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풀 타임 옵션 트레이더


무역 거래를 끝내라.
거래는 종종 진입 장벽이 높은 분야로 여겨지지만 오늘날의 시장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제는 야망과 인내심을 가진 사람이 돈을 거의 내지 전혀 내지 않더라도 생계를 위해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환상적이라고? 그것은, 그리고 배울 시간에 넣어 욕망과 사람들에게 사용할 수있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무역의 새로운 시대.
기술의 변화와 거래량의 증가로 엔트리 트레이딩에 대한 장벽이 매우 낮아졌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개인 자본이 필요하지 않으며, 다른 경우에는 거래를하기위한 귀하의 의지를 확인하기 위해 시작하기 위해 약간의 자본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렇게 서로 연결된 시장으로 인해, 지구상의 어느 곳에서나 열려있는 거래 시간이되며, 많은 시장들이 상대적으로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즉, 정규직 또는 가정에서 자녀를 둔 사람조차도 거래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올바른 시장과 기회를 찾는 문제 일뿐입니다.
이것은 거래가 쉬운 사업이라는 말은 아닙니다. 장거리를 위해 머무르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여러 가지 거래 대안을 살펴보면 시장에 진입 할 수 있지만 궁극적 인 성공은 당신에 달려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옵션을 깊이 지켜 보면서 그들이 직업에 대해 무엇을 제공하는지 보거나 단순히 추가 수입을 창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볼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옵션.
사람들은 종종 고급 학위와 높은 혈통을 지닌 전업 상인이 투자 은행에서만 일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거래하기 위해서는 많은 자본과 소비 가능한 시간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일반적입니다.
투자 은행이나 주요 기관 트레이딩 플로어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연결 또는 교육적 배경이 필요할 것입니다. 따라서이 대안은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광범위하거나 아주 적은 거래 경험을 가진 일반인이 어떻게 거래를하고 부의 창출을 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독립적으로 거래하십시오.
첫 번째 옵션은 매우 유연하고 일상 생활에서 성형 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쉽다는 가정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집에서 일 무역 주식은 또한 가장 자본 집약적 인 경기장 중 하나입니다. 이는 패턴 데이 트레이더로 지정된 상인에 대한 최소 주식 요건이 2 만 5 천 달러이기 때문에이 금액은 항상 유지되어야합니다. 상인의 계좌가이 최소 액트보다 낮 으면 현금 또는 유가 증권을 예탁함으로써 최소한의 자기 자본 수준이 회복 될 때까지 하루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잠재 거래자는 자본이 적게 들고 진입 장벽이 낮은 다른 시장을 인식 할 필요가 있습니다. 외환 (외환) 또는 통화 시장은 그러한 대안을 제시합니다. 계좌 개설은 최소 $ 100이며, 레버리지를 통해 많은 돈을이 작은 금액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장은 일주일에 24 시간 열려있어 정규 시장 시간 동안 거래 할 수없는 사람들에게 대안을 제공합니다.
차이 (CFD) 시장 계약도 확대되었습니다. CFD는 기본 자산의 소유권을 포함하지 않는 두 당사자 간의 전자 계약입니다. 이를 통해 자산 소유 비용의 일부분만으로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과 마찬가지로, CFD 시장은 높은 레버리지를 제공합니다. 즉, 시장 진입에 필요한 자본의 양은 더 적습니다. 주식 시장은 또한 CFD를 사용하여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주식이 소유되지 않는 동안, 계약은 그것의 움직임을 반영함으로써 기본 주식이나 지수에 대한 추측으로부터 이익 / 손실을 얻을 수있게합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높은 위험을 의미하지만 상인이 많은 자본을 보유하지 않으면이 시장은 여전히 ​​매우 낮은 장벽으로 진입 할 수 있습니다. 관련된 위험에 대해 교육하고 강력한 거래 계획을 수립하는 것은 모든 거래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요소이지만, 높은 레버리지를 사용하면 훨씬 더 중요해진다.
독점적 인 무역 회사.
독점적 인 무역 회사들은 훈련 프로그램 및 저비용 구조로 인해 매우 매력적으로되었습니다. 집에서 거래하는 아이디어가 당신에게 어필하지 않는다면 거래 층에서 일할 수도 있습니다. 이 시스템 하에서 상인은 확고한 자본 (또는 레버리지 자본)을 무역에 제공하고 위험은 부분적으로 회사에서 관리합니다. 개인적인 훈련이 여전히 많이 요구되는 반면, 회사를위한 거래는 상인의 어깨에서 벗어나게됩니다.
회사를 위해 일하면서 시장 시간에 사무실에서 일해야 할 수도 있지만 일부 회사는 상인이 집에서 원격으로 거래 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무역 회사와 협력하는 특혜는 무료 교육, 다른 성공적인 거래자, 일정한 거래 아이디어, 크게 감소 된 수수료 및 수수료, 자본 및 성과 모니터링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독점 무역 회사는 자신의 배경에서 주도권을 쥐고 이전 분야에서 약간의 교육을받은 사람들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이것은 회사가 상인의 위험을 모니터링 할 수 있고, 약속을 나타내지 않는 사람들이 회사에 전반적인 손실을 거의주지 않으면 서 석방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회사에서 성과금을 지불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수수료 후 순이익의 일정 비율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일부 라이센스가 필요할 수도 있지만 회사의 구조에 따라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Series 7 시험에 합격하면 더 많은 회사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각 회사는 조금 다르게 운영되므로 필요, 성격 및 상황에 맞는 것을 찾으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자신의 자본 중 일부를 사용할 것을 요구합니다. 독점 거래 회사 목록을 검색하면 사용할 수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결론.
어떤 거래 방법이 가장 적합한 지 결정한 후에는 다음 단계가 중요합니다. 주택 거래가 주요 관심사라면, 자본과 이익에 따라 거래 할 시장을 결정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포괄적 인 거래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이는 비즈니스 계획이기도하며 (거래는 이제 귀하의 비즈니스입니다) 어떻게 상인으로 운영할지 결정합니다. 거기에서 다른 온라인 중개인을 탐색하고 그들이 제공하는 것을 비교하십시오. 당신을 도울 멘토 또는 누군가를 찾으십시오. 그런 다음 거래를 시작할 때입니다.

OAP 101 : 궁극적 인 가이드 Profitably 트레이딩 옵션 풀 타임.
나는 어떤 수준에서 모든 새로운 상인들이 정규직 거래 옵션을 꿈꾸며 정규직을 영입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풀 타임 트레이딩으로 도약하기 전에 많은 자본이 필요하므로 하루 일을하면서 옵션을 효과적으로 거래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처음에는 힘들 것 같습니다. 풀 타임 및 트레이딩 옵션을 사용하는 것은 복잡하지 않으며, 시간과 전략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하지 않은 경우도 불가능합니다. 오늘의 쇼에서 우리는 지역 사회 구성원들이 당신의 바쁜 근무 일정으로 일하는 옵션을 어떻게 제안하는지에 대한 나의 대답을 물어 보는 10 가지 질문을 다루고 싶습니다. 또한 60,000 이상의 상인이있는 거대한 공동체를 운영하면서 두 명의 어린 소녀들에게 집에있는 아빠와 같이 풀 타임으로 일을합니다. 나는 또한 실제로 당신과 똑같은 거래를하는 내 시간으로 엄청나게 효율적이라는 것을 배워야했습니다.
오늘의 쇼에서 요점 :
정규직과 거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기술을 연마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거래를 할 때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출 할 시간이 없다. 시장을 보아라.
손에서 의사 결정을 내리면 숫자 기반 상황이됩니다. 30 분 만에 모두 거래가 가능하다면 그 시간을 최대화해야합니다. 자신의 일정에 가장 잘 맞는 시간을 찾으십시오.
시장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하고있는 시간은 개방적이고 폐쇄적입니다. 궁극적으로, 장기간에 걸쳐 거래하는시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무역 할 때의 일관성이 있다면 오히려 큰 차이를 만들어서는 안됩니다.
누락 된 무역 기회.
기억하십시오 : 당신 앞에서 본 거래는 세계에서 유일한 거래가 아닙니다. 항상 또 다른 설치 및 거래 기회가있을 것입니다. 평생 동안 한 번도 그런 일이 거의 없습니다. 절대로 무역 의사 결정을 서두르지 말고 무역에 개입 할 수 없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시장에 접근 할 수있는 날을 거래에서 더 활발하게 사용하십시오. 일주일에 하루에만 시장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해당 일에 거래 활동을 늘리십시오. 그러나 일주일에 한 번만 거래하는 것보다 며칠을 거래하는 것이 더 이상적입니다.
직장에서 컴퓨터에 액세스.
타블렛이나 스마트 폰과 같은 다른 장치를 사용하여 시장에 액세스하십시오. 점심 시간에 나가고 다른 곳에서 컴퓨터를 사용할 수있는 시간을 마련하십시오.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스마트 폰을 거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거래를 자동화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거래 종료를위한 우발적 인 주문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익 목표를 벗어나려면 GTC (Good Till Cancelled) 주문을 사용하십시오. 주문 입력시 우발 주문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더 어려워집니다. 우발 수주로 열린 가격에 따라 행사 가격을 조정하십시오. 시장 주문을 사용하지 말고 주문을 제한하는 조건부 주문 만 사용하십시오.
풀 타임 직업 전환.
먼저, 거래 계좌에서 봉급을 지불하기 시작하십시오. 직장에서 벗어나려면 약간의 희생을해야합니다. 일찍 성공을 위해 스스로를 설정할 수있는만큼 많은 비용을 줄이십시오. 매달 귀하의 계정에서 50 달러를 조금내어 자동으로 한 청구서를 지불하십시오. 귀하의 계정이 성장함에 따라 매월 취할 수있는 금액을 늘리십시오. 눈덩이 효과를 만들어 몇 년 동안 직업에서 벗어나게하십시오.
효율성 : 얼마나 엎드려서 평균을 내야하는지.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두 가지 전략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거래 최적화 도구 및 백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가장 적합한 전략을 찾으십시오. 자신의 일정에 맞지 않는 전략을 삭제하십시오.
무역 할 상징의 수.
당신이 더 활발하지 않은 활동의 계절이 있음을 깨닫습니다. 가능한 한 많이 기계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작은 기호 컬렉션에 중점을 둡니다. 집중하는 몇 가지 전략을 다시 테스트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반환에 대한 현실적인 기대.
수익률에 대한 기대치는 여러 요인에 따라 다르다. 수익 목표를 높게 설정하면 계정의 위험과 변동성이 훨씬 커집니다. 15 % 야구장은 일관되게 거래 할 때 기대할만한 합리적인 수익입니다.
[무료 다운로드] 팟 캐스트 쇼 노트 & amp; 성적표 PDF : 지금 쇼 노트를 읽을 시간이 없습니까? 오늘 쇼의 완벽한 디지털 버전에 즉시 액세스 할 수있어 시간을 절약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무료 사본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무료 옵션 거래 과정 :
옵션 기본 사항 [20 개 비디오] : 완전히 새로운 상인이든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든, 기본을 마스터해야합니다. 이 섹션의 목적은 옵션을 둘러싼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교훈으로 교육을위한 기초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찾기 & amp; 거래 배치 [26 개 비디오] : 성공적인 옵션 거래는 시장에서 "우위"를 얻는 거래를 찾아 입력하는 능력에 따라 100 % 다릅니다. 이 모듈은 매일 똑똑한 옵션 거래를 수행하기위한 최상의 전략을 적절히 스캔하고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가격 책정 및 amp; 변동성 [12 비디오] :이 모듈에는 묵시적인 변동성 및 특정 전략에 대한 프리미엄 가격 책정에 대한 강의가 포함됩니다. 또한 가능한 모든 시장 설정에 사용할 최상의 전략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IV 상대성 및 백분위 수를 살펴 봅니다. 중립 옵션 전략 [7 비디오] : 옵션의 장점은 중립 범위 내에서 시장을 위 아래로 거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식이 오르거나 내려 갔을 때 이익을 얻는 무 지향성 전략을 수립 할 수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횡재와 범위 시장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게됩니다. 낙관적 인 옵션 전략 [12 비디오] : 당연히 모든 사람들은 시장이 더 높아지고있을 때 돈을 벌기를 원합니다. 이 모듈에서는 캘린더, 대각선, 통화료 및 방향 차변 스프레드와 같은 낮은 IV 전략을 비롯하여 인기 급상승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특정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옵션 만료 및 & amp; 과제 [11 비디오] : 우리의 목표는 각 프로세스가 작동하는 방식과 관련 당사자들의 물류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만료 프로세스에 자신이 없거나 응답 할 수없는 질문이있는 경우이 섹션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포트폴리오 관리 [16 비디오] : 내가 "포트폴리오 관리"라고 말하면 어떤 사람들은 MIT의 개념과 전략을 이해할 수있는 마스터가 필요하다고 가정합니다. 이 모듈에서는 왜 위험 거래 옵션을 관리하는 것이 실제로 매우 간단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무역 조정 / 헤지스 [15 Videos] :이 인기있는 모듈에서는 잠재적 손실을 줄이고 일이 돌아서면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옵션 전략을 헤지하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예를 제시합니다. 또한 시간을 절약하고 자동으로 경보 시스템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Professional Trading [14 Videos] : 솔직히이 모듈은 전문 상인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결국 옵션을 통해 월 소득 중 일부 또는 전부를 대체하기를 원하는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진정으로 살아있는 거래 옵션을 얻길 원한다면 현실은 모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옵션 Trader Q & A 마크가 있습니다.
Trader Q & A는 커뮤니티 회원 중 한 사람의 의견을 듣고 질문에 답변 할 수있게 해주므로 쇼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이번 주 질문은 Mark가 묻습니다.
나는 3 년 동안 거래 해왔고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나는 새로운 거래 방법을 발견했으며, 나는 이미 이전 훈련에서 많은 결함을 발견했다. 이것은 비쌌다. 나는 단지 나의 거래 계좌에 $ 5,000를 가지고있다. 내가 어떻게 무역으로 돌아 가야 하나? 매월 신용 스프레드를해야합니까? 직불 스프레드를해야합니까? 저는 월간 신용 스프레드와 주주리스트를 바탕으로 한 철 콘도르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구입 했으니 큰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Podcast 또는 Facebook & amp;에서 LIVE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고 싶다면 기억하십시오. 잠망경, OptionAlpha / ASK로 가서 화면 가운데에있는 큰 붉은 색 녹음 버튼을 클릭하고 사설 음성을 남겨주세요.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할 소프트웨어가 없으며 매우 간단합니다.
PDF 가이드 & amp; 체크리스트 :
궁극적 인 옵션 전략 가이드 [90 페이지] : 시장 방향에 따라 분류 된 상세한 옵션 전략 페이지가있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PDF 통합 문서입니다. 15 분 이내에 전체 안내서를 읽고 영원히 참고하도록하십시오. 수입 트레이딩 가이드 [33 페이지] :이 하루 변동성 이벤트를 수행 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 예상 이동 계산, 사용할 최적의 전략, 조정 등 수익 거래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 묵시적 변동성 (IV) 백분위 순위 [3 페이지] : 어떤 특정 주식의 현재 IV 순위와 IV의 차단 된 각 섹션에 대한 최상의 전략에 따라 거래해야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시원하고 간단한 시각적 도구입니다. 무역 규모 가이드 & amp; Allocation [8 Pages] : 새로운 포지션 크기를 계산하는 방법과 전체 포트폴리오 균형에 따라 각 포지션에 할당해야하는 금액을 정확히 계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거래 종료 / 관리 [7 페이지] : 옵션 전략에 따라 최적의 출구 포인트 및 각 거래 유형의 가격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하여 귀하의 승리율과 이익을 최대화하십시오. 7-Step Trade Entry Checklist [10 Pages] : 다음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우리가 꼭 확인해야 할 7 가지 사항. 이 빠른 체크리스트는 더 똑똑한 항목을 만들 수 있도록함으로써 피해를주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리얼 머니, 라이브 트레이딩 :
EWZ 철 나비 (Closing Trade) : 우리의 짧은 파업으로 주식을 거의 고정시킨 후, 변동성 하락 덕분에 우리는이 철 나비 무역에 6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VXX Short Call (거래 종료) : 우리가 할 수있는 가장 일관되고 수익성있는 옵션 거래 중 하나는 VXX로 인한 순수한 변동성을 줄이는 것이 었습니다. 오늘 우리는 420 달러의 이익을 위해 며칠 만에 VXX에서이 알몸의 짧은 호출을 마감했습니다. DIA 철 콘도르 (조정 무역) : DIA에있는 중립적 인 철 콘돔은 시장이 계속 상승하면서 이번 주 초 빠른 조정이 필요합니다. 이 비디오에서 우리는 왜 추가 신용 스프레드를 추가하는지에 대해 논의 할 것이고 동시에 가격 결정 이유로 인해 현재의 풋 크레디트 스프레드를 폐지하지 않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COP Short Put (폐회식) : COP에서의 단 한 건의 짧은 풋 (short short puts)은 이번 달 다른 곰 같은 베팅에 큰 위험을 안겨주었고, 큰 이익을 얻고 나서 우리의 수익을 원활하게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TSLA는 차변 스프레드를 종결 (Closing Trade) : 많은 사람들이 TSLA에서 약세를 보일만큼 미친 듯이 생각했지만, 이 사전 수입에 의한 차변 스프레드 거래로 오늘 200 달러를 벌었습니다. $ 140에서 $ 260까지 엄청난 가동과 기술적 인 매도 시그널을 얻은 후에 우리는이 주식이 되돌아 갈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MON 철 콘도르 (Closing Trade) : 암시 된 변동성이 큰 폭으로 하락한 이후 우리는이 철 철 콘돔 무역을 종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하루가 끝나기 전에 주문을 여러 번 조정했습니다. IBB Call Debit Spread (Opening Trade) : 우리는 어떻게 새로운 bullish trade를 찾기 시작했으며, 결국 IBB에서 낮은 변동성 거래를 발견하여 우리의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기위한 움직임을 찾고 있습니다. TLT 철 나비 (종결) : Brexit 투표에 이어 TLT와 채권은 거의 8 달러 가까이에서 매우 빠르게 거래되었습니다. 심지어 묵시적인 변동성의 하락은 330 달러의 이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XBI Call Debit Spread (Closing Trade) : XBI 생명 공학 ETF에 대한 통화 부채 스프레드에서 엔트리의 정확한 바닥을 고르는 것은 운이 좋았습니다. 오늘은 집값 상승에 따라 165 달러의 이익으로 마감되었습니다. COH 철 나비 (Earnings Trade) : 시장 개방 직후 약 1 백 60 달러의 이익을 위해 COH 수입 거래를 마감하고 단 1 다리 만 쓸모 없어집니다. EWW Debit Spread (마감 거래) : 우리가 백 테스팅 연구에서 발견 한 기술적 분석 신호 중 일부를 사용하여 우리는이 약세의 EWW 직불 스프레드 거래에 대해 130 달러의 수익을 낼 수있었습니다. IBM Iron Condor (Earnings Trade) : 시장 개장 직후에 250 달러의 이익을 내기 전에 변동성 하락과 유동성이 시장에 나타나기 시작하면 나와 함께 할 것입니다. SLV Short Straddle (개방 거래) : 우리는 Watch List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최근에 ETF가 하락한 움직임을 반영하여 새로운 SLV short straddle 포지션을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우리의 공연을 듣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낭비했다는 것을 겸손하게 생각합니다. 이 에피소드 또는 내가 듣고 싶은 주제에 대한 조언, 제안 또는 의견이 있으면 아래의 의견을 댓글 섹션에 추가하십시오.
새로운 프로그램이 공개되면 자동 업데이트를 원하십니까? 잊지 않기 전에 iTunes, Google Play, SoundCloud, iHeart Radio 또는 Stitcher의 Option Alpha Podcast를 구독하십시오. 빠르고 쉽습니다.
쇼를 즐기셨습니까?
Option Alpha Podcast를 iTunes에서 정직한 리뷰로 남기려면 60 초 정도만 걸리십시오. 평점 및 리뷰는 매우 유용하며 크게 감사합니다. 그들은 쇼의 순위에서 중요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 모두를 읽었습니다!
또한, 소셜 서클의 다른 누군가가 오늘 다루는 주제로 혜택을 볼 수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표시되는 소셜 미디어 버튼을 사용하여 쇼를 공유하십시오. 이것은 우리가 Option Alpha에서 성취하고자하는 바를 알려주고, 이와 같은 개인적인 소개가 항상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저자에 관하여.
커크 뒤 플레시.
Kirk은 2007 년 초 Option Alpha를 설립했으며 현재 Head Trad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Deutsche Bank 인수 합병 그룹의 투자 은행 및 Washington D. C.의 BB & amp; T 자본 시장 REIT Analyst 인 그는 전임 옵션 트레이더 및 부동산 투자자였습니다.
그는 수십 개의 투자 웹 사이트 / 포드 캐스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Barron 's Magazine, SmartMoney 및 기타 여러 금융 관련 잡지에서 보았습니다. Kirk은 현재 그의 아름다운 아내와 두 딸과 함께 펜실베니아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전일제 옵션 거래자
트레이딩은 시간을 투자하고 돈을 벌거나 돈을 잃을 수있는 몇 가지 직업 선택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영화, Instagram 그림, 멋진 인생을 살고있는 위대한 사람들을 풀 타임 상인으로 보았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9-5 직업을 노예하는 동안 람보르기니와 페라리를 돌아 다닙니다.
그들은 10 개의 화면으로 대저택과 거대한 컴퓨터 설정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만듭니다.
확실히 시력입니다.
누가 그 삶을 살기를 원하지 않습니까?
9-5 직업을 그만두기 전에 먼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일상적으로 일관되게 교역 할 수있는 훈련과 경험이 있습니까?
모든 날이 금으로가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다운 타임 동안 정신적으로나 재정적으로 준비되어 있습니까?
그리고 이봐 요, 풀 타임 직업을 정독하고 싶지 않은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거래는 완벽하게 훌륭한 측면 허슬이나 취미입니다.
풀 타임 상인이 될 준비를하십시오.
풀 타임 상인이되면 정신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준비해야합니다. 좋은 시간에 번영 할 수 있도록 나쁜 시간을 견딜 수 있어야합니다.
거래의 첫 걸음은 재정적으로 준비중입니다. 돈이 없다면 많은 거래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풀 타임으로 가기 전에 포트폴리오에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합니까?
그 질문에 대한 답은 잘리지 않고 말라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상황과 필요를보고 판단을 요구합니다.
먼저, 실제로 살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한지 알아 내야합니다. 이제 멋진 자동차와 고급 장난감은 잊어 버려라. 지불해야하는 청구서는 무엇입니까? 현재 어떤 유형의 생활 방식으로 살 수 있습니까? 9-5 직업 덕분에 10 만 달러짜리 라이프 스타일에 익숙해 질 수도 있지만, 자신이 사장님이라면 적은 돈으로 살 수 있습니까?
Rolf는 Tradeciety에서 "실제로 일을 빨리 마치고 거래를 시작하기를 원한다면 지출 행동을 감사해야합니다"라고 제안합니다.
지출을 줄이는 것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이렇게하면 꾸준한 소득에서 벗어남에 따라 변호사를 낮게 유지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고 싶지 않은 것은 당신의 상처로 비현실적입니다. 엔터테인먼트에 돈을 쓰거나 돈을 쓰지 않겠다고 말하기는 쉽지만 사실이 아님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얼마를 살 필요가 있는지 결정하는 것은 첫 번째 단계 일뿐입니다. 이제 실적 기록을 살펴 봐야합니다. 연례 수익은 무엇이며 일정합니까?
일 년에 20 %를 돌려주고 살기 위해 5 만 달러가 필요하다면, 25 만 달러의 포트폴리오가 필요합니다. 최소한.
혹시 "황소 시장을 위해 두뇌를 혼동하지 말라"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시장이 호의적 이었으면 능력에 기대지 말고 과거를 100 % 반환하십시오. 3 년간 훌륭한 수익을 올렸지 만 시장이 3 년 동안 유리하게 나아 갔다면이를 고려해야합니다. 풀 타임 상인이되어 시장 분위기가 바뀌면 어떻게 될까요? 전에, 당신은 주먹을 넘겨 돈을 벌고 있었지만 지금은 승리를 얻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반환에 관해서는 그것을 안전한 지 확인하십시오. 탁월한 해를 할인하고 예외적으로 인정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구멍에 있기 때문에 손실로 해를 시작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살 필요가있는 수준으로 돌아 가기 위해 연 평균 이상으로 돌아와야합니다.
당신이 잃어버린 것을 지니고 있습니다. 경비를 충당하기 위해 연중 철수해야한다면 어떻게됩니까?
귀하의 최소 금액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귀하의 최소 포트폴리오 크기보다 높은 수준을 목표로해서 항상 충분한 현금을 확보해야합니다.
재정에 관해 이야기 할 때 우리는 당신의 포트폴리오에서 멈출 수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저축에 대해서도 논의 할 필요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 사업에서는 아무 것도 보장되지 않습니다.
전임 상인 인 InvestorsLive의 Nathan Michaud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직장을 떠나는 것은 보장 된 소득 흐름을 벗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년간 비용을 충당 할 수있는 충분한 돈을 저축해야합니다. "
2 년의 지출은 많은 것처럼 보이지만 보장 된 수입이 없으면 최소한이어야합니다.
커다란 저축 예금으로 인해 수행해야하는 부담이 줄어 듭니다. 생계를 위해 거래하려고 할 때, 시장을 치고, 테이블에 음식을 넣을만큼 충분한 돈을 벌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트레스가 큽니다. 거래는 지금은 쉽지만, 가족에게 먹이를 주려는 추가 스트레스를 추가하면 완전히 다른 게임이됩니다.
풀 타임으로 일할 기술이 있습니까?
말콤 글 래드 웰 (Malcom Gladwell)의 저서 "아웃 라이어 (Outliers)"에서 "1 만 시간은 위대함의 마법의 숫자"라고 썼다.
글 래드 웰 (Gladwell)은 당신이 위대해질 수 있기까지 적어도 10,000 시간 동안 신중한 연습을했다고 믿었습니다. 사람들은 거대하게 태어나지 않고, 노력으로 거기에옵니다.
너 시간을 좀 쏟아 놨니?
당신이 시장에서 가까운 시장으로 거래를하거나 적어도 연습을했다면, 10,000 시간을 생산하는 데 5 년이 걸릴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거래입니다.
운 좋게, 당신은 그만큼 오래 거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연습, 서류상 거래 및 숙고는 고의적 인 연습에 모두 포함되며, 모든 것이 당신을 더 나은 상인으로 만들고 풀 타임 거래를 준비하게합니다.
다음 단계.
괜찮아. 재정적으로 준비가되어 있다는면에서 모든 오리가 연속적으로 있습니다. 즉, 거래 할만한 가치가있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따라서 충분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즉,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 한 돈을 저축했습니다.
귀하의 포트폴리오가 저축 계좌와 같지 않습니다. 이 두 가지는 분리되어 있어야하며 그렇게 보관되어야합니다.
We 've는 전에 이것을 말했다. 그러나 이번에는 정말로 그것을 의미한다. 확실한 거래 계획이 필요합니다. 거래 계획이 없다는 것은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들의 주요 실수 중 하나입니다. 이 시점에서해야 할 직책에 대한 계획이 필요 할뿐만 아니라 포트폴리오 계획도 필요합니다.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당신의 생명선 일 때, 당신은 제자리에서 안전 장치를 가져야합니다. 이것은 몇 가지 손실 거래에서 포트폴리오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각 직책에 어느 정도 위험을 감수하고 얼마나 많은 위험을 감수하고 있는지 파악하십시오.
당신은 매일 이기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날 그만 두라고 말하기 전에 얼마만큼의 포트폴리오를 잃을 것입니까?
많은 상인들이 매일 자신의 포트폴리오의 1 %와 포트폴리오의 2-3 %를 위험에 노출시키고 있습니다. 그 한계에 부딪쳤다면 그 일은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거래 계획을 세운 상태에서 일을 끝내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이 거래하고 거래해야합니다. 휴식을 취하고 일을 놓치십시오. 당신이 지금 진짜 돈을 위해 거래하고있는 것처럼 행동하십시오. 이것이 하루 종일 매일하고 싶은 일인지 확인하십시오.
휴가를 보내고 싶으 시다면, 이 시간이 적당합니다. 이 일을 실제 일과 같이 사용하고 거래를하십시오.
거래는 높은 스트레스입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서 혼자 앉아서 돈을 잃을 정신적으로 준비해야합니다. 당신의 보를 통해 자신을 넣어 9-5에서 요즘 벗어나는 것은 당신에게 전임 상인의 삶에 좋은 경험을 제공 할 것입니다.
결론.
이 아이디어는 전임 상인이되는 것을 완전히 두려워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은 꽤 반대입니다. 성공을위한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풀 타임 상인이되면 가능성이 생깁니다.
보스가 당신 위에 서 있지 않은 기쁨을 잊어 버리고 매일 매일해야 할 일을 알려줍니다. 어디에서나 일할 수있는 즐거움은 어떻습니까? 본사, 수영장가,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발코니 또는 에펠 탑 아래의 카페에서 무역하십시오. 세계는 탐험하고 거래 할 당신입니다.
풀 타임 상인이되면, 당신은 자신에 의해서만 제한됩니다. 이달의 생활비를 충당 할 수있는 충분한 돈을 벌어주십시오. 나머지 달은 쉬어 라. 새 차를 원해? 더 많은 거래. 그것은 간단합니다.
전업 상인이되는 것은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보스입니다. 자기 자신을 침대에서 컴퓨터로 끌어 와야하는 것은 당신입니다. 시대가 힘들어지면 손을 빌려줄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2 차 소득이나 취미로 거래하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스트레스가 적어 언제든지 언제든지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결정을 내리 든, 준비가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전업 상인입니까, 상근 상인이되고 싶습니까? L 우리는 의견에서 알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기사.
상위 5 개 옵션 트레이딩 북 (플러스 보너스 북)
최상의 선택은 수입을 위해 재생됩니다.
옵션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7 가지 요인.
철 콘도르를 거래하고 조정하는 법.
철 콘도르를 조정하는 6 가지 방법.
"지난 해 옵션 예언자는 월간 이익이 종종 불확실하고 예측할 수없는 곳에서 OTM 신용 스프레드를 통한 안정적인 월간 수입 흐름이 놀라 울 정도로 꾸준하고 일관된 성장을 보인 곳으로 나의 거래 계좌를 완전히 바 꾸었습니다."
본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귀하는 사이트의 내용을 투자 조언, 회계 또는 법률 자문으로 해석해서는 안되며 회사, 보안, 기금을 보증하거나 증권을 매매하기위한 제안으로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Trade Smart는 등록 된 중개업자 또는 재무 고문이 아닙니다. Trade Smart는 개인 투자 자문을 제공하지 않으며 Trade Smart는 자격을 갖춘 투자 자문가 또는 적절한 면허를 취득한 당사자가 아닙니다. 사이트의 정보는 유가 증권 또는 기타 투자 거래를 목적으로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특정 투자의 적합성 또는 수익성 또는 투자 또는 정보 출처의 잠재적 가치를 평가하거나 보장하지 못합니다. 귀하는 자신의 투자 조사 및 결정에 대한 책임을지며 투자를하기 전에 유능한 증권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과거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Trade Smart가 논의한 유가 증권 매입은 투자 수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주식, 옵션 또는 기타 투자 수단은 본질적으로 위험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Trade Smart는 증권 매매 또는 투자 결정을하기 전에 증권 중개인이나 재무 고문과상의 할 것을 권장합니다. 수행하려는 모든 투자 및 / 또는 거래의 전체 비용과 위험을 가정합니다.

최근 게시물.
마이크, 전 시간 옵션 상인에서 SJ 옵션의 방문자에게 내 이름은 마이크이고 전 상인입니다. 나는 시장을 거래하고 소극적 소득을위한 선택을한다. 거래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오랜 여행이었고, 말할 필요도없이 나는 많은 [& hellip;]을 보냈다.
마이크, 전 시간 옵션 상인에서 SJ 옵션의 방문자에게 내 이름은 마이크이고 전 상인입니다. 나는 시장을 거래하고 소극적 소득을위한 선택을한다. 거래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오랜 여행이었고, 말할 필요도없이 나는 많은 [& hellip;]을 보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