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조로 외환


Zorro 다운로드 페이지.


Zorro가 돈을 재분배하도록 도와주세요! 무료 버전은 완벽하게 작동하며 실제 계정에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려면 국가를 입력 한 다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다운로드 링크가 귀하의 주소로 전송됩니다. Zorro 사용자 포럼에서는 Zorro (및 귀하의 은행 계좌) 개선을위한 도움, 업데이트, 전략 및 기타 혜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Zorro와의 거래에 관한 책과 코스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Financial Hacker 블로그는 자동화 된 거래를위한 실험 및 알고리즘을 정기적으로 게시합니다.


Zorro 면책 조항 - Zorro 소프트웨어는 oP group Germany GmbH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우리는 소프트웨어에 오류, 맬웨어, 스파이웨어 및 애드웨어가 없음을 확인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있는 그대로"배포됩니다. 명시 적 또는 묵시적으로 어떤 종류의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수수료없이이 소프트웨어를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일부 이익 제한이 적용됩니다.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하는 부품 또는 파생 제품은 거래 소프트웨어, 교육 자료 또는 명시 적 허가 만있는 기타 제품에 배포되거나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재무 고문이 아니며 Zorro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거나이 웹 사이트를 통해 수집 한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거래 손실 또는 기타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미국 정부 요구 면책 조항 -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파생 상품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선물, 옵션 또는 기타 자산 매수 / 매도 권유가 아닙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성능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에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이있을 경우 과소 이상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사후 적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표시된 계정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발생시킬 가능성이 있거나 발생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Zorro는 Gamestudio 저작 시스템으로 개발되었으며 Gamestudio의 라이트 - C 언어를 사용합니다.


조로 뉴스.


Zorro 버전 1.66.5가 출시되었으며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은 실시간 거래, 개선 된 기계 학습 알고리즘, 새로운 Z 전략 및 기타 많은 새로운 기능과 개선을위한 자체 검증 알고리즘을 제공합니다. 완전한 기능 목록은 새로운 기능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Zorro vs. TradeStation & # 8482; vs. Metatrader & # 8482; FAQ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Zorro - 자동화 된 금융 거래 도구.


Zorro는 재무 분석, 기계 학습 및 알고리즘 거래를위한 소프트웨어 도구입니다. 그것은 '로봇'이 아니고 거래 플랫폼이 아니라 그 중 일부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이것은 신경망을 훈련시키고, 매개 변수를 최적화하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전략을 테스트하고, 온라인 중개인으로 자동화 된 거래를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신속한 개발 시스템입니다.


Zorro는 자금 흐름을 활용하여 세계 금융 시스템을 능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구매 및 판매의 최적 순간을 찾기 위해 Zorro는 패턴, 추세 또는주기의 시작과 같은 가격 곡선의 이상을 감지하는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예외로 특정 조건 하에서 단기 가격 예측이 가능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Zorro는 완전히 자율적으로 거래하며 사람과의 상호 작용없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기술 진보는 전 세계적으로 생산성을 대폭 향상 시켰으며 매년 약 2 %의 속도로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우리는 동일한 재화를 생산하고 동일한 수입을 얻으려면 매년 4 일을 줄여야했습니다.


Zorro에는 정기적 인 수입을 창출하기위한 몇 가지 기본 무역 전략이 있습니다. 그러나 주요 목적은 사람들이 금융 시장을 이해하고, 분석하고, 실험하고, 악용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여기에는 알고리즘 트레이딩 코스와 진지한 전략 개발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이 모든 것은 무료입니다. 답례로, 과정을 통해 가고, 알고리즘 거래를 배우고, 자신의 거래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와 방법으로 금융 시장을 공격하십시오.


조로 뉴스.


Zorro 버전 1.66.5가 출시되었으며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은 실시간 거래, 개선 된 기계 학습 알고리즘, 새로운 Z 전략 및 기타 많은 새로운 기능과 개선을위한 자체 검증 알고리즘을 제공합니다. 완전한 기능 목록은 새로운 기능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Zorro vs. TradeStation & # 8482; vs. Metatrader & # 8482; FAQ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ZORRO 3 in 1.


이 로봇은 세 가지 거래 방법을 결합하고 모든 성공적인 거래를 위해 동일한 돈 관리를 사용합니다. 세 가지 거래 방법 모두 동시에 또는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검색 및 거래 SR 수준과 그들의 브레이크 아웃. 뉴스 거래 - 지정된 시간에 BUY 및 SELL에 대한 보류중인 주문을 보냈습니다. 차트에서 단추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거래를 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의 거래는 자동 거래와 동일한 금액 관리를 사용하게됩니다.


최소한의 스프레드로 최소한의 미끄러짐 및 견적으로 ECN 브로커를 추천합니다. 이 테스트는 최소한 90 %의 데이터 품질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아주 작은 stoploss 및 안전한 돈 관리 no grid no martingale no hedge.


----- 완전 자동 ----- - 감지 SR 수준의 자동 거래.


Buy + 평균 스프레드 - 보류중인 주문 BuyStop 위의 스프레드에 놓습니다. TimeFrame - SR 레벨을 검색 할 시간 프레임입니다. 삭제까지의 시간 - 보류중인 주문을 삭제하는 시간 SR - ...의 주문 거리입니다.


----- 뉴스 거래 ----- 지정된 시간에 거래 보고서.


NewsTime - 뉴스를 보도하는 날짜와 시간 가격에서 주문까지의 거리 - ... in point 삭제 - 취소 된 주문과 반대로 무역 삭제를 시작한 후 삭제까지의 초 - 대기중인 주문을 삭제할 초.


----- 기타 설정 ----- - 기타 일반적인 설정.


시간 브로커 또는 로컬 (사용자 PC 시간) 또는 GMT 닫기 & amp; 금요일 삭제 - 금요일의 금요일 거래 시간 마감 - 계좌 개설 및 금요일에 계류중인 주문 삭제 - 거래량 위험율 - 계정 크기와 SL + 스프레드의 크기로부터 볼륨 자동 계산 SecurityLock - 생성 시점의 StopLoss ** 주문 TP - BE의 포인트 SL로 이익을 취하십시오 - 이 이익에서 SL의 시작 가격에 대해 SL을 이동합니다. SL & amp; TrailingSL - 이 StopLoss + 현재 스프레드를 설정하려면 거래를 연 후 가격을이 거리에서 SL로 이동하십시오. ** TrailingSL 단계 - 이 단계가 끝난 후 StopLoss를 이동하십시오. TextYpos - 상단 가장자리에서 정보 패널까지의 거리 TextSide - infopanel 위치 Magic - 이 EA 주석의 유일한 식별 번호 - 거래에 대한 설명.


** 일부 브로커는 스프레드가 분산되어 있습니다. 보류중인 주문을 생성 할 때 나중에 무역을 개설 할 때와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창작시에 주문이 커지면 더 큰 SL이 설정되고 개봉 후에는 즉시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개장 이후 무역은 더 작은 SL & amp; 현재의 스프레드 크기의 TrailingSL입니다.


FXiGoR에 의한 ZoRRo 트레이딩 그룹.


FXiGoR에 의한 ZoRRo 트레이딩 그룹.


이것은 방법 카테고리의 일부인 트레이딩 시스템 포럼에서 FXiGoR에 의한 ZoRRo 트레이딩 그룹에 대한 토론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중 일부는 나를 알지도 모릅니다. 이 포럼에서 여러분 대부분이 나를 알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을 위해서.


나를 모르는 사람들은 내 이름으로 구글을 쓰면 내가 서있는 것과 내가하는 것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있을 것이다.


저는 12 년 동안 전문 상인이자 펀드 매니저입니다. 나는 공개적으로 발표 한 전체 거래 시스템을 개발했다. 가장 잘 알려진 시스템은 T_S_R 거래 방식입니다. 당신이 그 하나에 google를하는 경우에 당신은이 방법을 사용하고 무역하는 방법을 돕는 많은 공개 토론 세계를 찾아 낼 것이다.


목적은 사람들을 무역에 대한 진지한 의도와 함께 모으고 FOREX에서의 생활을 위해 무역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완전히 자동화 된 방법과 진정한 지표를 제공하며, 화살표로 오디오 여성 음성에 의해 길거나 짧게 갈 곳과 지시 사항을 다시 표시하는 팝업 화면을 제공합니다. 화면의 태그는 거래의 stoploss와 R / R 비율 및 일별 범위의 범위가 이미 사용 된 위치를 emmidiatly로 표시합니다.


같은 순간에 수익 목표 라인이 표시됩니다. T / P가 눌려지면 시스템은 오디오 경고 및 팝업 창에 다음과 같은 지시 사항을 다시 표시합니다.


그 순간에도 B / E 중지를 배치 할 위치를 보여주는 짝수 라인이 나타납니다.


정상 종료 (normall exit)의 경우, 시스템은 오디오 경고 및 팝업 지침을 제공합니다.


전문가 조언자로 볼 수는 있지만 수동으로 입장을 취하는 것만이 필요합니다.


ZoRRo 거래 시스템 외에도 나는 우리가 거래 시스템의 결과와 함께 사용하는 혁신적이고 종합적인 새로운 자금 관리 계획을 개발했다.


나 또한 2 주 전에 유럽의 BUND (FGBL)에 대한 스캘핑 시스템을 개발하여 위대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 scalping 시스템의 결과, 나는 더 많은 BUND 관련이 포럼의 다른 섹션에 게시 할거야. 나는 매일 나의 거래 플랫폼의 프린트 스크린을 게시 할 것이고 물론 그것은 그룹의 사람들에 의해 다시 목격되었다.


컴 파운딩 과정의 커먼 커브는 이론적 인 것이며 컴 포지 닝 전략에서 어떤 일이 일어 났는지 보여주기위한 것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그것은 언제나 같은 결론을 내릴 수있는 때입니다.


10 명의 사람들에게 견고하고 신뢰할 수있는 시스템을 제공하십시오. 1 명은 extreem 좋은 돈을 벌고, 1 번은 잘 할 것이고, 2 명은 B / E를 돌릴 것이고, 6 명은 많은 돈을 잃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이 시스템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징계. 사람들은 그들이 지원을 받았다고 느끼고 짧아지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거래를 건너 뜁니다. 또는 이전 거래 2와는 달리 거래를 잃어 버리고 기다리는 사람들이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고 싶어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늘 거래가 느껴질 것입니다. 또는 그들은 50pip 이익에 있고 진짜 출구가 등등 등등 올 때까지 무역에 걸기 대신에 그것으로 satified.


이 세월에 걸쳐 사람들은 입문과 퇴장에 관한 잘 규정 된 사전 차별화 된 규칙으로 100 % mecanical 시스템을 요구한다는 것을 이상하게 여깁니다. 그러나 일단 그러한 시스템을 제공하면 emmidiatly 다음과 같은 결과를 초래할 수있는 임의의 방식으로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더 많은 손실과 이익.


이것이 제가 사람들에게 체계를 100 % 지키기 위해 계속 훈련하도록 가르치는 것입니다.


스프레드 시트의 결과는 시스템 및 각 개인 거래 플랫폼에서 발생한 신호에 따라 100 %입니다.


아쿠아 색과 푸른 색 선은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배치되는 이익 목표 선입니다.


점선은 T / P 선을 치고 자동으로 배치 된 B / E 선입니다.


노란색 직사각형에있는 두 개의 화살표는 그날 (어제) 단 2 번의 풀린 거래입니다.


다른 모든 거래는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그래서 전날을 잃어버린 경우 또는 전날 모두 이익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 G / J 또는 E / J 또는 둘 다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옵션 2 : 2 쌍의 G / J 및 E / J 쌍을보고 2 쌍의 결합 된 결과가 손실 일 전날 인 경우 두 가지를 교환하십시오.


옵션 3 : G / J 및 E / J 쌍을보고 옵션 1 + 옵션 2를 교환하십시오. 그것은 한 쌍 또는 두 쌍의 일부 이중 위치를 초래할 것입니다.


옵션 4 : G / J와 E / J 및 G / C의 3 쌍을 찾습니다. 패배 후 3 쌍 중 하나만 거래합니다.


그래서 전날에 모든 것이 손실되거나 전날에 이익을 얻는다면 전혀 거래를하지 않으면 G / J 또는 E / J 또는 G / C 또는 단지 2 쌍 또는 3 쌍의 거래 만 할 수 있습니다.


Option5 : 3 쌍의 G / J, E / J, G / C를 살펴보고 3 쌍의 결합 된 결과가 패배 일 전날 인 경우 3 장 모두를 교환하십시오.


옵션 6 : G / J 및 E / J 및 G / C 3 쌍을보고 옵션 4 + 옵션 5를 교환하십시오. 그것은 쌍 또는 2 쌍 또는 3 쌍 모두에 대해 이중 위치를 만듭니다.


각 지분 커브 아래에서 MaxDD 차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계속됩니다. iGoR.


Succes 지식을 제공합니다. 지식은 경험과 함께 제공됩니다. 경험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iGoR) MT 인텔리전스 - fxigor1의 통계.


우리가 줄이자면 -800pips였습니다. 그것은 주로 G / C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쌍을 교환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리가 조로 시스템의 시작부터 거래를 시작한 2 쌍을 고수합니다.


그 2 쌍만을 거래하는 사람들에게 삭감은 -374pips입니다.


2 쌍의 이익은 + 481pips였습니다. 3 쌍의 이익은 +604 pips였습니다.


우리가 2 쌍 이상 가지고있는 MaxDD는 - 461 pips였습니다. 1 월에는 -492 pips의 하락이있었습니다. 걱정할 것이 없었습니다.


우리가 3 번째 페어 (G / C)를 교환하기 시작한 것은 페 브리 (februari) 25 세 이후로 3 쌍의 경우 약간 다릅니다.


따라서 우리는 가장 역행 한 결과를 되돌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MaxDD가 3 쌍 (E / J 및 G / J는 실제 및 G / C 반품을 위해 교환 된)에 대해 -814 pips의 12 월에있었습니다. 우리가 지난 2 주 동안 3 pвirs를 넘었던 드로우 다운은 - 893pips였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12 월에 일어난 일과 매우 유사하며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이번 주 동안의 이익은 손실을 거의 완전히 없앴습니다.


또한 옵션 4와 5는 노름 거래를 줄이고 수익을 줄였습니다. option6 만 더 나빠졌지만, 이중 위치를 필요로하기 때문에 아무도이 옵션 nore option3을 거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원래의 2 개 쌍이 모든 시간 상위로 돌아가는 법선 방식으로 거래 될 때의 주식 곡선을 보여주는 차트.


Succes 지식을 제공합니다. 지식은 경험과 함께 제공됩니다. 경험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iGoR) MT 인텔리전스 - fxigor1의 통계.


Succes 지식을 제공합니다. 지식은 경험과 함께 제공됩니다. 경험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iGoR) MT 인텔리전스 - fxigor1의 통계.


Succes 지식을 제공합니다. 지식은 경험과 함께 제공됩니다. 경험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iGoR) MT 인텔리전스 - fxigor1의 통계.


Option2는 느슨한 날 이후에만 거래됩니다.


그러나 시스템에있어서 움직임의 타이밍은 최선이 아니었다.


우리가 무역을 시작하기 전에 (07.00gmt 전에) 여러 이동 및 진입 신호가 시작되었습니다.


평균 신호의 가장 큰 부분이 사용 된 후에 여러 신호가 또한 주어졌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우리를 기다리는 잠재력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일일 사용 범위의 70 %가 사용될 때 더 이상 거래하지 않는 것이 좋은 규칙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달에이 규칙이 우리에게 더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 옵션을 선택한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은 결정이었습니다.


ZoRRo option2 전략은 놀라운 + 801pips를 만들었습니다! (스프레드 제외) 및 9 일 거래 이상!


이 전략으로 스프레드가 이렇게 줄어 들었습니다.


올해의 시작부터 옵션 2 전략은 +2181 일의 이익과 +211 일의 거래로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41 일 간의 거래로 10 월 1 일부터 +4726pips가 증가했습니다.


표준 ZoRRo 시스템은 금년 초부터 + 3581pips (스프레드 제외)입니다.


정상적인 stadard ZoRRo 시스템 (매일 거래)의 주식 곡선이 심각하게 둔화되었지만 1,2,3 옵션의 주식 곡선은 주식 시장의 시작 이래로 매우 동일한 속도 또는 모멘텀으로 여전히 올라가고 있다는 사실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2007 년 10 월 1 일부터 우리의 거래 그룹.


예를 들어. 옵션 2는 이번 달에만 9 일 거래되었지만 놀라운 결과를 보였습니다. 그래도 꽤 헌신과 집중이 필요하지만 겨우 9 일입니다. 그래서 다른 날에는 다른 종류의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이것은 2 가지 유형의 거래 스타일 사이에서 좋은 감정적 균형을 제공합니다.


Succes 지식을 제공합니다. 지식은 경험과 함께 제공됩니다. 경험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iGoR) MT 인텔리전스 - fxigor1의 통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