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Jquery fx 옵션


Jquery fx 옵션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jQuery UI 탭을 관리하는 방법 fx : 옵션을 토글하고 동일한 이벤트에서 function ()을 활성화 하시겠습니까?
동일한 이벤트에서 "jQuery UI 탭 fx : 토글 옵션"및 "activate : function ()"을 관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동일한 클릭 이벤트에서 jQuery fx : fade 옵션을 토글하고 activate : function을 사용하면 작업이 중단됩니다. 동일한 클릭 이벤트에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주십시오.
ui activate 이벤트의 이벤트 핸들.
Google ajax 호스트 라이브러리의 jQuery 및 UI 버전은 1.10.2 및 1.10.3으로 축소되었습니다.

Jquery fx 옵션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jQuery UI 탭 - 사용 가능한 fx 옵션.
나는 이것에 대한 실제 문서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누군가 jQuery UI 탭에 사용할 수있는 모든 fx 옵션을 알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지금까지 본 유일한 사람은 다음과 같습니다.
crossfade는 좋을 지 모르지만 jQuery UI Tab으로이 작업을 완료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fx 속도를 지정하는 방법도 찾을 수 없지만 설명서에서 변경할 수 있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fx 옵션은 애니메이션을 호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배열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옵션을 지정하여 표시 및 숨기기 효과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fx 속도는 옵션 개체의 지속 시간 멤버를 사용하여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있는 것과 동일한 변환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탭 위젯.
탭 위젯 버전이 추가되었습니다 : 1.0.
설명 : 목록의 헤더와 각각 연결된 여러 패널이있는 단일 콘텐트 영역입니다.
QuickNavExamples.
행동 양식.
확장 점.
탭은 일반적으로 아코디언처럼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서로 바꿀 수있는 여러 섹션으로 내용을 나누는 데 사용됩니다.
탭에는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 사용해야하는 특정 마크 업 집합이 있습니다.
탭 자체는 순서화 된 (
    ) 또는 순서가없는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