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February 2018

무역 단일 창 시스템


무역을위한 단일 창.
가장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SW의 정의는 UNECE 권고안 제 33 호에 의해 제공되는 것이다. SW는 "무역 및 운송에 관련된 당사자가 표준화 된 정보 및 문서를 단일 진입 점으로 묶어서 모든 수입, 수출 및 대중 교통 관련 규정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 & ldquo; 정보가 전자 인 경우 개별 데이터 요소는 한 번만 & rdquo; 제출해야합니다.
플랫폼, 환경 또는 시설로서의 설명과는 별도로 SW는 상인과 정부 당국 모두에게 제공하고자하는 서비스로 가장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허가와 면허, 인증서 및 필요한 승인을 얻기 위해 상인과 정부 기관 간, 그리고 정부 기관 간 무역 관련 정보의 교환을 용이하게한다. 이는 거래자 또는 대리인이 전자 또는 종이 형식의 무역 서류 및 데이터를 단일 진입 점을 통해 제출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가능합니다.
출처 : UNECE & UNd / UN / CEFACT (UNECE 권고안 33)
가장 진보 된 Single Window 시스템은 또한 상업 은행, 세관 중개인 및화물 운송 업체와 같은 민간 부문 주체를 연결합니다. 예를 들어 2011 년에 출시 된 Mozambican SW가 있습니다.
출처 : TFIG Case Stories - 모잠비크.
무역 촉진을위한 관련성.
무역을위한 SW는 중요한 촉진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구현되면 문서 제출 및 데이터 수집을위한 절차 및 절차를 간소화하고 귀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SW 프로젝트의 주요 이해 관계자가 얻을 수있는 주요 이점입니다.
정부 : 정부 수입 증가, 규칙 준수 강화, 자원 배분 효율성 개선, 무역 통계 개선, 거래자 : 정리 시간 단축, 투명하고 예측 가능한 프로세스 및 관료주의 감소, 관례 : 업그레이드 된 인프라를 통한 직원 생산성 향상, 세관 수입, 구조화되고 통제 된 작업 환경, 전문성 강화 등 경제 전반에 걸쳐 : 물리적 상호 작용 기회가 줄어들어 투명성과 통제력이 향상되고 부패가 감소했습니다.
한국 관세청은 SW 도입으로 2010 년에 약 1,800 만 달러의 수당을 얻었으며, 그 기관의 무역 원활화 노력으로 인한 34 억 7 천만 달러의 전체 경제적 이익의 일부라고 추정했다. 트레이드 넷 (TradeNet)이라고 불리는 무역을위한 단일 창구 인 싱가포르에서는 1989 년 이래 35 개 국경 관리청이 모여 정부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싱가포르 세관은 세관에서 벌어 들인 1 달러마다 1 센트 씩 지출한다고 주장합니다. 9,900 % *의 이익 마진.
(*) World Bank, Doing Business report 2012 (World Bank 2012)에서 "국경 간 무역"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일 창 시스템 : 우리가 배운 것.
세관 및 기타 기관의 수입 및 수출 통관은 글로벌 공급망에서 가장 문제가되는 연결 고리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종종 개발 도상국들이 세계 시장에서 경쟁 할 수있는 역량을 훼손한 탓이라고 비난 받는다. 결과적으로, 은행 및 다른 개발기구들은 국경 통관 절차의 개혁과 현대화를 지원하는데 많은 관심을 기울여왔다. 상당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국경 관리의 비 효율성은 개발 도상국의 경쟁력에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은행이 수행 한 연구는 진전이 너무 느린 이유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관습의 성과를 향상시키는 것은 많은 국가에서 최우선 과제로 남아 있지만, 국경 처리에 관여하는 많은 기관 중 하나 일 뿐이며, 종종 가장 현대화되어 있습니다. 세관 당국은 규제 지연의 1/3 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물류 성과 지수 (LPI)의 데이터에 따르면 전 세계 물류 전문가들은 다른 국경 관리 기관보다 훨씬 높은 관세 만족도를 보인다고합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세관 ​​당국은 이미 IT 시스템을 사용하여 신고를 처리하고 위험 관리를 사용하여 모든 발송물을 검사하지 않도록합니다. 또한 그들은 통상적으로 통제 책임과 무역 원활화 목표의 균형을 맞추려고 시도하며 세계 무역기구 및 세계 세관기구에서 개발 된 국제 표준에 따라 인도된다. 많은 다른 국경 관리 기관들은 단순히 같은 정도로 현대화하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개혁 노력의 초점은 보건, 농업, 검역, 경찰, 이민, 표준 및 무역 흐름 규제와 관련된 수많은 다른 기관과 같은 다른 국경 관리 기관이 채택한 시스템과 절차를 다루기 위해 관습을 넘어서 변화해야합니다. 많은 국가에서 30 개 이상의 정부 기관이 상품 처리 및 통관에있어 역할을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종이 기반 문서의 뗏목을 여러 대행사에 가져 가야합니다. 그런 다음 상품이 출시되기 전에 검사를 거쳐 승인됩니다. 세관 신고가 전자 방식으로 처리 될 수 있다면 중요하지 않습니다. 의미있는 무역 촉진 이익을 얻으려면 효과적인 정보 공유, 절차 간소화 및 모든 국경 관리 기관 간의 진정한 협력을 토대로하는 포괄적 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위험, 도전 및 역량의 실용적인 평가에 기반한 강력한 비즈니스 사례 진정한 정치적 의지를 뒷받침하는 정부의 분명한 명확한 명령. 현실적인 미래 비전 - 모든 이해 관계자가 소유합니다. 모든 핵심 이해 관계자에 대한 명확한 역할과 책임, 성공을위한 의무와 책임을 가지고 주도권을 맡을 기관을 포함하는 거버넌스 구조에 관한 합의. 적절한 인적 자원 및 재정 자원과 일치하는 핵심 이정표가있는 실무 프로그램. 단일 창 프로젝트 지원에 종사하는 은행 직원의 경우, 프로젝트 설계 중 광범위한 기반을 개발하고, 모든 참여 기관의 개별 책임과 목표를 파악하고, 보다 많은 대면을 통해 얼굴을 마주 보게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구현 중 지원. 이것은 중요한 도전 과제입니다. 긴밀한 준비 및 감독 예산은 일종의 집중적 인 실습 접근법을 거의 요구하지 않습니다.
나는 SW를 설립하는 것을 믿는다.
개발 도상국에서 SW를 설립하는 것은 깊은 수준에서 보편주의를 제거 할 것을 요구합니다. 예를 들어이란에서 SW 설립을 다루는 몇 가지 규칙이 있지만 아직 운영되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게시물에 매우 동의한다.
나는 그 지위에 동의한다. 나는 (아주 작은 방법으로) 미국이 ITDS (International Trade Data System)에서 단일 창 구현을 추진하는 데 참여해왔다. 하나의 창에 대한 주요 요구 사항 중 하나는 분류 체계를 넓히는 것이다. 여러 관할권 사례의 자동화에 도움이 될 정도로 충분히 깊습니다. 이에 대한 초기 보고서는 ITDS 사이트 (itds. gov/linkhandler/itds/news/ecommerce_product_data. ctt/ecommerce_product_data. pdf)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종사와 함께 많은 작업이 이루어졌으며 결과는 매우 좋았습니다. 최신 프레젠테이션은 ITDS 사이트 (itds. gov/linkhandler/itds/tsn/itds_released_comment. ctt/itds_pic_presentation. pdf)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의 이해는 WCO가 이러한 이니셔티브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으며 우호적으로 바라보고있다. (분명히 훨씬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다.) 단일 창을 달성하는 데 가장 도움이되는 전자 상거래 코드 세트가 The UNDP가 소유하고 GS1이 관리하는 UNSPSC. 지나치게 과감한 것으로 인식 될 위험이 있습니다. 나는 너무나 먼 미래에 모든 국가 단일 창문이 서로 이야기하고 세계 무역의 명확하고 일관된 가시성이 창출 될 수있는 하루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국이 일어나고있는 의료 기기 분야에서 이미 진행되고있는 것으로 보인다. UDI (Unique device Identifier)와 IMDRF (imdrf. org)는 (내가 이해하는 바와 같이) 지역적 글로벌 네트워크를 세우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의료 기기 승인 및 UDI를 기반으로 한 감사 사무소.
멋진 기사.
잘 읽고 동의하지 마십시오.
잘 읽고 동의하지는 않지만, 주정부가 국경 지대 및 기타 입국 항을 통관 및 석방 목적으로 정보를 접수하고 처리하는 첫 번째 지점으로 취급하는 한, 해당 환경 / 시설은 여전히 ​​최적의 최하위 상태로 유지 될 것입니다 모든 SW 솔루션. SW가 국경 지대 / 항구에 물품의 도착시에만 활성화되면 처리가 끝날 때까지 모든 것이 기다립니다. SW는 선착순이어야하며 사전 통관을 받아야 만하므로 국경 지대 / 항구가 개입 할 수 있도록해야한다.
좋은 기사 제라드.
좋은 기사 제라드.
1. 일부 기관은 수집 된 수수료로 운영 수익의 일부 또는 전부를 도출합니다. 단순화는 자금 조달을 중단 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2. 일부 기관은 중복 세관 서비스이며 직원 배치 및 지위를 잃고 싶지 않습니다.
3. 귀하가 귀하의 기사에서 언급 한 것처럼, 많은 기관들은 세관과 같은보다 현대적인 가공 방법을 채택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기관에 일주일이 걸리면 2 시간 세관은 거의 효과가 없습니다.
4. 단일 창은 진정한 SAD (단일 관리 문서)를 사용하여 정보를 수집하고 준비해야하는 양식의 수를 줄여야합니다.
5. 단일 창은 가져 오기 및 내보내기에 필요한 라이센스, 허가 및 인증서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세관 신고 / 기재 사항을 통해이를 삭제하거나 허용하십시오.
6. 무역 커뮤니티의 사용자 요구 사항 수집을 통해 단일 창을 유도하십시오.
7. 세관 중개인과 부패한 공무원이화물을 개간하는 대가로 뇌물을 수집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손상이 있으면 단일 창을 구현할 수 없습니다.
라오스 실험이 결실을 맺기를 바랍니다. 항상 최고,
위대한 기사 Gerard, 그리고.
위대한 기사 Gerard. 무역 촉진 및 단일 창 도입 개선과 관련된 주요 문제는 공공 부문 및 제도적 변화와 관련이 있음을 강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흥미로운 기사.
내 관심사는 시스템 자체와 관련 정부 기관 간의 조정입니다. 지적했듯이 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단일 창 시스템을 간단히 가져 오는 것은 어렵습니다. 시스템의 사용자 정의가 필요합니다. 맞춤 설정에는 회의 및 회의에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국가 무역 원활화 전략은 좋은 생각입니다. 국가 무역 촉진 사무국은 OGA의 시니어 조직이어야합니다. 사무국이 OGA와 동일한 수준이라면, OGA는 사무국이 결정을 내릴 때 불편을 겪을 수 있으므로 사무국이 결정한 바를 따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오스 프로젝트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간결한 축하.
간결한 관찰을 축하합니다. 국가 단일 창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위한 국가 경쟁력 전략에 포함되어야합니다. Non Tariff Measures 및 관련 절차상의 문제는 정보 공개 준수를위한 투명성 개선을 통해 초기 단계에서 National Single Window의 장점을 사용하여 부분적으로 해결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이름으로 부르든간에, 최종선은 항상 국가의 관리 및 정치적 약속을 변경하고보다 중요한 것은 민간 부문의 동기 부여가 능률적 인 프로세스에 대한 용감한 결정을 내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국가 단일 창구의 측면을 촉진하는 무역에 중점을 두지 만, 일련의 조치와 ​​준수 도구를 통해 보안을 처리해야합니다. 나는 당신과 다른 동료로부터 더 많은 것을 듣기를 고대합니다. 당신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위대한 기사 제럴드. 우리.
위대한 기사 제럴드. 우리는 National Single Window를 구현 한 이후로 기사에서 국가 사례 중 하나에서 훨씬 더 많은 정리 지연과 불필요한 절차를 경험했습니다. 농업, 건강, 환경, 경찰 등 기관에는 통제 범위에 대한 분명한 이유와 의무가있다. 그들의 개별 구현 규정 및 절차는 통합 플랫폼 하에서의 운영을 위해 개선되어야합니다. 세계 관세기구 (World Customs Organization)의 관세 HS 코드를 모든 기관의 모든 유형의 보더 통제 요구 사항에 대한 유일한 참조 지표로 사용하여 거래를 촉진하고 통제 효율을 높이는 대신 관련 기관의 거래자와 최전선 장교를 혼란스럽게합니다.
나는 이것을 짧고 분명하다.
나는이 짧고 분명한 발표를 좋아합니다. 매우 유익하고 요점. 단일 창 도입 프로세스를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요소에 대한 의견은이 프로세스와 관련된 동료에게 반드시 읽어야합니다. 라오스에서 시작된 프로세스는 올바른 일에 중점을 두었고, 앞으로는 기존 절차를 단순화하기 위해 Trade Portal 이니셔티브를 개선 할 것을 매우 기뻤습니다.
에서 준수.
제조업 자 준수 또는 임산물 공급망 진입 지점 등으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한 수종 및 기타 규칙의 적용을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 소유주의 수표는 테러리스트의 수입을 막을 수 있으며, 도매 업체 및 소매 업체에 대한 공급망을 통해 이행 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책상 아래 지불금을 손에 쥐고 있기 때문에 일자리를 잃어 버렸다면 실제 가치가있는 곳에서 제조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뒤늦게 나는 건너왔다.
뒤늦게 나는 너를 만났어. 제라드. 우수한 점은 특히 종종 기업 관행에서 ICT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 다른 기관보다 세관이 ICT 성숙도 측면에서 더 진보 된 주요 문제라는 점입니다. 많은 SW 프로젝트에서 이런 이유로 관세청은 주관 기관이며 종종 다른 기관들과 함께 끌고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 SW는 통관 절차에 대한 세관 중심의 견해를 배제하는 'Customs Single Window'라고도합니다. 최근 정부가 포괄적 인 지배 구조를 둘러싼 모든 정부 행위자를 포함시켜 SW가 발생시키는 통제와 효율성의 이점에 중점을 두는 접근법이 추천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IT 설비의 구현이 세관과 비교하여 OGA와 대규모로 비즈니스 리엔지니어링 및 역량 구축을 결합해야하므로 프로젝트의 범위와 속도는 주도보다는 조정되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교적 쉬운 ICT 구현 의제로 이것이 없으면 SW는 거래에 거의 도움이되지 않는 오래된 수작업 프로세스의 단순한 전자 복제품 인 곳에서 보았던 것입니다.
내가 Luc에게 관례에 동의한다.
나는 Luc에게 세관이 항상 청산의 자동화를 주도하는 기관이며, 다른 기관들을 끌고 간다는 사실에 동의한다. 이것은 대개 큰 도전이다. 이것은 정확히 우리가 파키스탄에서 경험 한 것입니다. 그 나라의 관습 행정부는 수년간 다른 규제 부처들을 끌어들이려고 시도했지만 마침내 포기했다. 파키스탄은 최첨단 자동 통관 시스템 (PaCCS)을 폐쇄하고 반자동으로 전환해야했습니다.
세관원이 기술에 정통한 이유는 세관원이 대부분의 국가에서 동일한 공무원의 일원이지만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 이에 대해 다른 동료들의 반응을 듣고 싶습니다.
파키스탄에서는 1990 년대 후반부터 전기 및 토목 기술자의 유입으로 인해 이러한 변화가있었습니다. 이 자격을 갖춘 전문가는 기술직을 찾지 못해 공개 경쟁을 통해 공무원을 선택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재 설계했습니다.
매우 통찰력있는 것입니다.
단일 창 시스템을 구현하려는 공무원 및 이해 관계자 중 일부가 읽을 필요가있는 매우 통찰력있는 기사입니다. 케냐는이 시스템을 도입 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이 무엇인지 읽고 이해해야했습니다. SWS 이행을 계획하고있는 국가들은 다른 자원과 능력이있어 다른 국가에서 성공한 것을 복제해서는 안된다는 사실은 사실입니다.
내 축하해.
이전 저술가가 제공 한 IT 교훈에 대해 축하해드립니다. 나는 전자 세금과 단일 전자 창 통합, 납세자가 수입에 기반한 부가가치세 환급을 청구하고 비즈니스를 운영하거나 서비스를 렌더링 할 때 주로 요구되는 법규 준수를위한 정보에 걸친 납세자와 관련된 정보 교환 접근법에 관심이 있습니다. 제발 SEW 및 전자 세금 모두에서 IT 환경에서이 프로세스가 어떻게 개발되었는지 당신의 경험을 듣고 싶습니다.
나는 완전히 새로운입니다.
나는 National Single Window System의 개념에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그러나 제라드 밀린 덴 (Gerard Mclinden)이 제출 한 기사를 이해한다면, 단일 창구 정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수입 / 수출 / 운송 거래 절차를 강화하고 간소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 이러한 프로그램은 가장 실용적인 방식으로 구현되어야합니다 개인 국가의 방식. 아주 잘 생각해.
우리 나라에서 그런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법을 알려 주시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Leki, 고맙습니다.
멋진 기사와 의견.
멋진 기사와 의견.
나는 얼마나 많은 국가들이 NSW를 이행했는지에 대한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아무도 내가이 정보를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안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마나 복용량 전자 단일.
전자 단일 창 작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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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 단일 창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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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의약품 안전청 (FDA)은 식품, 의약품, 화장품, 의료 기기, 화학 제품, 세제 및 현지에서 수입 또는 제조 한 포장 수질에 대한 품질 기준을 규제하고 통제합니다.
나이지리아 표준기구 (National Organization of Nigeria)는 수입 상품의 국내 규정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인증서 및 허가를 제공합니다.
중앙 은행 나이지리아는 화폐 및 환율 정책의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며 투명한 실행을 통해 나이지리아의 경제 발전을위한 안정적인 기본 틀을 제공합니다.
연방 재무부 (Federal Ministry of Finance)는 국가의 발전 우선 순위에 부합하는 공개적이고 책임감 있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국가 재정을 관리합니다.
국가 통계국은 사회 경제적 활동과 관련된 포괄적이고시의 적절하고 적절하며 반응이 빠르고 고객 중심의 통계 정보를 제공합니다.
Federal Inland Revenue Service는 다른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여 납세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금 수입 징수 및 자발적 준수를 최적화하는 투명하고 효율적인 세금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국가 환경 표준 및 규제 집행 기관은 모든 환경법, 지침, 정책, 표준 및 규정을 집행 할 책임이 있습니다.
Federal Road Safety Corps는 도로 안전 관리 및 관리에 관한 나이지리아의 선도 기관입니다.
원자재 연구 개발위원회는 나이지리아 연방 정부가 나이지리아의 산업 원료를 개발하고 활용하도록 위임 한 기관이다.
나이지리아 금융 정보국은 나이지리아의 중앙 국가 기관으로서 금융 정보 공개 및 해당 기관에서 생성 된 정보 유포 및 분석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 Single Window Trade 소개.
나이지리아 단일 창구 거래 포털은 나이지리아와 국제의 무역 주체를위한 단일 포털을 제공하여 나이지리아 정부 기관의 다양한 자원과 표준화 된 서비스에 액세스함으로써 무역 원활화를위한 새로운 시대를 열어주는 교차 정부 웹 사이트입니다. NSW Trade Portal은 사용자가 다음과 같은 플랫폼을 제공하여 무역을 촉진합니다.
온라인으로 거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관세 검색, 도착한 선박, 규제 지침 온라인으로 무역 서류를 제출하고 무역 거래 상태를 추적하십시오.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전자 지불 시설을 통해 온라인 지불 (이 기능을 다음 단계에 배치하십시오) 헬프 데스크, 장애 티켓, 및 기타 지원 서비스 온라인 (등록 된 사용자 용) 무역 문제와 관련된 여러 정부 기관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참조하십시오.
편리한 허브를 통해 웹 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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