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February 2018

노팅엄 대학 커뮤니티 참여 전략


노팅엄 대학의 커뮤니티 참여 전략
수석 연구원 : Sarah O & rsquo; Hara 교수.
Title : 대중 참여를 통한 연구의 인간적 가치 통합 & ndash; 시민 사회에 대한 영향.
노팅엄 대학교 (Nottingham University)는 공공 및 지역 사회 참여의 최근 검토 결과 및 결론에 응답하는 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 변화의 추진력을 높이기 위해 기존 공공 참여 활동을 기반으로 한 실천 공동체 (CoP : Community of Practice)를 만들 것입니다. 목표는 추가 활동을 자극하고 대중의 참여와 관련하여 문화 변화를 퍼뜨리는 목적을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온라인 공동체는 연구 아이디어와 접촉의 교환을 지원하고 다른 '대중'그룹의 사람들과 다르고 청중이 적절한 방식으로 대화 할 수 있도록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본 대학은 대중과의 소통이 연구 분야의 연구자 역할의 일부가되어야한다는 아이디어를 마음에 품고있는 연구를 통해 공공 참여를위한 Concordat를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연구의 질과 영향을 개선하고, 연구의 지평을 넓히고 커뮤니케이션을 증진 시키며 기술에 영향을 미치고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궁극적으로는 사회 변화와 '공익 (public good)'을 지원합니다. 훌륭한 실습은 대학이 확인하고 실제로 모든 분야에서 연구 우선 순위 영역에 걸쳐 있지만 이것은 아직 완전히 조정되고 평가되어야합니다.
장기적인 영향과 진정한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대학의 접근 방식은 표준 / 일반 사용자 인구 통계 (중산층 / 교육 수준)가 아닌 전통적으로 고등 교육에 연계되지 않는 인구 통계 학적 커뮤니티 인 커뮤니티에 도달하기위한 경로를 만듭니다. 여기에는 공공 장소 (스포츠 경기장 / 술집 / 소매점 / 예술 장소)로 나가기위한 의도와 연구원을 설명하기위한 메커니즘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수단을 통해 - 공개적인 참여에 초점을 맞출 수있는 워크로드 모델링뿐만 아니라 연구와 공개적으로 참여하기위한 내부적으로 향상된 프로필 - 대학은 공개 참여가 자신의 책임이라고 생각하지 않거나 다른 학자 만이 연구 분야에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는 학술 / 연구 커뮤니티에 액세스합니다. 이는 내부적으로 영향력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장기적인 잠재력을 창출합니다.
목표는 공공 참여 활동을위한 효과 측정 수단의 개발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이는 Community Partnerships 부서의 업무에 대한 추가 지원을 제공하여 측정 / 측정 항목에 대한 사회적 영향 도구 사용에 대한 연구를 확대하고 COP를 보다 나은 벤치마킹 및 직원 참여 및 문화적 자본 평가를위한 지표 개발을위한 그룹.
최신 트윗.
영국 연구 & amp; 혁신.
연구 협의회가 UKRI 웹 사이트에서 단일 조직으로 이동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거나 최신 업데이트에 대해 UKRI_News를 따르십시오.
기타 유용한 정보.
RCUK 인터내셔널.
RCUK의 국제 활동 및 해외 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노팅엄 대학교.
노팅엄 대학교는 2009 년에 지역 사회 개발에 중점을 둔 5 년 간의 커뮤니티 참여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이 전략은 교직원과 학생들이 대학의 업무와 사명의 핵심으로 확인한 주요 선거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도시와 지역 내의 학교와 대학. 특히 2 마일 반경 이내의 지역에 중점을 둡니다. 시 및 지역의 지역 사회, 자발적 및 자선 단체 (스포츠, 예술, 문화, 신앙, 건강 및 사회 복지 등); 지방 정부 및 지역기구; 지역 및 지역 비즈니스.
이 전략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대학의 물리적 환경과 자원을 개방한다. 지식과 기술을 공유하고 교환한다. 중요한 시민 의식에 기여한다. 좋은 이웃이 됨. (지역 개인과 지역 사회 단체와 긍정적 인 관계를 조성하고, 적극적이고 책임있는 시민으로 학생들을 장려하고 지원한다.) 교육 홍보와 지원 .
저자 : Luciano d' Andrea (LSC)와 Giovanni Caiati (LSC)
이 간행물은 원래 PE2020 프로젝트의 Deliverable 4.2이며, 원래 "Toolkit Website"
이 웹 사이트와 관련하여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있는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Luciano d' Andrea, Laboratorio di Scienze della Cittadinanza (LSC) Mikko Rask - 헬싱키 대학교 프로젝트 코디네이터.
이 프로젝트는 보조금 계약 no : 611826에 따라 연구, 기술 개발 및 시연을 위해 유럽 연합 (EU)의 일곱 번째 프레임 워크 프로그램으로부터 자금을 제공 받았다.

눈금.
우리의 가장 큰 강점.
이는 동료들이 학문 분야에 가져다주는 에너지, 전문 지식 및 경험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 덕분에 뛰어난 캠퍼스의 탁월한 명성을 높이고 혁신, 우수성 연구 및 탁월한 장학금을 가르 칠 수있었습니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부문 주도 정보 시스템에 대한 약속을 개발할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최근 몇 년 동안 효과적으로 자원을 관리했습니다.
우리가 직면 한 어려움.
그러나 향후 5 년 동안 국내 학부생 수수료 및 번호 체계가 변경되면 더 많은 어려움이 초래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학생들을 끌어 들이기위한 더 많은 경쟁 대학의 경제적 성장 및 사회적 결속 재정 문제에 대한 영국 정부의 비용 부담 감소와 다른 예산 유입은 대학 입학을 확대하고 학생 유지율을 높이는 데 더욱 집중적 인 과제로 대두하고 있습니다.
Students†™ 기대는 또한 상승 할 것입니다. 이것은 특히 연구와 관련하여 기술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사실입니다. 고용주는 고용주 요구 사항과 students†™ 경력 열망을 연결하는보다 유연한 코스 포트폴리오의 설계 및 제공에 더 관여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다섯 가지 주요 주제, 즉 기회 창출, 아이디어 평가, 사회 풍요 화, 세계적 연결 및 인력 강화와 같은 University†™ 야망을 조직했습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야망을 달성하기 위해 채택 할 접근 방식을 요약했습니다.
2014 년 8 월에 21 세기 대학 만들기 (C21U)라는 제목으로 2015-2020 전략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부터 이것이 포괄적이고 협의적인 접근 방식이어야한다고 판단했습니다. 우리의 계획은 Nottingham Trent University에서 새로운 방식의 설계 및 신호를 보내는 것이 었습니다. 이는 프로세스가 제품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어떻게이 과정을 밟았습니까?
우리는 처음에 University†™ 목적의 한 가지 비전을 구체화 한 세 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프로세스를 구축했습니다.
그런 다음 협의 과정에서 두 가지 주제가 추가로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누구와 함께 했습니까?
9 개월 동안 우리는 다음과 같은 그룹들과 포괄적 인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다음과 공식적인 협의를 수행했습니다 :
이사회 대학 리더십 팀.
우리는 부회장과의 대화를 통해 외부 이해 관계자 견해를 파악했습니다.
'State of the University'주소는 핵심 'Dialogues'를 식별합니다. 전화는 'Dialogue Group'
부총장 이그 제 큐 티브 팀과 온라인으로 '라이브 Q & A'가 주요 목표를 정의합니다.
대화 그룹 토론 및 떠오르는 주제 탐구 Strategic Plan을위한 형식이 합의되었습니다.
NTU 커뮤니티를 통해 이벤트 및 활동에서 수집 한 의견.
전략 계획이 시작됩니다. '지식 시대 대학'이 간략하게 나타납니다.
21 세기 대학의 NTU 학생 연합 보고서가 접수되었습니다.
'미래의 대학 만들기'라는 문구는 UET 회원들이 모든 캠퍼스에서 드롭 인 세션을 개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사례 연구는 학술위원회 및 Students†™ Union과의 토론을 선택하고 개발했습니다.
최종 협의를 통해 계획에 중점을 둡니다. 계획은 이사회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우리의 가장 큰 강점.
이것들은 동료들이 학문 분야에 가져 오는 헌신, 전문성 및 경험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 덕분에 우리는 탁월한 캠퍼스에 대한 명성을 높이고 혁신 교육, 우수성 연구 및 탁월한 장학금 기회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부문 주도 정보 시스템에 대한 약속을 개발할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최근 몇 년 동안 효과적으로 자원을 관리했습니다.
우리가 직면 한 어려움.
그러나 향후 5 년 동안 국내 학부생 수수료 및 번호 체계가 변경되면 더 많은 어려움이 초래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더 넓은 범위의 학생들을 끌어 들이기위한 더 많은 경쟁.
대학들이 경제 성장과 사회적 응집력을 강화할 것이라는 기대감.
영국 수수료의 가치가 감소하고 다른 예산이 압박을 받으면서 재정적 문제가 발생합니다.
액세스를 확대하고 학생 유지율을 향상시키는 데있어보다 집중적 인 과제입니다.
Students†™ 기대는 또한 상승 할 것입니다. 이것은 특히 연구와 관련하여 기술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사실입니다. 고용주는 고용주 요구 사항과 students†™ 경력 열망을 연결하는보다 유연한 코스 포트폴리오의 설계 및 제공에 더 관여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다섯 가지 주요 주제, 즉 기회 창출, 아이디어 평가, 사회 풍요 화, 세계적 연결 및 인력 강화와 같은 University†™ 야망을 조직했습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야망을 달성하기 위해 채택 할 접근 방식을 요약했습니다.
기회 창출.
모든 학생들은 자신이 생각하는 사회에서 긍정적 인 역할을 할 수있는 지식, 기술 및 탄력성을 개발하는 데 탁월합니다. 그들은 이론적 인 엄격함, 실제적인 관련성 및 개인적인 발전을 결합하여 학습을 개인 맞춤화합니다. 점차 다양 해지는 학생들과 전문가 그룹의 선택의 대상으로, 우리는 고용주와 협력하여 우리와 함께 공부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전하고 놀라게하며 영감을 불어 넣습니다.
우리는 지적 능력, 직업 기술, 업무 경험 및 개인 통찰력의 개발을 모든 과정의 설계에 통합 할 것입니다.
모든 학생들은 의미있는 직장 배치 또는 모든 과목의 설계, 학습 및 평가에 포함 된 경험을 통해 얻은 관련 전문 특성을 개발할 것입니다. 모든 학생들은 자신의 코스 (예 : 자원 봉사 또는 학생 사회 참여)를 통해 시민 참여를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우리의 분야 및 과정과 연결된 기업은 학생들에게 в ™ ™ live†™ 프로젝트 및 활동을 실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모든 코스에는 고용주와의 강력한 연계가 포함됩니다.
고용주, 전문직 및 대표 단체 및 동창들은 모든 과정의 수립과 촉진에 일상적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학업 선도 프로그램은 고용주 및 / 또는 관련 전문 기관 (예 : 전문 회원, 계속적인 실무, 회사 в ™ ™ 작업)을 통해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우리의 고용주 참여 활동, 고용 가능성 이니셔티브 및 동창 관계는 효과적인 관계 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성됩니다. 동창 휄로우는 모든 과정으로 확장 될 것입니다. 모든 코스는 가능한 경우 적절한 인정을 받게됩니다.
우리는 학생들과 전문가들이 그들의 학업과 경험을 개인화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학술 동료는 모든 학생들에게 개별화 된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자습서 시스템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술, 도구 및 역량을 제공 받게됩니다. 모든 코스 팀은 개인화가 촉진되는 메커니즘을 명료화합니다. 우리는 모든 학생 그룹에서 기회 균등과 기회 균등의 차이점을 계속해서 해결할 것입니다. 우리는 음악, 스포츠, 신앙 및 기타 개인적인 관심사와 관련하여 학생들이 선택할 수있는 것을 더욱 확대 할 것입니다. 우리는 개인적인 차원을 강조하기 위해 모든 학생 지원, 서비스 및 축하를 설계 할 것입니다.
우리의 가르친 과목 및 연구 프로그램을 통하는 새로운 경로는 우리 학생들의 다양성을 확대 할 것입니다.
시, 군 및 지역의 대학 및 학교와의 새로운 조직 준비 및 통로의 개발은 더 많은 학생들이 우리 과정에 접근 할 수있게합니다. 대학원 강의 및 연구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범위의 대학원 대출 및 장학금이 시행 될 것입니다. 국제 파트너십은 우리의 가르친 강좌 및 연구 프로그램에 새로운 경로를 제공 할 것입니다. 우리는 거리 및 혼합 학습 프로그램의 제도적 포트폴리오를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고등 교육 입학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예 : 새로운 견습 과정을 통해) 고용주 파트너십을 계속해서 키울 것입니다.
사례 연구 - 온실 가스 컨설팅 프로젝트.
가치있는 아이디어.
우리는 발견을 가능하게하고 혁신을 주도하며 세상과 학생, 그리고 우리 자신을 변화시키는 강력한 관계와 견고한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징계의 범위, 지적 깊이, 경계를 넘어서 일하는 우리의 노력을 홍보합니다.
우리는 탁월한 연구 성과를 확장하고 상업성과 대중성이 높은 프로젝트에서 중요한 파트너가되는 역량과 역량을 강화하기위한 견고한 전략을 구현할 것입니다.
우리는 효과적인 연구 지원 인프라를 구현할 것입니다. 우리는 전략 연구 주제 및 연구 계획에 대한 추가 투자를 계속하고 모든 연구 기금 제공처와의 관계를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고용주, ​​업계, 언론 및 정부를 포함한 다양한 관객에게 연구 전문 지식을 홍보 할 것입니다. 우리의 구조, 프로세스 및 인센티브는 대학 내 다양한 ​​활동에 걸친 협력을 장려 할 것입니다. 우리는 학문에 적합한 연구 자격을 갖춘 연구 활동적인 학술 직원을 고용하는 명시적인 정책을 가질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조항 전반에 걸쳐 탁월한 장학금을 유지하고 연구, 장학금 및 혁신이 교육 과정을 뒷받침 할 수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투자 할 것입니다.
Trent (Trent Institute for Learning and Teaching)는 우리 캠퍼스 전역의 학계 및 전문직 동료가 교육학에서 혁신을 개발, 채택, 조사 및 보급하는 촉매제 역할을합니다. 학술 동료는 교수 전문성에 대한 적절한 인정을 얻고 관련 학술 단체와 협력하며 학문 분야에 맞는 학술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속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직원 - 학생 연구 협력을 자극하는 이니셔티브는 개인화에 대한 전반적인 접근 방식의 일부로 지원 될 것입니다. 우리의 고위 연구원은 우리 코스의 디자인과 전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우리는 차세대 연구자를 개발하고 양성 할 것입니다.
NTU 대학원 재가동은 박사 연구생의 확장 된 집단 성장에 대한 새로운 의지를 이끌어 낼 것입니다. 우리는 효과적인 연구원 개발 프레임 워크를 개발하고 구현할 것입니다.
사례 연구 - 직접 대면.
풍요로운 사회.
우리는시, 이스트 미드 랜드 및 영국의 사회, 문화, 경제 및 환경 개발에서 주도적 인 역할을합니다. 우리는 전략적 파트너와 긴밀히 제휴하여 자원과 전문 지식을 배치하고 잠재 고객과 학생들의 잠재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조직과 소통합니다.
우리는 각 당사자가 상호 동의 한 목표를 달성 할 수있게 해주는 시민 및 상업 파트너와 전략적 관계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대학의 우선 순위를 반영하는 공유 된 사업이 뒷받침하는 주요 시민 및 고용주 이해 관계자 파트너십을 육성 할 것입니다.
우리의 자원을 집중 투자하면 지역 경제의 활력을 유지하고 학생 고용을위한 지역 기회를 확대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신생 기업, 분사 기업 및 기존 기업을 포함 해 엄선 된 기업에 투자 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역 우선 순위 지원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확인하고 집중할 것입니다. 우리는 현지 파트너의 능력과 자격을 높이고이 지역의 졸업생 유지력을 높이기 위해 선택된 파트너와 함께 계획을 개발할 것입니다.
헌신적 인 참여를 통해 우리는 국가 정책 및 교육 실무 및 관련 전문 이니셔티브를 형성하는 데있어 중요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동료들은 주요 국가 및 지역 단체의 지도력 및 회원 증강을 통해 우선 순위의 주요 측면을 구체화하고 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국가 포럼에 참여하도록 장려되고 활성화 될 것입니다.
우리는시 및 지역의 사회, 문화 및 환경 생활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우리가 직원 자원 봉사 계획을 지속적으로 확대함에 따라 (예를 들어, 학교 운영을 통해) 직원들이 기부 될 수 있도록 지원 될 것입니다. 모든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책임감있는 시민으로 적극적으로시를 접할 기회를 얻게됩니다. 우리의 문화적 공헌은 파트너와의 적극적인 협조로 더욱 발전 될 것입니다. 우리는 환경 적으로 책임 있고 지속 가능한 조직의 선도적 인 표본으로 계속 인식 될 것입니다.
사례 연구 - 더 안전한 생활의 기초.
세계적으로 연결.
국제 대학으로서, 우리는 국제 시민 사회를 육성하고 국제 연구 커뮤니티와 협력하며 전 세계에서 유능한 학생과 교직원을 유치합니다.
활발한 다국적 학습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수입 흐름을 다양 화하기 위해 많은 수의 유학생을 키울 것입니다.
모든 학교의 주제 영역 포트폴리오에는 국제 시장에서의 모집을 목표로하는 조항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모집 활동을 영국에서의 유학 경로 (예 : 영국의 제공 기관, 국제 에이전트 및 해외 학교 및 대학교와의 파트너십)를 통해 조정할 것입니다. 우리는 유학생들이 공부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영국에서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우리는 커리큘럼의 국제화를 더욱 촉진하고 학생들이 국제 사회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국제적인 관점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강화할 것입니다.
모든 과정은 비교 국제 커리큘럼 내용을 통합해야합니다. 우리는 국제적인 전망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모색하는 학습의 개인화의 일환으로 (예 : 현대 언어 및 / 또는 해외 학습을 통해) 학생들을 격려합니다. 우리는 커리큘럼 구조를 개혁하여보다 큰 국제 이동성을 촉진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2 학년과 3 학년에 학기를 도입하는 것).
우리는 선택된 지역의 동료 대학, 기업 및 시민 당국과의 국제 파트너십의 전략적 네트워크 구축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우리는 특정 기준에 따라 정의 된 범주 내에서 국제 파트너십을 발굴하고 개발할 것입니다. 우리는 내부 구조를보다 잘 조정함으로써 전략적 국제 파트너의 개발 및 관리의 리더십과 조정을 최적화 할 것입니다. 우리는 전략적 국제 파트너와의보다 깊고 광범위한 관계를 구축하기위한 혁신적인 방법을 모색하면서 직원 및 학생 교류를 촉진하고 공동 연구 프로젝트를 개발하며 공동 학위를 창출하기위한 새로운 계획을 수립 할 것입니다.
사례 연구 - 글로벌 위크.
힘을 실어주는 사람들.
우리는 동료들의 공헌을 인정 받고 존중하는 대학의 공동 긍지의 환경을 선도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창의력과 목소리를 장려하고 우리의 야심을 공유하고 그들을 전달하기위한 전문 지식, 경험 및 기업을 보여주는 동료를 끌어 들이고, 보람을주고, 유지하는 명성을 얻습니다.
우리의 핵심 속성과 조직 행동은 NTU의 자부심과 다른 사람들에 대한 존중을 반영합니다.
우리는 NTU의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프로필과 실천을 개발하는 방법을 수립하기 위해 관리와 경영을 탐구 할 것입니다. 우리는 동료가 누구인지 존중하고 그들이 기여한 바를 존중하고 존중하는 존엄성, 포괄 성, 평등 한 기회를 보장합니다. 우리는 동료들이 직장에서의 복지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 격려하고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개인적이고 집단적인 창의력, 능력 및 기여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는 문화를 육성 할 것입니다.
우리는 효과적인 제도적 관리와 일관된 의사 결정에 대한 책임을 위임 할 것입니다. 우리는 확인 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융통성 있고, 학제 간, 다기능 팀을 통해 혁신과 창조력을 장려 할 것입니다.
모든 단계에서 높은 성과를 인정하고 지원함으로써 우리는 성공과 우수성을 표창하고 축하 할 것입니다.
우리는 직무 수행에 근거하여 직원에게 보상을주기 위해 점진적으로 움직일 것입니다. 우리는 중요한 성과와 성취를 보여주는 개인과 팀의 성공을 내부적으로 그리고 외부 적으로 축하 할 것입니다. Google은 개인 개발 및 기여 리뷰 프로세스 및 개선 성과 절차 등을 통해 효율적으로 리드, 관리 및 제공 할 수있는 조직의 역량을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동료들의 발전에 투자하여 그들이 야망의 실현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우리는 모집, 동기 부여, 유지 및 승계 계획에 대한 통합 된 접근 방식을 통해 모든 수준에서 재능을 찾고 개발할 것입니다. 우리는 전문성 개발을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는 개인 в ™ ™ 직업 포부를 인정할 것입니다.
사례 연구 - 고용주가 자원 봉사를 지원했습니다.
University†™ s 야망 및 접근은 결과이다 : 교정에 광대 한 면담; Nottingham Trent Student†™ s 조합과 가진 상담; 시 및 카운티 전역의 협력자와의 대화
우리는 학생들과 파트너, 그리고 실제로 우리 자신을 위해 더 잘 할 수있는 분야를 인식하는 데 열어졌습니다. 요약하면, 학생들의 고용 가능성을 더욱 향상시킬 필요가 있음을 인정합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와 함께 공부하는 학생들의 범위와 방법을 계속해서 넓혀야합니다. 우리의 의도는 파트너와의 관계를 최대한 활용하여 연구를 창출하고 고용 창출을 지원하고 학생 배치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우리는이 전략이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고 직접적으로 그리고 엄격한 방식으로 앞서 요약 한 광범위한 전략을 확신합니다.
우리는 현재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없이는 전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교육, 경제 발전, 사회 정의, 문화 자산, 스포츠 업적, 환경 책임주의 및 시민 생활의 다른 중요한 측면에 대한 우리의 공동 관심사를 추구하기 위해 상호 작용하는 지역의 모든 교육 기관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전략을 야심과 과감한 방식으로 대담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믿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5 년 동안 우리가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렇게하면 : 우리 대학교를 변형시키고; 우리 학생들의 기대를 충족 시키십시오; 우리가 집으로 전화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시군의 풍요 로움과 회복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imon Fraser University.
세계에 종사하기.
SFU Engage.
우리와 교전하십시오.
항상 질문 : 지역 사회는 어떻게 더 좋습니까? 중요하고 현실적인 방식으로 가치를 부여하십시오.
- K. Magnusson, 교육 학장.
SFU의 새로운 비전 인 "종사 대학"은 캐나다에서 가장 지역 사회에 종사하는 연구 대학이되는 것을 목표로 최초의 제도적 커뮤니티 참여 전략을위한 발판을 제공합니다.
목표 :
체험 학습 기회 증대 성숙한 재학생 및 비 전통적 인 학생을위한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 과소 대표 지역 사회를위한 접근성 향상 동창들이 학부 및 대학원 교육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가 증가합니다.
우선 순위 :
측정, 의사 소통 및 축하 커뮤니티 액세스 향상 시그니처 이니셔티브 활용 및 통합 커뮤니티 참여 프로젝트 선택 지원.
여기에 전체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SFU의 커뮤니티 참여에 대한 배경 보고서는 아래의 커뮤니티 참여 배경 보고서를 참조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