면서, 나는 약간의 시간 이후 나의 저울을 보았다, 충격을주게되면서 25K USD가 1400 USD까지 증발했다는 것을 알았다!
다시 한 번 그를 보내고 파하드 (fahad)에게서 전화를 받았다. 흥미롭게도, 그는 왜 내가 짧은 계약을했는지 의문을 제기하고 있었다 !! 나는 결코 어떤 계약도 열지 않았다고 응답했다!
그는 나를 진정 시키려고 노력했고 또 다른 100,000USD를 입금하면 나에게 그것을 약속하겠다고 약속했다 !! 나는이 금액에 접근 할 수 없기 때문에 거절했다.
이것은 HFX에 대한 나의 이야기입니다.
이것은이 검토에서 HFX의 공식적인 의견입니다. 회사가 고객을 염려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항상 강조한다는 사실 때문에 여기 게시 된 스레드에 응답하고 싶습니다.
아래의 특정 스레드에서 볼 수 있듯이 HFX는 모든 질문에 답변하고 고객이 가질 수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이러한 메시지는 포럼 관리자가 가장 정직하게 검토하도록 설정하고 "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라고 표시됩니다.
언론의 자유만큼이나 가치가 있으며, 실망하고 분노한 전직 직원들에게 자신을 표현하고 의견을 남길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한 의견은 실제로 얼마나 가치가 있습니까?
Hisham과 Najeeb Buyabis. 귀하의 거래와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나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없으므로, 고객 만족을위한 메일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는 만족 한 고객에 관심이 있고 당신의 협력에 감사드립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Hfx 외환 포럼
자습서, pdfy - wszystko wyselekconowane - Twoja własna biblioteka.
skrypty와 (과) 관련한 이미지가 없습니다.
Pt, 28-07-2017, 16:43.
외환 시장에서의 외환 거래.
Pt, 8-12-2017, 11:19.
전략 전략.
그래서 25-11-2017, 13:56.
두 사람의 사과 나무입니다.
N, 26-11-2017, 20:15.
Cz, 7-12-2017, 08:23.
EA, skrypty, wskaźniki - wsparcie techniczne.
Śr, 6-12-2017, 09:29
Wady, zalety, kategzacja i opiey brokerów.
그래서 2-12-2017, 21:59.
Śr, 2-08-2017, 13:43.
Śr, 13-12-2017, 06:27.
Śr, 13-12-2017, 21:35.
48 시간짜리 고양이.
행정.
Śr, 5-10-2016, 16:09.
Kto przegląda 포럼.
온라인으로 (76) by Wo N, 4-12-2016, 21:47.

OANDA 외환 포럼.
투명성의 역사.
OANDA는 웹에서 가장 오래 유지 된 외환 포럼 중 하나를 개최합니다. 2000 년 6 월 이후, 우리 포럼은 외환 거래자들에게 견해를 나누고, 불만을 제기하며, 서로 배우기위한 수단을 제공했습니다. OANDA Forex Forum의 회원은 다양한 포럼 스레드에 대한 검색 가능한 액세스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존 fxTrade 또는 fxTrade Practice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동료 OANDA 거래자와 토론하십시오. OANDA에 대한 외환 거래 계좌가 없다면 오늘 등록하십시오.

Hfx 외환 작업.
내 최근 검색.
예산.
언어.
외환 거래 소프트웨어가 필요한 웹 사이트, mysql 언어, 고객은 월간 액세스를 위해 가입하고 제공 될 외부 웹 사이트 (로그인 및 관리자)를 통해 매월 지불을 재개합니다. 뛰어난 디자인이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여기에 입찰 할 수있는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포커와 베팅 및 외환 사이트에 대한 딜러를 찾고 있습니다.
나는 [제거한 URL을 확인하고 로그인]을 확인하고 더 나은 모양과 느낌으로이 웹 사이트를 복제 할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Wordpress 전문가 만.
세부 사항을 보려면 회원 가입 또는 로그인하십시오.
외환 거래 알고리즘을 구축하십시오. 주요 통화에 대해 완전 자동화되었습니다. 반드시 수익성있는 무시 무시한 가격이어야합니다. 제안서에 예상되는 가격을 알려주십시오.
인도 및 인도를 위해 신선하고 업데이트 된 Forex Leads가 필요합니다. 필리핀 제도. 다른 사람이 동일한 경우 의견을 말하십시오.
내 응용 프로그램은 외환 차트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URL을 제거하여 볼 수있는 로그인] 나는 외환 기호를로드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Nodejs와 JavaScript에 강한 누군가가 필요합니다.
세부 사항을 보려면 회원 가입 또는 로그인하십시오.
나는 외환 거래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갖고 있으며, 누군가 나를 내게 자동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기를 원합니다. 이 자동화 시스템은 무역에서 감정을 제거하도록 설계되어야합니다.
세부 사항을 보려면 회원 가입 또는 로그인하십시오.
세부 사항을 보려면 회원 가입 또는 로그인하십시오.
우리는 Forex 리드와 함께 진짜 Proffesional dealling이 필요합니다. 이전에 수행 한 실제 작업과 샘플 데이터를 제공해야합니다. Freelancer가 스스로 작업을하고 다른 사람에게 보내지 않도록 호출해야합니다. 품질 리드가 생성되면 보너스가 주어집니다.
Tshiamo Major Koma, 프로젝트가 이미 그를 잡았습니다.
우리는 판매 대리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시간당 $ 15-20의 좋은 외모와 여성, 그리고 $ 500마다 판매되는 150 $ 보너스. 우리 회사는 Forex와 거래하며, 우리의 고객은 모두 걸프 아랍 국가 출신입니다. 기본. 영어는 필수 항목입니다.
세부 사항을 보려면 회원 가입 또는 로그인하십시오.
. 50,000 개의 잠재적 인 FOREX 리드를 생성하여 팔고 싶습니다. 전 저에게서 그 리드를 사서, 자격을 부여하고 고객에게 판매 할 콜센터를 찾고 있습니다. 나는 미국, 영국, EU 및 ASIAN 리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콜센터 나 마케팅 회사 또는 FOREX 리드를 구매하는 구매자와 접촉하는 경우에는 & # 039가 있어야합니다.
기계 학습을 통해 통화 쌍 및 기타 도구의 내역 데이터를 분석하여 일관된 패턴을 찾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신청하십시오. 귀하의 지불금은 금요일에 $ 150 / 주 또는 좋은 성과로 매일 $ 30입니다. 이정표 생성 또는 선불 결제가 없습니다.
우리는 프리랜서를 기반으로 원격으로 또는 집에서 일할 일본어 디지털 컨텐츠 작성자를 찾고 있습니다. 합격자는 원어민이되어 서면 또는 블로깅에 대한 진정한 열정을 보여야합니다. 할 일 목록 (& amp; 책임 : 기사, 블로그 컨텐츠, 소셜 미디어 컨텐츠 및 웹 사이트 리뷰 작성.
우리는 외환 시장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누군가가 API로 외환 시장 데이터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동일한 데이터에 대한 개발이있을 것입니다. 친절하게 외환 시장 데이터 정보가 없으면 제안서를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제목이 & quot; Forex API 솔루션 & quot; 그것은 당신이 세부 사항을 읽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forex 또는 바이너리 신선하고 뜨거운 리드의 큰 금액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hfx forex와 관련된 다른 직업들
직업을 위해 프리랜서를 고용해야합니까?
가입하는 데 자유롭고 필요한 것을 입력하고 & amp; 무료 견적을 초 만에 받으십시오.
영어 - 미국 (국제)
프리랜서.
자귀.
프리랜서 & 등록 번호; Freelancer Technology Pty Limited (ACN 142 189 759)의 등록 상표입니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Freelancer Technology Pty Limited (ACN 142 189 75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