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February 2018

Pfg 외환


PFG Best Reviews.


2011/12 PFG Best Reviews.


2011 년 5 월 1 일 - 2012 년 4 월 30 일


2010/11 PFG Best Reviews.


2010 년 5 월 1 일 ~ 4 월 30 일.


2009/10 PFG Best Reviews.


2009 년 5 월 1 일 - 2010 년 4 월 30 일


뉴스가 공개되고 내 계좌가 제로에 도달하면 주문이 마감되었을 때 나는 잘못된 방향으로가는 거래로 들어 섰습니다. 나는 왜 그들이 이런 일이 일어 났는지 물었고 내 계좌가 부정적으로되지 않도록 말했다. 그 때 좋은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2 주 후에 나는 긴 자리를 열어 명령을 내렸다. 그 엄청난 손실을 더 빨리 가져온 후에 나는 .1 로트 크기의 계정으로 놀고있었습니다. 나는 더 일찍 손실을 감수했고, 남아있는 수 달러만으로 0.1 제비를 사기에 충분한 충분한 수입이있었습니다. 내가 30 %의 청산 가치 만 남았을 때 주문이 닫 혔고, 우연히도 쌍이 잘못된 방향으로 갔다가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내가 제로를 맞았을 때 닫혔다 고 가정했기 때문에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물어봤을 때, 30 %를 맞았을 때 닫혔다. 그들은 MT4가 항상 30 %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돈이 없어 질 때까지 닫히지 않은 지난 번에 일어난 일에 대해 물었습니다. 응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 : "나는 모른다."


나 : "여기에 주문 번호가 있습니다. (주문 번호)"


그들에게 : "주문을 받으려면 몇 분이 걸릴 것"


좀 더 심문을 한 후, 그가 150 달러 이상을 잃어 버리지 않은 이유를 알아 내는데 몇 분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고 합의했다. 첫 번째 큰 손실의 주문 크기는 0.7 로트였습니다. 나는 더 작은 .1 제비를 알아 내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수있다. 그러나 내 주문이 다른 시간에 마감되었을 때 30 %의 차이가 있다는 사실은 어리 석다. 그리고 그들이 실수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 기 때문에 아마 신경 쓰지 않았을 것이고 나는 돈을 돌려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고객 서비스가 나에게 완전하게 2 개의 다른 물건을 완전히 이야기했다라고하는 사실은 나를 곧은 사람이 나를 처음 강탈했던 것처럼 느낀다.


2008/09 PFG Best Reviews.


2008 년 5 월 1 일 - 2009 년 4 월 30 일.


광범위한 연구와 많은 데모 계좌를 거래 한 후 PFG를 다루기로 결심했으며 실제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그들은 처음에는 충분히 좋았지 만, 나는 그들이 어떤 문제를 춤추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나는 $ 500 USD로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제가 자금 제공 요청을했을 때, 그들은 자금 송금 만 할 수 있고 정보는 웹 사이트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보았다. 그러나 지시는 약간 뒤얽힌 다. 그리고 곧은 것 같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연락하여 더 간단한 지시를 요구했다. 3 개의 다른 응답은 모두 동일한 지침 세트를 지적했다. 이것들은 "링크"를 자르고 붙일 수있는 아주 젊은 사람들로, 클라이언트를 통해 무엇을 넣었는지에 대한 진정한 경험이나주의를 가지지 못했다고 나에게 보인다.


나는 그들의 웹 사이트에서 직접 자금 조달 지침을 인쇄하여 왕립 은행 지점으로 가져 갔다 (이것은 웹 사이트에 언급 된 은행 이었기 때문에). 은행은 그 페이지에서 누락 된 수혜자 (!)에 대한 ADDRESS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내게이 일을하기 위해 자신의 은행에 가라고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집으로 가서 그들의 주소 (시카고)를 인쇄하고 직접 은행 송금을 위해 내 은행으로 갔다. 거기의 여성은 정보를 보았고, 그녀의 직업에서 experiene의 20 년을 보내면서, 정보가 불완전한 것에 따라이 철사가 뒤로 튀게 될지도 모른다라고 나에게 이야기했다! 나는 그녀에게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연결하라고 말했고 끝까지 가야만했다. 뭐라 짐작? 그것은 튀었고 나는 돈을 보내고 돌려 받기 위해 57 달러를 잃어 버렸다! 분노하고 좌절 한 나는 PFG에 접촉했고 그들의 입장 (깜짝 놀람)은 내가 실수를했고 내 은행이 실수를했다는 것이다. 내 계좌 담당 브로커는 실패한 전신 송금과 관련된 모든 서류를 팩스로 보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에 두 번 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결코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절대로 저와상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TRY AGAIN 외의 결의안을 결코 제안하지 않았습니다.


구체적인 지시 사항과 수표 또는 우편환을 우편으로 보낼 수 있는지 여부를 물었습니다. 그들은 전신환 만이 내 계좌에 자금을 조달 할 수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나는 배울 수있는 캐나다에서의 성공적인 전신 송금 견본을 저에게 그들에게 제공 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나는 그들로부터 침묵과 아무것도 침묵을 얻지 못했다.


다른 2 개의 주요 은행과 함께 확인해 봤는데 그들은 지시 사항이 복잡하고 불분명하며 불충분하고 그 지시에 따라 자금을 보낼 수 없다고 나에게 말했다.


나는 나의 손실이 $ 57로 제한되어서 아주 행복하다. 나는이 회사 사기에 더 이상 관여하지 않았기 때문에 너무 기쁩니다. 실제로 이익을 내고 철수를 시도했다면 어떻게 될지 상상해 주시겠습니까? 그들은 당신이 말한 것을 무시하고 당신의 걱정을 말하지 않고 매우 뛰어납니다. 나는 절대적인 확신으로 말합니다 : SCAM SCAM SCAM.


PFGForex (PFGBest) 검토.


2012 년 7 월 10 일 경고 : NFA와 CFTC는 PFG Best를 다루는 긴급 조치를 취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SCAM 확인 : FPA는이 회사를 사기로 간주합니다. 규제 당국이 합리적인 비율의 돈을 회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웹 사이트가 다운되었습니다. 이 사기는 영업 중지입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PFGForex (PFGBest)에 관한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열기 0 해결 0 무죄 0 유죄 0.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Peregrine Financial Group, Inc. dba PFG Best ( "Debtor")는 일리노이 북부 지역 파산 법원 ( "파산 법원")에 자발적인 청원서를 제출했으며, ) 미국 파산법 제 7 장에 따라 구제를 추구. Ira Bodenstein은 채무자의 재산 관리인 7 명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채권자 및 이해 당사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당사자들에게 의견을 청취하고 수신하는 데있어 관리 위원을 지원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이것은 pfg "best"에 관한 가장 최근의 새로운 내용입니다.


폴란드에서 우리는 "결혼식 전에 치유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모든 것이 괜찮을 것입니다. 4 월 8 일에 열리는 주니어 결혼식에 따라 냉소적 인 표정을 짓는다. 치명적인 질환으로 약 2 주 만에 혼수 상태에 빠졌고 마지막으로 돈이 없어지는 곳에서 특히 기억력이 떨어졌습니다. 2 년 동안의 소송 절차 중단과 오래된 McDonalds 소송은 아이오와 주에있는 자신의 농장에서 행복하게 머물러있을 것입니다. 아들은 무고하게 자신의 미친 아버지에게 책임을 옮길 것입니다. 그러나 언젠가 나쁜 사람이 큰 총을 가진 목장에 올 것입니다. 그들은 화가 났고 복수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이야기의 끝이 될 것입니다. W 씨. 당신은 가라 앉을 수 있지만 진짜 밴시가 곧 당신을 만날 것입니다. 카르마처럼 :)


2012 년 7 월 10 일, 오전 11시 37 분, 동부 표준시.


CFTC는 고객 기금을 '위반하는'PFG에 대해 소송을 제기합니다.


Ronald D. Orol.


(워싱턴 = AP / KNS 뉴스) 미국의 상품 규제 당국은 화요일 아이오와에 본사를 둔 투자 회사 인 Peregrine Financial Group Inc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다.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The Fotures Trading Commission)에 따르면 2012 년 7 월이 회사는 실제로 약 5.1 백만 달러를 보유했을 때 2 억 2 천만 달러 이상의 고객 자금을 보유했다고 잘못 주장한 것으로 추정된다. 일리노이 북부 지방 법원에서 CFTC가 제기 한 불만 사항은 뉴욕에있는 MF Global과 유사한 상황을 겪었습니다. MF Global은 유럽에서 수십억 달러에 관련된 파생 상품 및 기타 투자에 대한 노출을 공개 한 후 10 월 31 일에 파산 신청을했습니다 주권 빚을 겪었고 누락 된 고객 자금으로 16 억 달러를 이끌었다. 이 소송에 따르면 PFG의 Russell Wasendorf CEO는 월요일 자살을 시도했다.


NFA가 방금 동결 한 계정을 모두 얼려서 고객에게 2 억 2 천만 달러를 훔쳤다는 사실을 알려주십시오.


사기꾼. 떨어져있어.


그들은 처음에는 좋게 보였지만 두 번째 생각없이 강을 따라 어떤 고객도 팔았습니다.


그냥 경고로 게시. 이 사람들은 마피아보다 나쁩니다. 나는 지금 너무 많은 정보를 게시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곧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그들은 더 이상 Forex 부서에 대해별로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내 계좌를 청산하고 돈을 가져 갔다. 나는이 업계의 모든 돈이 그들이 가진 소수의 고객을 망치고 있기 때문에 지렛대 때문에 나라 밖으로 나설 것이기 때문에 나는 느낀다. 알아라. 그들이 고객에 대한 나쁜 전망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곧 Futures 고객들을 조만간 압박 할 것입니다. 또한 내 자금의 위치에 대한 고객 서비스 부서와의 대화가있을 때까지이를 사기로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또한이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선물 거래를하는 계열사에게도이를 전달할 것입니다.


커미션은 어리 석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을 게시하지 않습니다. 알아라!


이 사람들은 사기꾼입니다. 돈을 잃고 싶다면 이것은 당신의 브로커입니다. 불량 회계 - 서버는 항상 F # D UP입니다. 끔찍한 브로커. 데모 서버는 모든 시간이 깁니다. 이 사람들과 함께 기금을 모으지 마십시오. 그들은 시끄러움을 느끼고 돈을 버릴 것입니다.


나는 7 년간 4 배 거래를 해왔다. 나는 최근 PFG를 통해 FFI와 IB를 통해 PFG에 대한 계좌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지금까지 매우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손을 잡고 다른 사람에게 보육원에 갈 필요가있는 경우, 보급이 부족하고 수수료가 적게 든다면 PFG가 도움이됩니다. 선물과 외환은 한 지붕 아래에서 당신과 거래하지 않습니다. 고객 서비스는 의견입니다. 월마트의 고객 서비스는별로 좋지 않지만 가격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은 아빠의 외환 시장이 아닙니다. 좋은 가격, 플랫폼 옵션 및 신속한 실행을 제공하십시오. 지금까지. 아주 잘 했어.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


디 왈리 기쁨을 PFG Smart Credit과 공유하십시오.


인도에 5 달러의 송금 수수료를 지불하십시오.


축하합니다. Moazzam Ali & amp; 이번 주, 레노버 요가 탭의 이므 란 칸.


서두르다! 귀하의 리시버가 파키스탄 국립 은행 (National Bank of Pakistan)에서 현금을 수령 할 때 & quot; Lenovo Yoga Tab & quot;


Lenovo Yoga Tab & # 039;의 두 번째 주 우승자 인 Syed Shah 그의 친구 인 Tayab Ali & amp; Gashan Preet Singh of Toni Di Hutti, 빅토리아 세인트 올 번즈.


귀하의 모든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Lenovo Yoga Tab"의 3 주 우승자 인 무하마드 압바스 (Muhammad Abbas) Anees Ul Hassan & amp; Chinar 국제 식품 시장의 Miqdad Ali, Victoria, Sunshine.


귀하의 모든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축하 무하마드 압바스 & amp; Sherin Bin Mamanjil, 이번 주에 Lenovo Yoga Tab 수상자.


서두르다! 수령자가 파키스탄 국립 은행에서 현금을 수령하면 다음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PFGBEST.


PFGBEST가 제공하는 MetaTrader 4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외환 거래 플랫폼 인 MetaTrader 4와 PFGBEST 독점 FIX Aggregator Typhoon의 고급 주문 라우팅 및 견적 전달 기술을 연결합니다. 고객은 PFGBEST로 구동되는 MetaTrader 4의 모든 주문이 STP (Straight-Through-Processed) 인 oneZero Financial 브리지를 통해 유동성 공급자에게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MetaTrader 4 터미널은 거래자가 가격 변동을 분석하고 신속하게 거래를 수행하며 자동화 된 거래 프로그램을 생성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전문가 고문). 분석을 단순화하고 트렌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용자 정의 지표가 50 개 이상 내장 된 MetaTrader 4는 상인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위험이나 의무없이 플랫폼을 시연하십시오.


보관 된 웹 세미나에서 트레이딩 교육 등을 받으십시오.


연구 전문가 팀이 작성한 무료 관점 뉴스 레터 시리즈를 받으려면 등록하십시오.


PFGBEST는 다양한 온라인 거래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가장 최근 일정을 확인하십시오.


저작권 및 사본; 2017 PFGBEST & reg; & # 8226; 하나의 Peregrine Way, Cedar Falls, IA 50613 & # 8226; 311 W. Monroe St., Ste 1300, Chicago, IL 60606 & # 8226; 855.734.2378.


상품 선물, 옵션 및 외환 외화 상품 거래에서 손실 위험이 상당합니다.


과거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지분은 제휴 브로커 딜러 인 BESTDirect Securities, LLC를 통해 실행됩니다. (회원 FINRA, SIP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